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빈빈 경첨 사등 司藤 Rattan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2. 27.

경첨 징톈 장빈빈 중드 사등 司藤 Ratta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사등 스틸컷
사등
경첨
사등크랭크인
사등방영을 기다리며!! 
귀엽기까지한 vin ge...


스틸컷과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계와 장빈빈웨이보입니다. 

 

✔ 경첨 장빈빈 주연의 곧 방영될 사등 (Rattan 司藤 Si Teng) 입니다. 미스터리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로 총 31부작 유쿠(Youku)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 미어(wei yu 尾鱼)의 동명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크랭크인은 2019년 9월 25일에 되었고 촬영은 1월 19일에 끝난 드라마입니다.

곧 방영을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방영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시죠. 자주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방영이 시작 되야 하는 거니까요. 

 

✔ 등장인물 

- 사등/백영(Si Teng / Bai Ying 司藤/ 白英 ) 역 경첨(Jing Tian 景甜 Sally Jing )


- 진방(Qin Fang 秦放) 역 장빈빈(ZhangVinVin 张彬彬)


- 안복서(Yan Furui 颜福瑞) 역 장역치(Zhang Yichi张亦驰)


- 심은등(Shen Yindeng 沈银灯) 역 이목신( Li Muchen  李沐宸)


- 왕건곤( Wang Qiankun 王乾坤) 역 오준여 (Wu Jun Yu 吴俊余)


- 선지강 (Shan Zhigang 单志刚)역  김택호 (Jin Zehao 金泽灏)


- 구산(Qiu Shan 丘山) 역 소봉 (Shao Feng 邵峰)

여주인 경첨 나이는 1988년 7월 21일생으로 중국을 넘어서 할리웃에서도 활동한 영화배우로도 유명하죠. 

헤어졌지만 얼마전까지 유명 중국국가대표 탁구선수인 장지계 (장지커 Zhang Jike 张继科)와 열애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오준여 (우준위 Wu Jun Yu)는 사등에서 특별출연 주연입니다. 안경쓰니 인상이 정말 다르네요. 

 

역시 사람은 스타일과 안경이 인상에 많은 영향을 끼치나봅니다. 조로사 이굉의와 함께 천뢰일부지춘화추월 (天雷一部之春花秋月)에서 소백 (xiaobai 萧白) 역을 맡았었습니다 .

 

왓챠, 웨이브등에는 춘화추월: 천생의 연인으로 소개된 중드였죠. 거기서 처음 조로사가 이굉의 대신 자기 인연인 줄 알고 착각했던 그 배우입니다.  

 

우준위 나이는 1993년 3월 7일생으로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춘화추월은 제가 다시 중드에 빠지게 된 계기를 만들어 준 작품이었습니다. 한동안 일만 하느라 소원했었거든요. 이 작품 뒤로 조로사가 나오는 건 무조건 찾아서 보기 시작하면서 중드에 다시 홀릭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장빈빈에 대해서는 이 글 맨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한 평범한 남자가 우연히 수십년 잠들어 있던 신비로운 여인 사등을 깨우게 된다. 그녀의 정체성을 찾는 것을 도와주면서 그들은 많은 장애물을 극복하며 사랑하게 된다. 

 

1946년 상하이에서 구산은 여귀 사등을 없앤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사등은 이상한 안도의 미소를 보인다. 


2013년 진방은 그의 약혼녀와 함께 조상의 뿌리를 찾기 위해 가다 절벽에서 차가 추락한다. 그 사고로 진방이 흘린 피로 인해 그 땅에 잠들어 있던 여귀 사등을 부활시키게 된다.  

 

그녀는 진방에게 자신의 복수를 요구하게 된다. 진방은 사등의 통제에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지만 70년전에 이미 자신의 운명이 정해진 것을 알게 된다. 

 

사등은 점차 진방에게 다가가게 되면서 삶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사랑이 집착으로 변한 백영은 두 사람의 걸림돌이 되는데,..

사등 예고편 

 

예고편 앞에 쓴 줄거리는 중국내 여러 드라마 소개글과 소설내용을 참조해서 번역한 글입니다. 부족한 중국어에 번역기의 도움으로 의역, 오역 있고 드라마는 소설 내용으로 그대로 가지 않고 각색될 수도 있으니 대략 이런 시놉으로 흘러간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장빈빈 프로필, 필모 차기작에 대한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 배우 장빈빈 张彬彬 ZhangBinBin 프로필 필모 웨이보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기대되는 신작 장빈빈 서로 왕이륜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손이 2021신작 아화아문재일기 我和我们在一起 Be Together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