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6.

양쯔 우이판 오역범 양자 진철원 청잠행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보기 

청잠행
관방웨이보에 올라온 영상 캡쳐본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양쯔와 우이판의 미스터리 수사 로맨스 고장극 청잠행 (Qing Zan Xing 青簪行) 영문제목은 The Golden Hairpin 입니다.  방영허가가 떨어졌네요


회차는 웨이보 어떤 글에서는 60회로 봤는데요. 바이두 가보니 35부작으로 되어 있네요.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양쯔와 진철원때문에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입니다. 방영 플랫폼은 동방위시, 텐센트, 호남위시등입니다. 

 양쯔와 진철원 때문에 보고 싶었는데 아래 줄거리 쓰면서 보니까 내용이 더 끌려서 정말 망으로 찍지 않은 이상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청잠행 출연진 등장인물

양쯔 우이판
선언
진철원
구심지
정소영 수준파
류이항
완거
이일남 조영박


- 이서백 (Li Shu Bai 李舒白) 우이판 (오역범 Wu Yi Fan 吴亦凡)

- 황재하 (Huang Zi Xia 黄梓瑕) 양쯔 양자 (Yang Zi 杨紫)

- 왕온 (Wang Yun 王蕴) 역의 선언 (Xuan Yan 宣言)

- 우선 (Yu Xuan 禹宣) 역의 진철원 (Chen Zhe Yuan 陈哲远) 

- 황제 역의 우소위 (Yu Xiao Wei 于小伟)

- 왕종실 (王宗实) 역의 구심지 (邱心志)

- 왕황후 (王皇后) 역의 수준파 (Sui Jun Bo 隋俊波)

- 주자진 (周子秦) 역의 류이항 (刘已航)

- 기락군주 (歧乐郡主) 역의 완거 (阮巨)

- 칠왕야 리런 (Li Ren) 역의 조영박 (Zhao Ying Bo 赵英博)

- 구왕야 리루이 (Li Rui) 역의 이일남 (Li Yi Nan 李逸男)

- 왕약( Wang Ruo 王若) 역의 정소영 (Ding Xiao Ying 丁笑滢)

- 제등 (齐藤) 역의 왕호정 (王皓祯)

- 소년 우선 (少年 禹宣) 역의 류약곡 (刘若谷)

- 염운 (冉云) 역의 엽가아 (叶可儿)



배우 선언 나이는 1989년 생으로 가장 최근 방영작으로 본 건 오뢰 출연작이었던 상고밀약에서 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기다리고 있는 다른 고장극인 하나인 설중한도행에도 출연합니다. 고장극에 참 잘 어울리는 배우 같습니다. 상고밀약에서 수염 찰떡이었는데 말이죠. 

여기서는 양쯔 역의 황재하의 약혼자로 출연합니다. 황재하가 자신에게 마음이 없는 걸알고 놓아주는 역 같습니다.


진철원은 많이들 아시죠. 절대쌍교등에서 나왔던 배우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진철원때문에 이 드라마가 기다려지는데요.  여기서는 여주의 어린 시절 친구 정도로 나오는 듯 합니다. 


아래는 호일천 진철원의 절대쌍교에 관해 쓴 이전 글과 진철원의 다른 차기작에 대해 쓴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최근에 너무 볼 게 없어서 넷플에서 절대쌍교 다시 정주행했더니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그 텐션으로 쓴 글입니다. 


2021.05.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진철원 서몽길 암격리적비밀 暗格里的秘密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18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무협 고장극 추천 넷플릭스 절대쌍교 绝代双骄 Handsome Siblings 리뷰 결말 다시보기

✔ 청잠행 줄거리


측측경한(侧侧轻寒)의 소설 잠중록(簪中录)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한국에서도 tvn에서 잠중록이 남주가 박형식으로 방영 된다는 카더라고 있긴 하던데요. 어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금도부 관리의 딸인 황재하는 총명하며 선량하고 정직한 성품으로 어릴때부터 아버지를 도와 범죄를 해결하는 수사 신동이었다.

그러나 어느날 그녀의 가족들이 살해당하게 되고 유일한 생존자인 황재하가 혐의를 받게 되어 도주하게 되는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그녀는 자신의 억울함과 가족의 원한을 밝히기 위하여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야만 한다. 


그녀는 수천마일을 지나 북염으로 가서 기왕 이서백에게 사건을 재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한다. 북염에서 사방안이 발생하자 그는 첫번째 테스트로 그녀에게 배후를 밝히도록 명령한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숨기고 그 뒤에 숨겨진 부패의 이해관계를 밝혀내고 그의 오른팔이 된다. 


후에 이서백은 황재하 가족 살인사건을 수사하고 싶었지만 계속 되는 사건으로 인하여 북염시에 갇히게 된다. 그 후 기왕주변과 황궁의 사건들이 또 발생하게 되고 이서백과 황재하는 힙을 합하여 진실을 알아내게 된다.

여러 일들을 함께 겪으며 황재하의 정의 로운 모습과 선량함이 이서백의 차가운 겉모습을 녹이고 두 사람은 함께 공정함과 정의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내용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양쯔 차기작이 청잠행, 여생 청다지교, 여심리사, 그리고 다음 작품은 성의와 함께 촬영하는 침향여설이 있는데요.

내용상으로 보자면 청잠행이 제일 재미있을 것 같고 그냥 눈만 즐겁자고 생각하면 순전히 샤오쟌때문에 여생 청다지교가 제일 기대가 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들은 공교롭게도 모두 장약윤 주연인데요. 설중한도행, 곽거병, 경여년 시즌2 입니다. 세 고장극 모두 출연진들이 빵빵한 축에 속하구요. 아니 왜왜 곽거병고 설중한도행은 방영이 안되는 것인지!!!

라운희 진비우 주연의 호의행도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방영이 미뤄 지고 있는 걸 보니 마음을 많이 접은 상태입니다.

이유는 많은 분들이 짐작하시다시피 브로맨스 때문인 듯 합니다. 뭐 다른 카더라 소식도 있긴 한데 플랜 B로 허가가 떨어진다면 저는 글쎄요. 워낙 두 남배우의 합이 기다려져서... 기대가 반감될 듯 합니다.

아래는 2021년 4월 기준 양쯔 미방영 차기작들에 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양쯔가 향밀침침여상, 친애적 열애적 히트 이후로 정말 탑이긴 하네요. 사실 뭘 보든 상대남자배우들이 다 괜찮네요. 


2020.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샤오쟌 여생, 청다지교 (余生,请多指教) The Oath of Love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0.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백연 없는 양쯔 징보란 여심리사(女心理师) 크랭크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