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아이치이 리시엔 리셴 이현 춘하 위대훈 인생약여초견 人生若如初见 A Love Never Lost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8.

아이치이 리시엔 lixian 드라마 인생약여초견  A Love Never Los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시엔... 
인생약여초견
리시엔은 멋있지만 이 드라마는 쩜쩜쩜... 
춘하
위대훈

스틸컷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지금도 생각나면 한번씩 보곤 하는 친애적 열애적의 남주 이현 리시엔의 드라마 인생약여초견 (Ren sheng ru ruo chu jian 人生若如初见). 영문제목은 A Love Never Lost 입니다. 

총 44부작으로 아이치이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실제촬영은 2020년 5월 부터 10월까지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저는 안볼 거 같지만 일단 소개글은 써 봅니다. 

사실 밑의 줄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국의 근현대사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아직 뚜껑을 열지 않아서 어떠할지는 모르지만 리시엔이 출연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무조건 보진 않을 듯 합니다. 방영 내용에 따라 보기가 꺼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인생약여초견 출연진 등장인물

이현
춘하
위대훈
주유
주아문


- 량향/유불고 (Liang Xiang / Yu Bu Gu 良乡/俞不顾)역의 이현 (Li Xian 李现)

- 추홍 (Qiu Hong 秋红) 역의 춘하 (Chun Xia 春夏)

- 양개지 (Yang Kai Zhi 杨凯之)역의 위대훈 (Wei Da Xun 魏大勋)

- 이인준 (Li Ren Jun 李人骏)역의 주유(Zhou You 周游)

- 유천백 (Yu Tian Bai 俞天白)역의 주아문 (Zhu Ya Wen 朱亚文)

- 타매 (Duo Mei 朵梅)역의 왕진(Wang Zhen 王禛)

- 고매신 Gu Maichen 顾买臣 역의 강한 Jiang Han 姜寒

- 특별출연
 : 류민도 (Liu Min Tao 刘敏涛), 주일위 (Zhou Yi Wei 周一围), 교진우 (Qiao Zhen Yu 乔振宇)



이현 실제 나이는 1991년생, 춘하 나이는 1992년생 위대훈 나이는 1989년생입니다.

이현과 춘하는 일심오락으로 같은 소속사죠. 같은 소속사 다른 배우로는 백우등이 있습니다. 춘하는 2021년초에 개봉한 영화 음양사에서 봤었던 것 같습니다.


2020.10.11 - [리뷰,프리뷰/영화] - 2020년 중국 영화 등륜 조우정 왕탁 음양사 청아집 (晴雅集) 소개 및 예고영상

 
리시엔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신지뢰 뇌가음 갈우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고동국중국이 있습니다. 약간 도묘필기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류 저는 좋아해서 사실 이 드라마보다 저 영화가 더 기대가 됩니다.

리시엔 본인이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비슷한 류 안찍는 거 알지만 친애적 열애적과 같은 로코물 하나 찍어 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놓치못해 한상옌... 

2021.03.10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리시엔 이현 뇌가음 신지뢰 고동국중국 古董局中局 Schemes in Antique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 인생약여초견 줄거리


이 드라마는 경자국변 이후의 중국을 다루는 듯 합니다.

- 경자국변(gengzi guo bian 庚子国变) : 북경의 동강미항은 주로 외국인 사절이 머물기 시작하면서 각 공사 외국의 은행, 호텔등이 지어진 외국인 거주지역이 된 곳으로 1900년, 세계가 주목하는 한 곳이 됩니다.

그런데 이 곳을 중국인들이 50일간 포위하게 되고 주둔 서양인들과 교민, 철도, 성당등을 부수고 세계 주요 8개국 영국, 미국 프랑스 러시아, 독일,일본,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8개국 연합군과 전쟁을 하게 되죠. 이를 경자국변, 의화단의 난이라고 합니다.

경자국변 이후 엉망이 된 상황에 뜻 있는 다섯 청년이 나라를 구하려 고군분투 하는 내용.

귀족소년 량향, 혁명당원 양개지, 북양무우위군 이인준은 일찍 일본 유학 후 진보적인 청년들로 혁명망명자  유천백과 추홍을 여객선에서 만나게 된다.

도쿄에서 연달아 이어지는 사건들로 이들은 의를 맺고 사랑을 쫓으며 중화의 진흥을 위해 노력한다. 귀국후 량향은 권력의 소용돌이 속에 빠져서 부국강병의 길을 찾는데 잠시 주저했지만 결국은 격동 속에서 중화민족 부흥을 일으키는 혁명의 길로 나아가는 길을 걷는다. 

뭐 이런내용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아무리 리시엔이 인기가 많아도 해외 시청자가 보기에는 좀 꺼려지는 내용이 있을 듯 합니다. 민국시대여도 신탐이나 민국기탐같은 탐정물은 괜찮은데..이건 아무리 봐도..

 인품은 좋은 걸 충분히 알고 있지만 다른 사상 담긴 드라마는 받아들일 수가 없네요. 중화사상 없는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기다려봅니다.

2020.09.0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리시엔 lixian 이현 李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