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2.

iQiyi 웨이져밍 쉬자치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노조화 환락삼림 Meet me in your sound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이 오빠는 그저 존잘이구나
정말 멋쁨
뭔가 분위기 좋아보이는 크랭크인날 단체샷
대본 보이시죠.ㅋ 
네츄럴할때 더 멋짐

사진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 위철명공작소, 장월, 노조화 오희택 황유명 위철명 웨이보입니다. 오늘 크랭크인 된 거라 아직 자료가 많이 없어서 중국내 여러 기사나 자료를 참조 하였으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망고티비에서 방영될 위철명 차기작 여과성음유기억에서 잠깐 언급했던 그 작품입니다.

2021년 5월 1일 크랭크인되었습니다. 웨이보도 보긴 하지만 중국어 공부겸  몰아서 보는 편이기에 저도 자주는 들여다 보지 않는데요. 웨이져밍이 친절하게도 같은 날 인스타에도 올려줘서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중국 내 어느 기사에 따르면 촬영기간은 80일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위철명 허가기 주연의 환락삼림 (Huan Le Sen Lin 幻乐森林). 아이치이 (iQiyi) 방영예정작으로 총 24부작의 로맨틱코메디 고장극입니다.

아이치이가 해외판로를 확실히 겨냥하고 있는 것 같긴 합니다. 자국의 검열이나 민감한 주제를 피해서 요즘 들어가는 드라마보면 가볍지만 트랜디한 로코물을 많이 찍는 거 같습니다.

출연배우들도 해외에서도 별 무리 없는 신인이나 라이징 스타들을 많이 기용하는 듯 보이구요. 그리고 얼마전 박통박통희환니에서 동남아의 모국가 가정부역으로 무시한 것들도 피드백을 빨리 수렴하고 그 나리에서는 내렸고요.

하지만 어찌되었건 저도 중드를 즐겨보지만 우리나라 컨텐츠에는 손을 안대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넷플릭스처럼 우리나라 컨텐츠물을 존중해준다면 다시 생각해볼만 하지만요. 

✔ 환락삼림 출연진 등장인물

위철명 웨이저밍
허가기 쉬자치 
오희택
장월
황유명
노조화


- 운목 (Yun Mu 云沐) 역의 위철명 (웨이저밍 Wei Zheming 魏哲鸣)

- 소약비 (Su Ruofei 苏若非)역의 허가기 (쉬자치 Xu Jiaqi 许佳琪)

- 근상우 (Jin Shangyu 靳商羽)역의 오희택 ( Wu Xize 吴希泽)

- 소약산 (Su Ruoshan 苏若珊) 역의 장월 (Zhang Yue 张月) 

- 운상 (Yun Shang 云尚)역의 황유명 ( Huang Youming 黄宥明)

- 황앵 (Huang Ying 黄莺)역의 노조화 (Lu Zhaohua 鲁照华)

- 소칠 (Xiaoqi 小七)역의 서방주 ( Xu Fangzhou 徐方舟)

- 동성영주 (东盛领主)역의 장조휘 (Zhang Zhaohui 张兆辉)

- 요산부인 (榣山夫人)역의 양명나 (Yang Mingna 杨明娜)

- 황보 (Huang Fu 黄辅)역의 완성문 (Ruan Shengwen 阮圣文)

사진이 잘 못나왔지만 글 앞부분 단체컷에서 위철명 앞 허가기 오른쪽이 황유명 왼쪽이 노조화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이 캐스팅 조합 서브출연자까지 도랏...다고 생각합니다. 위철명이야 원래 괜찮다고 생각했었고 허가기(쉬자치)는 여의방비때 연기가 너무 좋았었고요.

오희택은 유성화원으로 많이들 아실거고 황유명또한 산하령, 등등으로 많이 알려진 배우고요.

서방주도 원래 가수활동으로 시작해서 이제 막 연기 시작하는 중연중에 관심갖고 있는 배우거든요. 노조화는 류욱함과 함께 만만희환니 여주, 니호대방변우2, 곽준진과 함께 백호적인생등을 찍은 배우죠. 

2021.02.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적자로 오가이 노조화 니호대방변우2 你好对方辩友2 Hello Debate Opponent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위의 글은  적자로와 함께 출연한 노조화의 최근 방영작입니다. 노조화 나이는 1996년생으로 만만희환니는 한국의 ott서비스 플랫폼에서 보실 수 있죠. 나름 저는 재밌게 봤었어요. 왓챠에선가 웨이브에선가 본 듯 합니다. 두개 다 이용해서 검색해봐야 알 듯 합니다. 

기대 없이 보면 재밌는게 만만희환니에요. ㅋ 여주 캐릭터가 처음에는 참 매력적이었는데 중후반부에 조금 그렇게 변하지만 저는 어쨌든 기대없이 봐서 재밌게 봤습니다. 

장월 나이는 1994년생으로 베이징댄스아카데미 출신입니다. 

황유명 나이는 1986년생으로 키는 180cm 유리, 산하령등에 나왔던 배우죠.

나이는 이번에 찾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역시 배우는 배운가 상당히 관리를 잘한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은 배우라고 생각하거든요. 북경영화학원출신입니다. 

서방주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서개빙 형비의 월소기(역시 아이치이방영작)에도 나올 예정입니다. 원래는 가수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성연시대 声恋时代 Voice of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유인어 대경요 서방주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서개빙 형비 월소기 月昭记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쉬카이청 싱페이 차기작 신작 보기


허가기 나이는 1995년 생으로 우서흔과 같은 그룹이죠. 최근작인 국정의 장철한 주연의 여의방비에서 왕우석과 케미가 너무 좋은 커플이었습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우서흔 (위슈신 estheryu yushuxin 虞书欣) 프로필 및 작품소개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왕우석 왕유슈오 王佑硕 WangYoushuo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아니 근데 어떻게 이렇게 모았죠.ㅋㅋ 완전 탑스타들은 아니어도 이런저런 드라마 러브콜이 많을 배우들인데 말입니다.

위철명때문에 계속 관심 갖고 있던 작품이지만 캐스팅 완료 된 거 보고 이건 보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안해주면 이건 손해.ㅋ 아이치이국제판 관계자님 보고 계시나요? ㅎㅎ 

환락삼림 줄거리

제가 본 드라마는 아닙니다만 대드 녹광삼림( 绿光森林)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음악, 춤등을 다루는 드라마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캐스팅이 주조연의 이름순의 차이는 있지만 서브 출연자들도 만만치 않다고 생각했는데요.

각각의 배역 분량이 그렇게 크지 않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사실 앞에서 설명 드렸지만 다른 출연자들도 이미 주연급으로 여러작품을 하고 있는 배우들도 있으니까요. 

동성대륙은 누구나 음악을 좋아하며 소군 운목은 필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졌지만 아무도 그가 경천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운요정으로 가서 악사를 뽑으려  갔지만 녹광낙방의 방주 소약비의 노래를 듣고 그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녀를 사적인 악사가 되도록 유도하지만 이미 그들은 이미 신비로운 운명으로 얽혀 있었다. 

위철명이 인스타에도 친절하게 예고영상까지 올려줬는데요. 고장극에서 미모가미모가... 반짝반짝 합니다.

아래는 위철명의 또다른 차기들들에 대한 글이며 그 안에 위철명 프로필등에 관한 글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2.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호의선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Unforgettable Love 출연진 내용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tv 위철명 반미엽 여과성음유기억 如果声音有记忆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