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왕서창 호의선 상유 상류 上游 A River Runs Through If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보기

by royaltime 2021. 7. 18.

유쿠 Youku 왕서창 호의선 상유 상류 A River Runs Through If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상류
댕댕이 같당
왕서창 호의선
호의선 기여오
고딩역도 은근 잘 어울리는 듯한
호의선 예쁘고 귀여움

스틸컷 출처는 상유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방영전까지 회차와 제목등도 중드계 특성상 바뀔 수 있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정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호의선 왕서창 주연의 상류 상유 (Shang You 上游). 영문제목은 A River Runs Through If 입니다.

유쿠 요우쿠 방영예정드라마로 학원 청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실제 촬영은 2019년 11월 부터 2020년 5월까지 된 작품입니다.

 

✔ 상류 상유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왕서창
호의선
척연적
진박호

- 육식의 (Lu Shi Yi 陆湜祎) 역의 왕서창 (Wang Rui Chang 王瑞昌)

- 하소귤 (Xia Xiao Ju 夏小橘) 역의 호의선( Hu Yi Xuan 胡意旋)

- 정랑 (Cheng Lang 程朗) 역의 진박호 (Chen Bo Hao 陈博豪)

- 임유( Lin You 林柚) 역의 척연적 (Qi Yan Di 戚砚笛)

- 구요도 (Qiu Yue Tao 邱乐陶) 역의 강탁군 (Jiang Zhuo Jun 姜卓君)

- 황준 (Huang Jun 黄骏) 역의 담천(Tan Quan 谭泉)

왕서창 나이는 1997년 10월 8일 생으로 키는 185cm 난징예술대학(南京艺术学院)출신입니다.

소속사는 상해비보문화전매유한공사 (上海飞宝文化传媒有限公司) 입니다. 이일동, 송문작, 양정강, 황준첩 등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황준첩얘기가 나왔으니 잠깐 하자면 삼생삼세침상서, 도묘필기 시리즈인 중계지극해청뢰에서 샤오거 역을 맡아서 인기를 얻은 배우죠. 2021년 4월쯔음에 본인의 스캔들로 자숙하는 의미해서 소속사와 부모님과의 상의 하에 당분간 연기활동을 하지 않고 학업에 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때 황준첩이 트위터도 올렸는데요. 해외팬들에게는 자세히 알려주지 않아서 웨이보까지 찾아서 본 기억이 나네요.

2021년 황준첩 방영작으로 화호월우원이 있었는데 반응이 나쁘지 않았는데 스캔들로 이렇게 되서 좀 안타깝네요. 왕서창 소속사이기도 한 상해비보는 보면 배우들에게 작품이나 기타 매니지먼트는 잘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건 뭐 본인 잘못이니 빼박인 듯 합니다.

왕서창 다른 출연작으로는 쌍세총비 시즌1,2 표량서생 등이 있으며 2021년 7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필문군과 함께 촬영한 탈몽, 아적파비륜연인(我的巴比伦恋人), 장예상과 함께 찍은 묘수 (妙手)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탈몽에 관해 쓴 이전 글입니다. 두 주인공 다 훈훈해서 기대가 제일 많이 되네요!

2021.0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필문군 탈몽夺梦 Seizing Dream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척연적 나이는 1995년 5월 20일 생으로 키는 171cm, 상해에 있는 동화대학 출신입니다. 최근 출연작으로는 니미소시흔미, 불가사의적애정등이 있습니다.

불가사의적애정을 함께 찍은 범세기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 진실은 본인들만 알겠죠. 망고티비에서 방영된 이 작품 큰 스토리는 없지만 통통튀는 로코물이라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저작권이 잡힌 걸로 들었는데 한국에서도 방영되면 그런 대로 재미있게 보실 듯 합니다.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2.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범세기 척연적 불가사의적애정 不可思议的爱情 Love Unexpecte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척연적 다른 차기작으로는 연애파식몽군의 남주 오서붕과 함께 촬영한 간견연분적소녀와 장혁과 주연을 맡은 참주 화소저 (站住!花小姐)등이 있습니다.

작품 수는 별로 안되지만 서서히 주연작이 늘어나는 배우입니다.

2020.12.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서붕 신작 간견연분적소녀 看见缘分的少女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저도 선호하는 중국여자배우중 한명인 호의선!

최근 위철명과 함께 주연을 맡은 하선생적연연불망이 현지에서도 인기가 꽤 있고 한국에서도 채널칭에서 저작권이 잡혀서 곧 방영 될 것으로 보여서 무척 기대가 됩니다.

호의선은 정업성과 함께 찍은 리인심상에서 처음알게 된 배우지만 캐릭터로만 따지자면 친애적의기군에서 더 매력적이었어요.

호의선 다른 차기작으로는 디리러바 임가륜 주연의 어교기가 있습니다. 호의선과 차기작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하선생적연연불망 같은경우는 방영전에도 위철명 호의선이 함께한 비쥬얼이 이거 무조건 재밌겠다라고 생각되었는데 역시!! 방영되자마자 느낀 건 이 케미 도랏.!! 샤오바오 역의 아역도 귀여웠고요. 개인적으로는 이전 위철명을 끌올시킨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보다 더 재밌습니다.

2020.12.0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위철명 호의선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Unforgettable Love 출연진 내용 소개

2020.12.02 - [리뷰,프리뷰/스타] - 호의선 후이쉬안 胡意旋 HuYixuan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작품 웨이보 소개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상유 상류 줄거리


명전우 (Mingqianyu 明前雨)의 소설 안루적상류 (YanleideShangyou 眼泪的上游)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가오카오 시험(수능과 같은 우리나라 대입시험)을 앞두고 하소귤은 새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예상치 못한 새로운 환경들과 더불어 그녀는 혼란스럽고 정신이 없었지만 적응 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한다. 새로운 환경 속에서 정이 많은 정랑, 직설적인 육식의, 자주 멍을 때리는 구요도. 그리고 절친이 된 임유까지 만나게 된다.

비록 일련의 오해해서 시작된 만남이지만 그들은 공부와 스포츠 운동등 서로 도우며 학업 가족이야기등도 함께 나누며 성장하며 깊은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편인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드디어 다가온 대입시험일. 창랑은 사람들을 구하다 좋아하는 전공을 놓치게 되고 육식의는 가족에게 알리지 않고 아버지의 뜻과 반대되는 전공을 택한다. 하소귤과 구요도는 자신들이 꿈꾸던 대학에 들어갈 수 있게 된다.

그런 그들은 대학 생활에서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어려움에 직면한 그들이지만 서로를 지지하고 좌절과 혼란 속에서도 각자의 인생의 꿈을 쫓으며 우정을 쌓아간다.

그 안에서 사랑의 달콤함과 쓰라림도 경험 하며 그들은 고군분투 하며 서로의 진정한 따뜻함을 얻어 간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