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마이크디안젤로 우서흔 아적기묘남우2 나의특별한남자친구2 My Wonderful boyfriend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1. 9. 10.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2 아적기묘남우 마이크안젤로 위슈신 이가양 위철명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시즌1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1 오천 김태환
아적기묘남우2
아적기묘남우 마이크 우서흔
양지영 양일비 우서흔 위철명 눈에 띄는 위철명 미모
우서흔 위철명
아적기묘남우 남자출연자들
어머...
우서흔 마이크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사진출처는 아적기묘남우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아적기묘남우(Wo De Qi Miao Nan You 我的奇妙男友). 한국제목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영문명 My Wonderful boyfriend 입니다.

시즌 1, 2까지 나왔으며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1은 총 28부작의 2016년 방영작으로 빙당돈설리 아지희환니 여주였던 오천/우치엔과 한국모델출신배우 김태환(1992년생)이 주연을 맡았던 작품입니다.

왓챠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분투파소년등에 나왔던 서가(쉬커)와 부가 심몽신 이흔양등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아지희환니를 먼저 보고 나서 오천이 인상깊어서 찾아봤던 시즌1이었는데요. 소재라든지 나름 볼만했습니다. 이런 류는 작품성이 아니라 흥미위주나 꽁냥꽁냥 그런 걸 보려고 보는 거라서 기대없이 보면 볼만합니다.

남주였던 김태환 인스타그램은 @kimmtae 입니다. 웨이보도 하긴 하는데 거의 안하는 듯 보입니다. 한국사람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로 들어가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신세경 남주혁 임주환 공명등이 출연한 하백의 신부를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여기에 진건이라는 역할로도 출연을 했었군요.

오천은 아지희환니 남주였던 장우검과 열애 끝에 결혼을 했구요. 최근 촬영작으로는 라운희와 주연을 맡은 추광자가 있습니다. 엑소 오세훈과 영화를 찍은 적도 있습니다. 그 영화 같은 경우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도 공개예정이라는데 언제쯤 될런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3.16 - [리뷰,프리뷰/스타] - 장우검 오천 장위젠 우치엔 결혼 딸 张雨剑 Zhang YuJian 吴倩 Wu Qian 인스타

2021.07.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오천 추광자 追光者 The Light of Lif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3.02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영화 오천 오세훈 송위룡 아애묘성인 我爱喵星人 Catm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인스타 보기

아적기묘남우2 나의 특별한남자친구2는 2019년 방영작이며 총 38부작입니다. 왓챠와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아적기묘남우2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2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마이크 디안젤로
우서흔
이가양
전의동
부가
양지영
위철명

- 쉐링차오 (Xue Ling Qiao 薛灵乔) 역의 마이크 디 안젤로 (Mike D'Angelo)

- 텐징즈 (Tian Jing Zhi 田净植) 역의 우서흔 (Yu Shu Xin 虞书欣)

- 윈전 (Yun Zhen 云臻) 역의 이가양 (Li Ge Yang 李歌洋)

- 예메이샤오 (Ye Mei Xiao 叶美笑) 역의 전의동 (Tian Yi Tong 田依桐)

- 리엔즈 (Li Yan Zhi 李晏之) 역의 부가 (Fu Jia 付嘉)

- 바이루 (Bai Lu 白露) 역의 양지영 (Yang Zhi Ying 杨之楹)

- 펑동동 (Feng Dong Dong / Feng Re Re 冯冻冻/冯热热) 역의 양일비(Yang Yi Fei 杨逸飞)

- 장이헝 (Jiang Yi Heng 江亦恒) 역의 위철명 (Wei Zhe Ming 魏哲鸣)

- 추웨바이(Qiu Yue Bai 秋月白)역의 류우교 (Liu Yuqiao 刘宇桥)

그러고보면 양지영과 위철명은 출연작이 은근 겹치네요. 이 작품도 그렇고 여과성음유기억 누나의 첫사랑 십이담등등이요. 여과성음유기억은 2021년 곧 방영될 듯 싶습니다. 근데 중드가 중드 할 수 있기에 방영 시작하기 전까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2021.03.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반미엽 여과성음유기억 如果声音有记忆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마이크 디 안젤로 나이는 1989년생으로 키는 180cm 태국출신 배우입니다. 무심법사에서도 나왔던 배우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미혼부입니다.

전여친이 기르고 있고 인스타가보면 간혹 아들 사진도 보이곤 합니다. 마이크 인스타는 @m1keangelo 입니다.


부가 나이는 1990년 2월 5일생으로 키는 182cm 중극희곡학원에서 연출을 전공했습니다. 최근 출연작으로 아희환니, 아화아문재일기등이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팽소염 정우혜 주연의 춘규몽리인등이 있습니다. 크랭크인 사진을 보면 분명히 부가가 있긴 한데 바이두등에는 나와 있질 않은 듯 하네요. 비중이 적나 봅니다. 보면 연기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듯 한데 좀 안타깝네요.

2020.10.1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 강력추천 워시환니 아희환니 我喜欢你 Dating in the Kitchen 전회차 한글자막 보기

2020.12.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손이 2021신작 아화아문재일기 我和我们在一起 Be Together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6.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텐센트/WeTV 팽소염 정우혜 춘규몽리인 春闺梦里人 출연진 줄거리 보기

이가양은 최근에 꽤 관심이 가는 작품 촬영중입니다. 형소림 형비 주연의 중국판 마이걸에서 중요한 역할로 나오는데요. 이 작품 어찌 나오게 될지 모르지만 일단 형소림과 형비의 케미가 좋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8.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형소림 형비 아적여해 我的女孩 My Girl 중국판마이걸 리메이크작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장이헝으로 출연하는 위철명의 배역은 S조직의 중추적인 인재로 돌연변이 초인적감각을 지닌 이들의 발달과 연구에 빠져 있는 의사역을 맡았습니다.

위철명 최근 근황은 환락삼림 크랭크업후 미스에이의 페이와 기묘정재서입중(奇妙正在书入中) 이라는 현대극을 촬영중에 있는데요. 바이두에도 더우반에도 웨이보에도 큰 정보가 나와 있질 않습니다. 페이가 먼저 7월 중에 촬영에 들어간 듯 하구요. 인스타그램에 올려주는 것만 봐도 찍는 건 확실한데 말입니다.

바이두에서 기사를 검색해봐도 포스팅으로 자세히 쓸만한 정보등은 나오질 않네요. 정확한 정보가 나오면 이 작품에 대해서 추후 업뎃 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미스에이 멤버들이 JYP와 계약 종료 후 중국으로 가서 이런 저런 작품과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 까지는 그리 크게 관심 받는 작품은 없는 듯 합니다.

우서흔과 위철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웨이보 인스타등 sns 차기작들에 대해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통해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사진을 보면 우서흔이 지금과 좀 느낌이 다르네요. 화장법때문인가 지금이 훨씬 예쁘고 매력이 있어보입니다.



✔ 아적기묘남우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2 줄거리 결말



시즌1에서 2류 여배우였던 톈징즈와 돌연변이 쉐링차오는 교통사고로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었는데요. 그녀에게 평화롭고 평범한 삶을 주기 위해 그가 떠나는 걸로 마무리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시즌1 보면서 뭐지....? 결말이 이게..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시즌2는 시즌1에 이은 이야기로 쉐링차오가 떠나고 얼마 있지 않아 텐징즈가 임신하는 이야기로 시작. 그 사실을 안 쉐링차오는 조용히 그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옆집으로 이사를 오고 또 다른 돌연변이인 윈전을 만나게 된다.

한편 추웨바이가 이끄는 기구 S에서 텐징즈의 임신에 대해 알게 되고 추웨바이는 자신의 신분을 이용하여 그녀와의 관계를 계속해나가며 그녀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하려 한다. 동시에 도시에서는 여자들이 사라지기 시작하며 돌연변이와 관련된 사건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이에 쉐링차오는 사랑하는 이와 무고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하여 사건에 개입하게 된다. 이후 순조롭게 사건들이 해결되고 텐징즈또한 무사히 아이를 낳고 세가족은 행복하게 살아가게 된다.

마이크 우서흔
나의 특별한남자친구
마이크 우서흔
마이크 이가양

✔ 아적기묘남우2 나의특별한남자친구 영자막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아래는 유튭 망고티비 드라마채널에서 제공하는 아적기묘남우 시즌2 입니다. 영자막 제공하며 한글 자막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이전 글 참조해서 보세요.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하지만 왓챠와 웨이브에서 더 나은 부드러운 한글자막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거기서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외국어 공부 겸 보실 분들은 유튜브를 통해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구요.

망고tv 드라마 채널 아적기묘남우 나의특별한 남자친구 2 영자막 한글자막 보기

아래는 우서흔과 위철명에 대한 글과 차기작 소식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1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우서흔 (위슈신 estheryu yushuxin 虞书欣)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작품 웨이보 인스타

2021.07.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우서흔 량개인적소삼림 两个人的小森林 A Romance of the Little Forest 줄거리 주연배우 필모 인스타 웨이보

2020.1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우서흔 신작 소식 창란결 苍兰诀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0.1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결혼 이혼 웨이보 인스타그램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마지막으로 위철명/웨이져밍 나의 특별한 남자친구 출연때 사진 더 보고 가세요. 뭔가 지금보다 더 몽글몽글한 느낌의 위철명이네요. 저때나 지금이나 존잘은 변함없는 듯.

위철명
아적기묘남우
아적기묘남우
아적기묘남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