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빈빈 우서흔 량개인적소삼림 两个人的小森林 A Romance of the Little Forest 줄거리 주연배우 필모 인스타 웨이보

by royaltime 2021. 7. 15.

량개인적소삼림 Youku 장빈빈 우서흔 프로필 필모그래피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보기

선남선녀다..
우서흔 눈빛이 찐인거 같아
러블리 우서흔
장빈빈 중연만 아니라면 딥하게 덕질했을텐데
안경쓴 장빈빈 하오칸!!

사진 영상 출처는 량개인적소삼림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중드 특성상 방영전까지 회차 및 제목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음을 감안하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이후 추가되거나 바뀌는 정보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TMI지만 장빈빈 코로나 예방주사 맞고 얼마 안되서 2021년 6월 말에 크랭크인된 장빈빈 우서흔 주연의 량개인적소삼림 (Liang Ge Ren De Xiao Sen Lin 两个人的小森林)의 화보사진이 공개되었네요.

한국말로 제목을 짓는다면 두 사람의 작은 숲 정도가 될 듯 합니다.

량개인적소삼림은 총 36부작으로 영문제목은 A Romance of the Little Forest이고 유쿠 Youku 방영예정작입니다.

 

✔ 량개인적소삼림 등장인물


- 장우 (Zhuang Yu 庄羽) 역의 장빈빈 (ZhangVinvin 张彬彬 ZhangVinvin)

- 우미인 (Yu Mei Ren 虞美人) 역의 우서흔 (yushuxin 虞书欣)

주연배우외에 아직 다른 라인업은 정확히 드러나지 않은 상황입니다.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자등 다른 등장인물이 확정되면 이후에 이 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아이치이에서 방영이 끝난 정우혜 우서흔 월광변주곡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 작품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우서흔의 다른 차기작 창란결도요. 왕학체와 장릉혁이 출연해서 더더욱요.



우서흔 소속사가 2021년기준 화책영시/화처미디어(华策影视)인데요. 보면 각 배우별 작품 선택도 그렇고 매니지먼트를 잘하는 거 같아 보여요. 같은 소속사 배우로는 호일천, 오천, 장우검, 양결, 조지위, 송연비 등이 있습니다.

사진 올라온 건 우서흔 인스타 보고 알았네요. 친절한 우서흔❤

인스타 자주 해주는 편이에요. 블랙핑크를 좋아해서 그런지 사진 올리는 스타일이 약간 비슷해요. 필터도 안쓰고 보정도 안하고 있는 그대로를 올린다고 할까요? 어쨌든 필터도 보정도 없이 올리는데 화면과 똑같이 귀엽고 러블리한 배우인듯 합니다.

아래는 우서흔 차기작인 창란결과 우서흔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우서흔 인스타 및 웨이보주소도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0.1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우서흔 신작 소식 창란결 苍兰诀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0.1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우서흔 위슈신 estheryu yushuxin 虞书欣 프로필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웨이보



넷플릭스에서 전직고수를 볼때 거기에 나온은 정업성과 장빈빈을 보면서 괜찮다 라고만 생각되었는데요. 두 배우 모두 목소리도 좋고 요즘 잘나가는 듯 해서 좋네요.

장빈빈은 삼성 갤럭시 모델이기도 하죠. 일전에 라방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며 삼성폰 쓰는 거 보는데 괜히 보기 좋더라구요. 어떤 한국아이돌 출신 중연은 계약해지까지 했는데 말이죠.

올해 장빈빈 방영작으로는 양미와 주연을 맡은 폭풍안, 경첨과 함께 주연을 맡은 사등이 있었습니다. 두 작품 다 중국내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은 걸로 압니다.

장빈빈 소속사는 2021년 기준 가행전매 양미네 회사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출연작 보면 디리러바와 함께 한 작품이 은근 있죠.

아래는 2021 장빈빈 방영작이었던 폭풍안과 사등에 관해 쓴 이전글과 장빈빈에 대해 쓴 글입니다. 장빈빈 웨이보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양미 장빈빈 폭풍안 暴风眼 Storm Ey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0.12.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경첨 사등 司藤 Rattan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줄거리

2020.10.0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빈빈 张彬彬 Zhangvinvin 프로필 드라마 필모그래피 웨이보

 

✔ 량개인적소삼림 줄거리


오직 연구에만 집중하고 명성 돈 사랑따위는 신경쓰지 않는 식물학 교수 장우. 그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본의아니게 상처를 받은 소녀 우미인.

몇년 후 우미인은 우수한 성적으로 조류학 박사학위를 받았지만 패션 블로거로 전업하게 되었는데 뜻밖에 다시 장우와 연이 닿게 된다.

장우는 청수촌으로 내려와 야외조사를 하다 우미네 민박집에 오게 된다. 우미인의 도움으로 장우의 연구 조사는 순조롭게 진전이 되고 우미인 또한 장우의 학문적 영향력에 고무되어 자신이 배운 지식을 고향에 돌려주기로 결심한다.

그들은 함께 나아가 난관을 이겨내고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 한다. 서로 다른 출발점으로 시작했지만 더 나은 고향과 같은 이상을 품고 있는 그들은 그렇게 서로 사랑에 빠진다.


줄거리는 더우반을 참조했습니다. 조금 달라질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궁극적으로는 함께 자연에 동화되어 보호에 힘쓰며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 같습니다.

화보영상 더 보고 가세요. 마지막부분에 우서흔 실제 성격이 드러나죠. 저 키에 저 귀여움. 몇안되는 러블리함을 갖춘 중국 여자 배우같습니다. 호감이야.

 

량개인적소삼림 화보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