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양미 장빈빈 폭풍안 暴风眼 Storm Ey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2. 24.

양멱 양미 장빈빈 폭풍안 Storm Ey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장빈빈
양미
장빈빈
장빈빈...양미
shi~

스틸컷 사진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나중에 추가되는 사항은 추후에 댓글로 쓰겠습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양미 장빈빈 주연의 폭풍안 ( Bao Feng Yan 暴风眼 暴風眼) 입니다.

범죄 수사물이며 총 46부작으로 방영은 2021년 2월 23일부터 아이치이, 텐센트, 요우쿠, 망고tv 등 여러 플랫폼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영문제목은  storm eye 입니다. 

2010년부터 기획된 드라마이고 9년간 초안이 5번 변경되고 2019년 2월에 심의통과후 실제로 촬영은 2019년 4월부터 7월까지 한 작품입니다.

공을 들인게 느껴지네요. 탐정수사물은 좋아하긴 하지만 중드 중 국가안보가 나오는 범죄수사물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즐겨보지 않지만 장빈빈이 나온다고 해서 관심갖게 된 작품입니다. 

 

✔ 등장인물 

안징역의 양미 
마상역의 장빈빈 
두멍역의 류예린
미아오페이 역의 대사
교서천 역의 왕동
정뢰 역의 왕효

 
- 안정 (An Jing 安静) 역의 양멱 (양미 yangmi 杨幂) 


- 마상 (Ma Shang 马尚) 역의  장빈빈 (Zhangvinvin 张彬彬) 


- 두맹 (Du Meng 杜猛) 역의 류예린 (Liu Ruilin 刘芮麟 )


- 묘비 (Miao Fei  苗霏) 역의 대사 (Dai Si 代斯)


- 교서천 (Qiao Xichuan 乔西川) 역의 왕동 (Wang Dong 王东)


- 묘환양 (Miao Huanyang 苗焕阳) 장신 (ZhangShen 章申)


- 정뢰  (Cheng Lei 程雷) 역의 왕효 (WangXiao 王骁) 


- 마준해  (Ma Junhai 马骏海) 역의 석량  (shi Liang 石凉)


- 송명 (Song Ming 宋铭) 역의 시경명 (Shi Jingming 施京明)


- 주련 (Zhou Lian 周恋) 역의 녕심 (Ning Xin  宁心)


- 진풍 (Qin Feng 秦枫) 역의 요경생  (Liao Jingsheng 廖京生)


- 혁자헌 (He Zixuan 赫子轩) 역의 역대천 (Yi Daqian 易大千)

가행전매(嘉行传媒)에서 출품한 드라마이고 양미 장빈빈 류예린등 다 같은 소속사입니다. 디리러바, 고위광, 뢰예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유난히 디리러바와 장빈빈이 초반에 함께 출연한 작품이 좀 있었죠.  


2021년 2월 기준으로 류예린은 뢰예와 함께 조로사,양양 주연의 차시천하 촬영중입니다.

이 드라마와 상관없는 여담이지만 여의방비에서 한참 주가를 올린 왕우석이 출연한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어쩐지 크랭크인날 안보이더라니 출연하지 않나봅니다.

대신 경여년2의 언빙운 역할을 한다는 카더라가 있습니다. 필모쌓기 너무 좋은 역할이라 샤오쟌이 했으면 했는데 어떻게 되려나요.. 그런데 샤오쟌 대신 왕우석이 해도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어쨌든 차시천하도 경여년시즌2도 너무 기다려지는 작품들입니다. 


✔ 줄거리

마상은 국안부 수사관으로 해외 스파이를 추척하는 특별 임무를 맡은 국가보안요원이다.

마상은 그 해외 스파이가 다국적 첩보조직이 벌이고 있는 큰 계획 중 작은 고리라는 걸 알아 챈다. 그들의 궁긍적인 계획은 정화그룹이 자체개발중에 있는 인공합성 기술을 훔치는 것이다.

사건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직접 마상이 파견되어 조사를 전개하게 된다. 그리고 폭풍안이라는 수사팀에 합류하게 되고 그 수사팀 팀장은 10년전에 말도 없이 헤어진 마상이 아직도 잊지 못하는 동창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수사가 진행될 수록 그들은 스파이가 정화그룹내 오래전부터 잠입해왔었고 고위층도 매수되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결국 여러 어려움과 고비를 넘기고 스팡를 붙잡고 스파이가 속한조직 또한 일망타진하여 국익을 수호 한다. 

 

줄거리에서 느껴지다시피 역시 예상한대로의 내용전개일 듯 싶습니다. 어느 나라든 마찬가지이긴 하죠. 국익을 수호하는 것.

그런데 유난히 중드는 이런 점들이 불편하단 말이죠. 중드 즐겨보면서 왜 그러냐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즐겨보니까 되려 아니까 이런 점들이 불편하게 다가오는 듯 합니다. 모르면 그냥 볼 뿐. 아니까 불편.


아직 보지도 않았는데 그 동안 본 게 있어서 꺼려지는 점이 좀 있긴 하지만 편견을 접어두고 보고 결정해야겠죠. 

아래는 장빈빈 프로필 필모등에 관한 이전글과 양미 장빈빈 차기작에 대해 쓴  이전 소개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사등도 금방 방영될 거 같았는데 안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장빈빈차기작으로 왕이륜, 왕우석까지 나오는 월가행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위정 양미 서개빙 신작 곡주부인(斛珠夫人) 등장인물 및 줄거리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 배우 장빈빈 张彬彬 ZhangBinBin 프로필 필모 웨이보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서로 왕이륜 왕우석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손이 아화아문재일기 我和我们在一起 Be Together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빈빈 경첨 사등 司藤 Rattan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