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대드추천 종요 뤄홍정 근사어접문 跟鯊魚接吻 The Wonder Woman 등장인물 출연진 큰스포없는 결말 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1. 10. 21.

대드 중야오 뤄홍정 주연 근사어접문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큰스포없는 결말 다시 보기

시계방향으로 이운경 종요 남균천 장경남 나굉정 인부
뤄홍정 류기범 해유분 이운경
이운경 종요
유쾌 상쾌한 이 언니.. 언니 사랑해.
최고 얄밉캐릭. 근데 이 캐릭터 흑화할때 이해는 가지만 설득력 좀 떨어짐
나굉정 종요 장경남 이운경
나름 잘 어울렸던 커플

사진출처는 각배우들 페이스북과 TTV 공식 페이스북 패이지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제 생각이 중간중간 들어갔습니다. 무단복제를 금하며 이후 추가되는 사항이 혹시 생기거나 정정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대만판으로는 18부작. 한국판으로는 총 29부작으로 2021년 기준 왓챠 웨이브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대드 근사어접문 (跟鯊魚接吻). 영문제목은 The Wonder Woman입니다. 실제 방영은 2020년 2월부터 5월까지 대만 TTV에서 된 작품입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종요의 작품입니다. 종요때문에 보기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대만에 이런 매력적인 배우가!!! 라는 소리가 나옵니다.

연기도 꽤 좋고 개인적인 사진도 보고 있으면 매력포텐입니다. 조만간에 탈탈 털어서 프로필 필모 자세하게 작성해서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대만배우입니다.

 

✔ 근사어접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두아이사 (Du Ai Sha) 역의 종요/중야오 (ZhongYao 钟瑶 Aviis Zhong)
: 백상어라는 별명을 지닌 시크패션 마케팅 팀장

- 이페이양( Yi Fei Yang) 역의 나굉정/뤄홍정 (Luo HongZheng 罗宏正 Wes Lo)
: 골든맨 대표이자 실력파 프로그래머

- 예쉬엔 (Ye Xuan) 역의 이운경 (Li Yun Qing 李运庆 Jack Li)
: 20년지기 두아이사남사친이자 셰프

- 탕샤오안 (Tang Xiao An) 역의 장경남/장징란 (Zhang Jing Lan 张景岚 LanZhang)
: 시크패션 두팀장비서이자 두아이사를 좋아하는 남사친 예쉬엔을 좋아한다.

- 원징징 (Wen Jing Jing) 역의 인부 (Yin Fu 茵芙 Demi Yin)
: 시크패션 운영팀 팀장

- 치천카이 (Qi Zhen Kai) 역의 남균천/란준티안 (Lan Jun Tian 藍鈞天 Gabriel Lan)
: 이페이양의 이복형이자 전자상거래 업계 1위 EC그룹 총재

- 메이( May) 역의 해유분 (Hai Yu Fen 海裕芬 Heaven Hai)

- 비키 (Vicky) 역의 류기범 (Liu Ji Fan 劉紀範 Amanda Liu )

- 마그리트 (Marguerite) 역의 뢰예미 (Lei AiMei 雷艾美 Ries Emmie)

- 두난청 (Du Nan Cheng) 역의 황건호 (Huang Cheng Hao 黃建豪)
: 두아이사 오빠

- 두동쉬에 (Du Dong Xue) 역의 진가양 (Chen Chia Yang 陳佳揚)
: 두아이사 동생

대만은 영어를 잘하든 못하든 영어이름을 갖고 있고 많이들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인지 인스타보면 영문이름을 적어놓은 대만연옌들도 은근 많죠. 그래서 같이 적었습니다(이름 병음 한자 영문이름 순입니다). 왜 인지는 그 곳에서 살다 온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영문이름도 있기도 하구요.

이운경 나이는 1980년생으로 키는 180cm 국립대만대에서 미술을 전공했으며 출연작으로는 진애흑백배, 후채조적찬란시대, 애상량개아, 유애일가인등이 있습니다.

 

탕샤오안역의 배우 장경남 실제나이는 1988년생이며 키는 170cm 입니다. 출연작으로 크게 눈에 띄는 작품은 보이지 않네요.

 

남주인 뤄홍정 나굉정 혹은 사유굉정 실제나이는 1989년생이며 키는 186cm 대만에서 모델이자 배우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대만보이그룹 무호장(Wu Hu Jiang)과 SpeXial의 멤버이기도 했습니다.

SpeXial 출신 배우들을 지금 살펴보면 꽤 눈길이 가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왕이륜 역백진 렌첸샹 임자굉(Sam Lin)등이 있고 중국출신 배우인 조지위와 웅재기도 이 보이그룹 소속이었습니다. 지금은 누가 남아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찾아봐야할 듯 한데 어쨌든 배우로 전향해서 은근 잘 나가고 있는 분들이 있는 그룹이죠. 무호장은 일전에 호우외에 대해서 쓸때 잠깐 언급했던 적이 있었죠. 종극삼국이후에 결성된 그룹입니다.

2021.09.23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배우 호우외 후위웨이 GeorgeHu 胡宇崴 HuYuwei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극 초반에 남주인 이페이양이 두아이사와의 디맨와인 입찰 경쟁에서 포기를 하며 그녀에게 묻습니다.

 

이 경쟁이 당신에게 공평한 경쟁이었느냐고...

 

늘 엄마는 오빠와 남동생만 챙기고 이 날도 역시 오빠만을 챙기는 엄마를 대하다 오는 길이었어서 상황과 맞물려 여주인 두아이사가 울며 대답하죠. 나는 가짜 양성평등의 세계에서 치열하게 살고 있다고.

이페이양은 자기도 모르게 그런 두아이사를 안아서 다독여 주게 되고 여주는 말을 이어 갑니다.

아는 사람끼리 안아줄때는 그건 위로가 될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끼린 성희롱이 될 수 있다며 증거 사진을 찍으며 말하죠. 이건 운 게 아니라 그냥 눈물일 뿐이라고. 성희롱 발언에 당황한 남주가 놓아주게 되고 그렇게 그들의 인연은 시작하게 됩니다.

 

여기서 여주의 성격이 딱 보이죠. 누구에게도 기대지 않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그 상황이 나중에 자기에게 결점이 되지 않도록 이용하는 대처능력. 그리고 그렇게 밖에 될 수 없었던 여주의 상황. 그런 여주에게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남주.

그냥 넘길 수 있는 장면이지만 이 장면이 이 드라마의 큰 포맷처럼 저는 느껴지더라구요.

✔ 근사어접문 줄거리 내용 결말

 

알고 보셔도 무방할 정도의 큰 스포없이 인상적인 부분과 대략 흘러가는 내용만 쓸 예정입니다. 예상가능하듯 결말은 해피엔딩입니다.

 

여성고객 중심의 전자상거래 업체 시크패션의 마케팅팀장 두아이사는 백상어라는 별명으로 업계에서 탑이지만 목표를 위해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한눈 팔지 않고 일하는 방식과 그녀의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사람들은 그녀와 엘레베이터조차 같이 타려 하지 않는다.

또 다른 남성고객중심의 골든맨 대표의 이페이양은 업계에서 뛰어난 능력자이자 프로그래머이기도 하다.

백상어와 범고래 사냥꾼과 또 다른 사냥꾼. 서로 물고 뜯고 싸우는 듯 보이지만 범고래 이페이양은 어느새 대놓고 그녀에게 호감을 표시중이며 백상어 두아이사는 아닌 척 하지만 사랑의 먹이사슬 안에 들어와 있다.

그렇게 그들은 때론 경쟁하며 협력도 하며 눈앞의 장애물을 함께 넘기도 하고 서로에게 점차 빠져들게 된다. 결국은 모든 난관을 해치고 두아이사는 시크패션의 CEO로 이페이양 역시 이복형의 마수에서도 벗어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결혼이라는 또 다른 그들만의 세계를 구축한다.

다 좋았는데 뤄홍정 헤어스타일 후반부에는 어중간하게 길러서 가발 같았... 계속 짧은 숏컷 유지했으면 차라리 나았을 것 같았습니다. 자꾸 헤어스타일이 거슬리더라구요..ㅠ.ㅠ 완메이 남주 캐릭터 헤어가 덥수룩.

 

사실 뤄홍정 연기 좋았고 이페이양에 어울리긴 했지만 보는 내내 류이호나 장립앙이 했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계속 들더군요. 근데 저 시기가 장립앙같은 경우는 낭만수급니 전이라 연달아 ttv에 남주로 장립앙이 나오면 좀 그럴 거 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했구요.

류이호는.. 류이호와 종요의 오피스로맨스 였으면 이 드라마 아시아권을 휩쓸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도 뤄홍정 괜찮았어요. 자꾸 제가 남주 헤어에 눈길이 가다보니 다른 배우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어쨌든 이 드라마 추천합니다~! 요즘 중드가 검열때문에 잘못된 중화사상들어간 거 아니면 너무 가벼운 클리셰범벅이 넘쳐나다보니 살짜쿵씩 다시 대만드라마 영화에 눈길을 돌리고 있는데 종요의 힘으로 볼만합니다.

그러고보니 증지교 부맹백 주연의 로맨스 판타지 무신지지불하우도 방영을 하고 있죠. 아이치이 출품작이지만 상견니 제작진과 대만에서 찍은 대드인데요.

오랜만에 볼 정원창도 기대가 되고 언제봐도 반가운 가가연도 볼 생각에 기대가 큽니다. 하지만 환경오염과 주제 특성상 호불호는 갈릴 듯 하고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실시간으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궁금하신 분들 아래 이전 글 참조해주세요.

 

2021.04.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대드 무신지지불하우 无神之地不下雨 RainlessLoveInAGodlessLa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인스타그램 예고 영상

2021.09.28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배우 부맹백 푸멍보 FuMengbo 傅孟柏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