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오뢰 조로사 우레이 자오루쓰 성한찬란 星汉灿烂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1. 12. 14.

WeTV 오뢰 조로사 성한찬란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오뢰
조로사
성한찬란
이운예
여승은
서교
진의함
장월
왕재미
고한
장천양
증맬
잘컸다

사진 스틸컷 포스터 짤추출 출처는 성한찬란 관방웨이보와 오뢰 우레이 웨이보 오뢰 공작소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과 정보 정정사항 방영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엄청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 중 하나!! 오뢰 조로사 주연의 성한찬란 (XingHanCanLan 星汉灿烂)!! 차시천하와 더불어 텐센트 기대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맨스 고장극으로 실제 촬영은 2021년 7월 26일부터 된 작품으로 앞서 말했듯 텐센트 방영작이고 해외에서는 우리나라도 WeTV에서 한글자막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주연배우도 그렇고 위에 사진과 아래 출연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정령과 친애적 열애적 출연자들도 합류해서 기대를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작품이죠.

 

2021.08.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且试天下 Who Rules The Worl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양양 조로사 조합도 너무 기다려지고 보고 싶은데 우레이 조로사라니요. 남주 정해지고 아 이 커플 무조건 잘 어울린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 다 나이도 비슷하구요. 두번째 같은 작품을 찍는 거기도 하구요.

사실 출연진들 스틸컷 좀 공개되면 바로 소개글 쓰려고 존버하고 있었는데 주말 이것저것 일이 있어서 좀 늦게 올리게 되네요.

 

✔ 성한찬란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능부의 (Ling Bu Yi 凌不疑 ) 역의 오뢰 (WuLei 吴磊)

- 정소상 (Cheng Shao Shang 程少商)역의 조로사 (ZhaoLuSi 赵露思)

- 원신 (YuanShen 袁慎) 역의 이운예 (LiYunRui 李昀锐)

- 루요 (LouYao 楼垚) 역의 여승은 (YuChengEn 余承恩)

- 서교 (XuJiao 徐娇)

- 진의함 (ChenYiHan 陈意涵)

- 삼성자 역의 고한 (Gao Han 高寒)

"특별초청출연"

- 곽도 (Guo Tao 郭涛)

- 소원의 (Xiao Yuan Yi 萧元漪) 역의 증려(ZengLi 曾黎)

"특별출연"

- 보검봉 (Baojianfeng 保剑锋)

- 조희문 (Caoxiwen 曹曦文)

- 장월 (ZhangYue 张月)

- 오공주 역의 왕재미 (Wangziwei 王梓薇)

- 장천양 (Zhangtianyang 张天阳)

- 팽양 (Pengyang 彭杨)

- 사보량 (Shabaoliang 沙宝亮)

"우정출연"

- 동뢰 (Tongle 童蕾)

- 허제 (Xudi 许娣)

- 태자 역의 왕탁성 (Wangzhuocheng 汪卓成)

아래 줄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가벼운 얘기는 아닐 듯 하여 주요 출연진 외 다른 출연자들도 신경 쓴 느낌이 나네요. 그래서 그럴까요. 공식계정에서 출연배우들 소개하는게 우정출연에 특별출연에 특별초청에 뭔가 거창한 듯 합니다. 하긴 그냥 소개하기는 아까운 배우들이기도 하구요.

 

왕탁성은 배역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열일 하는 듯 보입니다. 본인도 무슨 배역이든 열심히 한다고 하기도 하구요. 본캐가 너무 매력적인 왕탁성. 세상성실한 배우인 거 같아요. 착하고. 본캐 말투는 왜 그렇게 스윗한지... 왕탁성 인스타그램 가보시면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요.

왕탁성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marius_cheng 입니다. 표정에서 나 착함이 드러나는 왕탁성.

 

이운예가 서브남중 한명인데 얼마전 가남전에서도 나왔던 배우였죠. 이운예에 대한 간단 소개는 아래 영화 봉신 삼부곡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전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영화 출연 신인연기자들의 행보가 범상치가 않습니다. 아직 개봉은 예정대로 되지 않고 있지만 평타이상만 해도 이 영화 출연 신인연기자들의 인기가 치솟을 거라 생각됩니다. 진목치와 일생일세의 차사도 나오구요. 우적이라는 메인급의 신인연기자도 눈길이 가고요.

 

2021.11.15 - [리뷰,프리뷰/영화] - 중국영화 황보 페이샹 천쿤 우적 봉신 삼부곡 封神三部曲 Creation of the Gods 요란국상 마도쟁봉 봉신천하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사진보고 긴가 민가 했는데 이름 보니 진의함이 맞네요. 련련소주와 여주 였기도 했고 최근 방영작인 로맨스물 WeTV 방영 나는 세월 너는 별의 여주이기도 하죠.

고장극에서는 처음보는 거 같은데 고장극분장 굉장히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스틸컷이 잘 뽑아져 나온 것일 수도 있지만요. 다른 배우들은 알아보겠는데 혼자 못알아보겠어서..

 

2021.12.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해관 진의함 아시세월니시성진 我是岁月你是星辰 I am The Years You Are The St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 보기

 

여승은 나이는 1998년 9월 21일생으로 친애적열애적 데모역으로 나왔던 배우였죠. 지금도 잊을만 하면 한번씩 보는 중드에는 진정령과 친애적 열애적이 있습니다. 이 두 작품은 주기적으로 다시 봐줘도 재밌는 거 같습니다.

여승은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구 살파랑이었던 봉화유금과 하니커즈와 주연을 한 로코고장극 주원옥윤아경성(珠圆玉润也倾城)이 있습니다.

여승은 소속사가 만붕 왕안우랑 같은 소속사에요. 리시엔과 뿌리는 같지만 완전히 같지는 않은 소속사죠. 만붕과 왕안우의 행보를 보면 일잘하는 곳 같아요. 배우의 의견도 존중할 줄 아는 곳 같구요. 너무 존중해서 리시엔 후속작이 뜸해도 너무 뜸하구요. 어쨌든 소속사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아래 이전 글인 만붕에 대한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2021.06.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봉화유금 烽火流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구 살파랑杀破狼 출연진 웨이보

2021.05.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만붕 완펑 Wan Peng 万鹏 프로필 필모 그래피 드라마 인스타

✔ 성한찬란 줄거리 다시보기

 

관심칙란(Guan Xin Ze Luan 关心则乱)의 소설 성한찬란행심지재(Xing Han Can Lan, Xing Shen Zhi Zai 星汉灿烂幸甚至哉) 각색해서 만든 작품.

 

전쟁으로 인하여 부모를 잃고 할머니에게 혼자 남겨진 정소상. 그녀는 계략을 꾸미고 있는 이모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니고 있는 총명함을 숨기고 그 반대인 척 하며 지낸다.

평생 사랑이 부족했던 그녀는 결혼 상대를 고르는데 있어서도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감이 없었다. 그런 그녀는 황제의 양자인 능부이 백록산의 제자 원신, 그리고 세가의 자제 루요. 이 세명의 남자와 만나게 된다. 그들은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었고 감정의 여러 갈림길이 있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다.

릉부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며 그녀는 의도치 않게 그의 가족과 그의 신분으로 인해 둘러쌓인 미스터리한 일에 관여하게 된다. 여러가지 변화와 경험 속에서 그들은 국가위기를 해결하고 함께 한다.

오뢰 공작소 공개
릉부이
크으 이제 완전 으른남자
요즘 중드 유행 캐릭터 영상
조로사 예쁘다
청순하게 나온 스틸컷

가벼운 로맨스얘기는 아닌 듯 하고 정치적인 얘기와 맞물려 약간의 서스펜스도 있는 그런 고장극일 듯 싶습니다.

뭔가 정극에 가까운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약간 젋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로코여신 조로사와 정극연기에도 흔들림이 없는 오뢰와의 만남이 어떻게 보여지게 될지 기대가 되는 내용인 듯 해요. 이운예와 여승은이 서브남이라니 꽤 흥미롭기도 하구요.

조로사와 오뢰는 장가행이후 두번째로 같이 하는 작품인데요. 이제까지 함께 했던 상대배우와의 케미가 다 좋았던 조로사라 비슷한 또래의 오뢰와의 케미력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아래는 조로사와 오뢰의 프로필 필모에 대한 글과 함께 출연했던 장가행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장가행은 최근에 넷플릭스에도 들어오기도 했죠. 솔직히 디리러바가 원톱 여주로 극을 이끌기에는 좀 뒷심이 부족하긴 했는데 다른 출연자들이 그 자리를 잘 메꿔줬던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번쯤 보셔도 될 작품입니다. 큰기대는 하지마시구요. 하지만 조로사와 류우녕의 서브커플이 매력적이긴 했어요.

 

2021.02.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오뢰 디리러바 조로사 장가행 长歌行 thelongballa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0.09.09 - [리뷰,프리뷰/스타] - 로코여신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2021.06.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오뢰 우레이 吴磊 Wu Le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인스타그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