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위철명 반미엽 여과성음유기억 如果声音有记忆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3. 9.

웨이저밍 여과성음유기억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여과성음유기억
여과성음유기억
위철명 크랭크인날
크랭크인 날 반미엽 위철명
웨이져밍

 

사진출처는 드라마공계웨이보와 각 배우들 웨이보 계정 혹은 공작소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이후 추가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혹시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위철명의 2021년 신작 소식입니다. 2021년 1월 4일에 크랭크인된 드라마입니다. 스틸컷 많이 올라오면 올리려고 했는데 영 올라올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여과성음유기억 (Ru Guo Sheng Yin You Ji Yi 如果声音有记忆) 망고tv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영문제목은 If the Voice Has Memory 입니다. 제목 그대로의 드라마에요.

로맨스 청춘드라마이며 성우업계에 대해서 자세히 다룰 작품이라고 합니다. 기사와 웨이보에서 본거라 자세히 다룰지 안다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더빙이 많은 드라마에 아직도 쓰이고 있는 중국업계에서 성우에 대한 중요도는 높으니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하네요. 

 

✔ 등장인물

 

위철명 웨이져밍
반미엽 
양지영
섬람교
조환연
장서륜


- 임남 ( Lin Nan 林楠 )역의 위철명 (Wei Zheming 魏哲鸣 Miles Wei)


- 유록희 (Yu Luxi  俞鹿希)  역의 반미엽 (Pan Mei Ye 潘美烨)


그외 양지영 (Yang Zhiying 杨之楹) 장서륜(Zhang Shu Lun 张舒沦) 조환연 (Zhao Huan Ran 赵奂然) 섬람교(Shan Lan Qiao 闪蓝桥) 등이 나옵니다. 

 

반미엽 나이는 1995년 10월 28일 생으로 키는 바이두피셜 170c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

인불표한왕소년(2018년), 백세지호, 일언위정(2020)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양지영 나이는 1994년 1월 24일 생입니다.


반미엽과 양지영은 축서단, 왕학체 주연의 우룡에도 같이 출연을 했었고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양지영은 또 철명과 하일참시행복등에서 같이 출연했었고요. 십이담에서도 같이 출연을 하는군요. 위철명이 특별출연이긴 하지만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축서단 우룡 遇龙 Miss The Dragon 등장인물 출연진 차기작 웨이보 소개 보기


장서륜 나이는 반미엽과 동갑입니다. 1995년 3월 2일생이고 공준 주우동 주연의 종결혼개시연애(2020년 방영작. 여기서 루팡닝의 비서), 연원적품격(yanyuan de pinge 演员的品格)이라는 신인배우 서바이벌 버라이어티쇼에서 우수한 성적인 배우들로 찍은 미래적 비밀(2019년 방영작 Wei Lai De Mi Mi 未来的秘密 Reset Life )등이 있습니다.

미래적 비밀은 총5부작이지만 특별출연이 화려합니다. 왕대륙, 언승욱등이 나오고 주연은 정우혜이며 촬영이 한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미래적 비밀 아직 안봤는데 웨이보와 중국포털 뒤져보다보니까 보고 싶어지네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송위룡, 정백연 주연의 장공안이 있습니다. 아직 큰 역할은 못 맡고 있지만 연기파 배우로 나서면 롱런할 것도 같은 배우같습니다. 

조환연 나이는 1997년 6월 25일생으로 청춘조소과 (등초원 송이인 주연의 아빙본사단신)에서 나왔던 배우입니다.

2018년에 심월, 왕학체 주연의 유성화원으로 데뷔를 했고 청춘조소과에서 같은 조소과 동기이자 남주 고등동창으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아마 청춘조소과 보신 분들은 낯이 익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섬람교 나이는 1995년 5월 25일생으로 진비우 주연의 천성지로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그러고보니 배우들 나이가 다 비슷비슷하네요. 

 

그리고 확실한 건 아니고 검색하다 발견한건데요. 허가기 (쉬자치/ 여의방비에서 왕우석 상대역 쥐징이 언니역) 와 함께 2021년 4월말에 아이치이방영예정작 로맨스 고장극 환악 녹광삼림 (幻乐 绿光森林)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철명 신작 로맨스 고장극이라니!!! 산하령 칠야 스틸컷만 봐도 어우 밍꺼 고장극도 잘 어울리네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정확한 새로운 소식이 나오길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위철명에 관한 프로필 및 sns 필모, 차기작에 관한 글은 이 글 맨 아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줄거리

 

삶의 궁긍적인 목표와 꿈인 성우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낙천적인 소녀 유록희는 그녀의 상사 임난이 뜻 밖에 오랜세월 우상으로 삼아온 성우의 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임남은 유록희를 지도하게 되고 두 사람은 소리의 세계를 함께 여행한다. 유록희의 지속적인 발전 속에서 임남이 당시에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점점 더 가까워 진다.

유록희가 사랑과 일에 성공하게 되었을때 그녀의 아버지가 알츠하이머걸려 고통받게 되고 그녀의 목소리로 가족과 사랑에 대한 기억을 회상할 수 있게 된다. 

 

목소리에는 기억이 있다면 당신을 깨우겠습니다. 이 말이 잘 어울리는 드라마 일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철명 사진이나 몇장 더 보고 가세요.

사진 아래  위철명의 다른 차기작에 대한 글과 필모등에 관한 글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밍꺼... 여주보다 더 예쁘고 귀여우면 어떻게 하죠~~ 사진출처는 웨이져밍 공작소, 위철명 인스타그램과 웨이보 입니다.

인스타에 올려줬던가.. 오아시스에만 올려주셨넹 하지만 페북에 올라온듯
자전거랑 같이 올려주신 게시물 같은데 얼마전
대학생 같이 이렇게 입고 다니세요 젤 잘 어울림! 인슷타 겟. 

 

아래는 위철명에 대한 이전글과 차기작들에 대한 이전에 쓴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십이담은 아직 방영전이며 특별출연한 드라마입니다. 2021년 3월 9일기준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산하령(천애객)에도 특별출연 했습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호의선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Unforgettable Love 출연진 내용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구리나자 신작 십이담 Twelve Legends 十二谭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특별출연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산하령 천애객 인물관계도 및 위철명 웨이저밍 특별출연 예고편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