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백경정 허위주 영요핑팡 Rong Yao Ping Pang 荣耀乒乓 Ping Pong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3. 7.

2021중드 백경정 허위주 영요핑팡 PingPong 핑퐁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영요핑팡
백경정
허위주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식 웨이보 계정이며 여러 기사, 웨이보 바이두를 참조하였으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백경정 허위주 주연의 영요핑팡 (Rong Yao Ping Pang 荣耀乒乓 Ping Pong ) 실제 촬영은 2018년 11월 19일에 크랭크인되어서 2019년 5월 11일에 촬영이 마친 드라마입니다. 촬영장소는 심천이었습니다. 

총 48부작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스포츠(탁구)에 대한 드라마이며 아이치이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2021년 3월 22일부터 방영된다고 하는데 늘상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방영을 시작해야 하는 겁니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기작에서 계속 본 것 같아요.

 

✔ 등장인물

허위주
백경정
만국봉
변일명

- 서탄 (Xu Tan 徐坦)역의 백경정 (Bai Jingting 白敬亭)


- 우극남 (Yu Kenan 于克南) 역의 허위주 (Xu Weizhou 许魏洲)


- 류석(Liu Shi 刘石) 역의 만국봉 (Wan Guopeng 万国鹏)


- 부경춘 (Fu Jingchun 付竞春) 역의 변일명 (Bian Yiming 边一鸣)


- 장신 (Zhang Chen 张晨) 역의 이정 (Yi Cheng 伊程)


- 장채미 (Zhang Caiwei 章采薇) 역의 홍빙요 (Hong Bingyao 洪冰瑶)


- 뢰뢰 (Lei Lei 雷蕾) 역의 우랑 (Yu Lang 虞朗)


- 초군 (Xiao Jun 肖珺) 역의 진예가 (Qin Yijia 秦艺嘉)

- 팽파 (Peng Bo 彭波) 역의 장가흠 (Zhang Jiaxin 张嘉鑫)


- 류대교 (Liu Daqiao 刘大乔)역의 국린 (Ju Lin 菊麟)


- 임호지 (Lin Haozhi 林昊之)역의 동성명 (Dong Chengming 董成明)


- 여소북 (Lu Xiaobei 吕小北) 류이철( Liu Yitie 刘奕铁)


- 소란주 (Xiao Lanzhou 小兰州) 역의 성준문 (Cheng Junwen a成浚文)


- 왕진생 (Wang Jinsheng 王晋生) 조정서옥 (Zhao Jingshu Yu 赵靖舒玉)

허위주는 말안해도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허위주 나이는 1994년 10월 20일 생으로 키는 185cm이고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중국 솔로 가수로는 흔치 않게 우리나라에서도 솔로 콘서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방영된 드라마로는 구리나자와 함께 주연을 맡은 풍기예상이 있었고 차기작으로는 2020년 9월에 크랭크인된 경첨과 주연을 맡은 류강지성이 있습니다. 


대표팀의 부경춘(푸징춘)역을 맡은 변일명이라는 배우는 나이는 1993년 1월 4일 생으로 키는 184cm입니다. 

특이점이 베이징대를 나왔는데 어릴때부터 탁구를 한 영향으로 베이징대 대표로 대학생 챔피언 우승까지 차지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마 그래서 캐스팅 되었나 봅니다.

2019년 방영작인 출선료, 초연(出线了,初恋)이 있고요. 이 작품까지 2개 이외에는 활동내역을 찾아볼 수는 없네요. 


백경정에 관한 글은 이 글 맨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서탄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어릴때부터 탁구를 사랑하는 할아버지의 영향으로 건가한 몸을 만들기 위해 탁구를 배우기 시작한다.

탁구를 그만두려다 발탁되어 엄격한 기술 훈련, 체력의 한계등의 온갖 어려움과 스트레쓰를 이겨내고 팀의 주력 선수가 된다.

유극남은 어릴 때부터 탁구국가대표였던 아버지를 따라 다니며 어릴때 부터 세계 챔피언을 꿈꾸며 스타플레이어로 천재형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서탄과 유극남은 서로 반대되는 성격에도 불구하고 함께 성장하고 탁구의 역사를 함께 써 나간다.

마침내 둘은 인생에서 가장 큰 경쟁이자 세계 최고가 되는 경기의 결승전 테이블의 양쪽에 선다. 

허위주 인스타그램 @timmyxu


허위주 웨이보 weibo.com/u/1797270765


변일명 웨이보 weibo.com/u/2713120304


백경정 SNS등 프로필 필모등에 대한 것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백경정 바이징팅 白敬亭 BaiJingti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你是我的城池营垒 You Are My City and Fortress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