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하지광 대로와 언허가 주익연 배탁료반장 拜托了班长 Please Class Mat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3. 8.

하지광 언허가 대로와 배탁료반장 Please Class Mat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배탁료반장
하지광
배탁료반장
하징광 언허가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여러 기사와 바이두를 참조했으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하지광, 언허가, 대로와 주연의 배탁료반장(Bai Tuo Le Ban Zhang 拜托了班长 반장을 부탁해). 영문제목은 Please Class Mate 입니다. 


학원청춘물이며 총 24부작이고 텐센트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2021년 상반기에 방영될 거 같고 실제 촬영은 2020년 6월부터 8월까지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매일 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방영이 시작되야 하는 겁니다. 그래도 학원 청춘물이라 순조롭게 방영이 될 것 같습니다. 

✔ 등장인물 

 

하지광
대로와
언허가
주익연
구홍개

 

- 이혁 (Li He 李赫) 역의 하지광 (XiaZhiGuang 夏之光)


- 원채희 (Yuan Cai Xi 袁彩希) 역의 대로와 (DaiLuWa 代露娃)


- 녕택우 (Ning Ze Yu 宁泽宇) 역의 언허가 (YanXuJia 焉栩嘉)


- 엽경희 (Ye Jingxi 叶景希) 역의 주익연 (ZhouYiRan 周翊然)


- 운상 (Yun Xiang 云翔) 역의 곡현명 (Gao Xuanming 郜玄铭)


- 임천 (Lin Chuan 林川 )역의 사외과 (Si Wai Ge 斯外戈)


- 한아의 (Han Yayi 韩亚依) 역의 왕예청 (Wang Yitian 王艺甜)


- 원호희 (Yuan Haoxi 袁皓希) 역의 종이헌 (Zhong Yixuan 钟易轩)


그외 구홍개 (Qiu Hong Kai 邱虹凯)도 출연합니다.  

하지광 나이는 2000년 1월 4일 생으로 상하이 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언허가 나이는 2001년 9월 23일 생으로 2020년에 전국에서 22위로 베이징영화학원 연기전공에 합격합니다. 상해희극학원도 북경영화학원도  두 학교다 예술 연기 영화 방송 이런 쪽으로는 좋은 학교죠. 


하지광 언허가 둘 모두 모두 샤오쟌이 있는 X구소년단( X久少年团) 이며 R1SE입니다. R1SE은 중국판 프로듀스 창조영2019 출신의 주진남, 하락락, 언허가, 요침, 적소문, 장안제, 류야, 임호, 조뢰, 조양 등이 소속된 보이그룹 입니다.

어쨌든 둘 다 엑스구소년단이 대거 출연한 조로사 곡가성 샤오쟌 등이 나오는 오, 나의 황제폐하에 출연했었고요.

언허가의 경우는 더 어릴때부터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또 다른 최근작으로는 왕이보주연의 배니도세계지전이 있습니다.

반년전쯤 봐서 기억이 좀 가물가물 한데 여기서 그 여주 동생으로 나와요. 농구전공이었지만 나중에 다리다치고 그리고 게임계 숨은 고수였던 그가 왕이보팀에 합류해서 승리에 한 몫하죠. 


2020/09/27 - [리뷰,프리뷰/이보 Yibo] - 왕이보 화보집 중드 배니도세계지전 : 너와 세상 끝까지(陪你到世界之巅) 리뷰

 

하지광 인스타그램은 아이디는  @x_lightxzg 이고 언허가는 @dyan808bass 입니다. 

여주인 대로와 나이는 1997년 4월 29일 생으로 키는 165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대송북두사, 인불표한왕소년, 도묘필기시리즈인 사해, 백경정 장우검등과 함께 목표인물에 나왔었습니다.  


구홍개 나이는 1997년 1월 6일생으로 키는 185cm입니다. 왜 낯이 왜 익었나 싶었는데 호의선이 나오는 천기십이궁에 나왔었군요.

다른 출연작에는  능미사 이가양 주연의 유좌향분택, 성소 곡가성 주연의 경경아심등이 있습니다. 두개 다 로맨스가 가미된 고장극입니다. 연기전공은 아니고 항저우 사범대학 생명환경과학전공입니다. 


주익연 나이는 2000년 11월 22일생으로 키는 182cm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허아정 진정가 주연의 고장극 봉귀사시가라정등이 나오는 권권사중주등이 있습니다. 두 드라마 모두 2020년 방영작입니다. 

줄거리 


소니자 (Xiao Ni Zi 小妮子)의 소설 삼영고중삼년이조 (sen yong gaozhong sanian erzo 森永高中三年二组)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도덕적, 지적, 신체적, 예술적으로 모두 종합시켜 발전할 수 있도록 학교는 혼합 수업을 하기로 결정한다.

서로가 생소함을 느끼는 하루하루의 학교생활 속에서 고강도 학습과 훈련이 시작되며 그들은 혼란스럽고 막막하고 두렵기도 하고 움츠려 들기도 했지만 서로서로 협력하며 앞으로 나아간다.

그 들은 서로의 꿈을 돕고 자신의 꿈들 또한 지키며 노력한다. 서로 달랐던 10대의 소년들은 결국 서로 돕고 우정을 쌓는 고등학교 생활을 하게 된다. 

어쩌면 뻔할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이런 학원 청춘물은 풋풋함과 상큼함으로 보는 거니까요.

아래는 곧 방영될 다른 중드들입니다. 다 확실한 건 아니라서 아닐지도 모르지만요.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니시아적성지영루가 기대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You Are My City and Fortress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백경정 허위주 영요핑팡 Ping Pong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