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호일천 진옥기 초시공라만사 超时空罗曼史 See You Aga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3. 14.

호일천 진옥기 후이티엔 천위치 초시공라만사 초시공로맨스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다리길이 키가 크긴 크지만 길다.. 
진짜 멋있긴 멋있

 

호일천 진옥기의 로맨스판타지 드라마 초시공로맨스 (Chao Shi Kong Luo Man Shi) 아이치이방영예정작이며 총 24부작입니다. 



2021년 3월 8일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요즘 아이치이에서 열일하는 것 같아요. 11일에는 정업성 원빙연의 고장극 축경호(祝卿好)도 크랭크인되었죠. 

정업성 미방영 차기작이 늘어가네요. 매괴행자 경쌍성, 만월지하천상애등.. 라운희에 이어서 제게는 새로운 고장남신인데 이번 작품도 기대가 되네요.

 

아이치이 요즘 뭐랄까...해외 시청자들을 공략하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물론 자국에서도 인기가 있지만 근래에 제작하는 드라마들 보면 국뽕자제한 라이트한 청춘물과 해외에 인지도가 더 높은 배우들을 캐스팅하는 기분이 들어요.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원래 아이치이가 우리나라 컨텐츠로 덩치를 불린 플랫폼이긴 하지만요. 

어쨌든 정업성, 원빙연의 신작 축경호에 대해서는 조만간에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등장인물

 

흑택, 호일천, 왕천진,류이동
바이빙, 진옥기,대문문,장설함

 

- 상진우 (Xiang Qin Yu 向秦羽)역의 호일천(Hu Yi Tian 胡一天)


- 김아은 (Jin A Yin 金阿银) 역의 진옥기 (Chen Yuqi 陈钰琪)


- 이용대 (Li Longda 李龙大) 역의 왕천진( Wang Tian Chen 王天辰)


- 진목목 (Chen Mumu 陈沐沐) 역의 백빙 (Bai Bing 白冰)


- 마택호 (Ma Zehao 麻泽浩) 류이동 (Liu Yi Tong 刘怡潼)


- 김천 (Jin Chuan 金川) 역의 흑택 (Hei Ze 黑泽)


- 등계 (Teng Xi 滕溪 ) 역의 장설함 (Zhang Xue Han 张雪菡)


- 도도 (TaoTao 陶陶) 역의 대문문 (Dai Wenwen 代文雯)


위의 크랭크업날 사진을 보고 더 명확해졌습니다. 호일천의 키는 오피셜 188cm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른 작품에서 다른 남자배우들하고 섰을때도 느꼈지만요. 왕천진, 류이동 두 배우 키가 185cm정도 되거든요.

호일천 키는 190cm가 넘는 게 확실해요. 너무 키가 크다보니 줄인 듯 합니다. 관효동도 키가 커서 소수점자리까지 적어놨던데... 남자배우든 여자배우든 적당한 키가 화면에 다른 배우들과 섰을때 어울리니까요. 


왕천진 나이는 1993년 2월 4일생으로 상하이희극학원 출신이며 영화와 드라마등에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류이동 나이는 1997년 7월 31일생으로 베이징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조로사, 이굉의 주연의 춘하추월 : 천생의 연인 (천뢰일부지춘하추월), 정업성 조로사 주연의 삼천아살, 리시엔 이일동주연의 검왕조 등에서 본 배우인데요. 연기 나쁘지 않고 괜찮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유명 배우 류혁군의 아들이죠.

2021년 3월 기준 바로 전에 촬영을 마친 작품은 임우신과 함께 찍은 쌍면신탐이 있습니다. 


장설함은 베이징무도학원 출신입니다. 중드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눈에 익으실 수도 있을 겁니다. 련련강호, 절대쌍교, 명월증조강동한등에서 나왔었습니다.

곧 방영될 차기작에는 장신성 채문정주연의 광망이 있습니다. 명월증조강동한은 아이치이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우몽룡 형비 미열 명월증조강동한明月曾照江东寒 The Moon Brightens For You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2020.10.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 장신성 채문정 신작 광망 光芒 the justic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줄거리 

민국시대의 영화배우가 21세기 현대의 새내기 시나리오 작가 김아은을 우연히 만나게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들.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이 시공을 초월한 동거를 시작하며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사랑에 빠진다. 

 

시공을 초월한 동거하면 1006적방객이 먼저 떠 오르는데요. 이국의 사흔영 주연의 대만드라마로 허광한도 주요인물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비슷하게 연출같은 게 나오진 않겠죠. 시공을 초월한 동거라고 하니까 이 드라마가 먼저 떠올라서요.

이 작품 안 보신분들 보세요. 자본력에 인재등등 중드에 밀렸지만 아직 살아 있는 대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랭크인날 호일천사진이나 더 보고 가세요. 멋있긴 멋있네요. 

 

사진출처는 호일천공작소, 드라마 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여러 기사글과 바이두를 참조하였으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비율..어머. 
손가락도 훤칠... 
옆모습도 훤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