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 시즌2 一夜新娘第二季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3. 16.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2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일야신낭 시즌 2
조소의 원호

스틸컷 출처는 일야신낭 드라마공계입니다. 바이두와 여러 기사등을 참조하여 번역했으며 의역, 오역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전작을 워낙 재밌게 본 분들이 많으셔서 기대가 되는 일야신낭 시즌 2 (Yi Ye Xin Niang 2, 一夜新娘 第二季)입니다.

망고tv 방영예정작입니다. 주인공들 역시 안 바뀌고 그대로 가고요. 전대유와 장현 역의 배우도 그대로 입니다. 감초역인데 바뀌면 그럴 거 같긴 해요.

촬영이 2021년도 초에 끝이 났고 방영예정도 2021년도 알려져 있긴 하던데 정확하진 않습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아시죠.  

등장인물

 

원호
조소의
왕택헌
관심
모나
여개녕
황천석
조문룡 사진 젤 잘 나왔네요.ㅋ 


진상성 (Qin Shangcheng)역의 원호 (Yuan Hao 袁昊)

화용(HuaRong) 역의 조소의 (ZhaoZhaoyi 赵昭仪)

전대유(Qian Dayou )역의 여개녕 Yu Kaining 余凯宁

장현 (Zhang Xian )역의 황천석 (Huang Qianshuo 黄千硕

그 밖에 왕택헌 (Wang Ze Xuan 王泽轩) 관심 (Guan Xin 关芯) 모나 (Mao Na 毛娜 ) 조문룡 (Zhao Wen Long 赵文龙) 등이 출연합니다. 


전작에 이어서 장현역을 맡은 황천석 나이는 1987년 생으로 내하보스요취아에서 원비서님으로 나오셨던 분이시죠.

특이점이 이 분이 오랫동안 무에타이를 했었고 2006년 CCTV 모델 공모전 남서부 부분에서 3위를 하면서 2007년 8회 cctv 모델콘테스트에서 결승까지 진출하였다고 합니다. 

 

여개녕 나이는 1994년생으로 키는 182cm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분이 연기를 가장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조연으로 제일 롱런할 것 같은 배우라고 할까요? 절세천금시리즈, 분투파소년등에 출연했었고 최근작으로는 (2021년 3월 기준) 곡가성 주연의 영롱랑심이 있고 곧 방영될 차기작으로는 정추홍 이명준주연의 역습지투심천금이 있습니다. 

원호 나이는 1996년 10월 10일 생이고 키는 18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본건 왕이륜 조로사 주연의 최동청적사(넷플릭스 너를 들려줘)에서 였는데요. 여기서 왕이륜, 조로사, 원호를 처음 보고 그 뒤로 다른 작품들을 찾아보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연기도 나쁘지 않고 비쥬얼도 구렛나루만 좀 더 다듬고 나오면 현대극에서도 괜찮을 듯 한데요. 소속사가 그냥 본인 공작소를 운영하는 듯 보입니다. 파워가 쎈 소속사였으면 더 확 뜰 것도 같은데요. 


조소의 나이는 1999년 5월 21일생으로 키는 168cm. 소속사는 망고티비 에이젼트 같습니다. 


주요 배우들의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일야신낭시즌1 리뷰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줄거리

진상성과 화용은 우여곡절 끝에 사랑을 확인하고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나 그때 볼모로 와 있던 이웃왕자와 화용에게 양국관계의 화친을 위해서 결혼을 하라는 황명이 떨어진다.

이에 화용은 진상성과 이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서 이웃왕국으로 향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면서 펼쳐지는 강호의 대모험 이야기. 

 

시즌1이 재미있었던 게 전개가 늘어지지 않고 꽁냥꽁냥도 잘 나오고 남주가 여주만을 바라보는 그 모습들이 참 좋았었는데요. 촬영 끝날때 영상등 보니까 둘이 실제로도 사이가 좋아보이던데 말입니다. 일야신낭2도 기다가 됩니다. 

아래는 일야신낭 시즌1 리뷰등에 관해 쓴 이전글 입니다. 원호 웨이보 인스타등 주소등이 궁금하시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3.1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일야신낭 :하룻밤 신부 一夜新娘 리뷰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