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동몽실 왕학윤 일념시광 一念时光 Wonderful Time 등장인물 출연진 프리뷰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1. 12. 30.

Youku 유쿠 동몽실 왕학윤 Wonderful Ti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프리뷰 다시보기

동몽실 왕학윤
류조 하서현
류우봉 하미선
왕학윤
왕학윤
동몽실
동몽실
동몽실 류조 왕학윤

사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일념시광 관방웨이보와 왕학윤 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만약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 인용등을 금합니다.

 

동몽실 왕학윤 주연의 도시 로맨스물 일념시광 (Yi Nan Shi Guang 一念时光) 영문제목은 Wonderful Time 입니다. 동몽실 묵은작중 하나죠.

 

실제 촬영은 2018년 상반기에 된 작품입니다. 급 방영이 잡힌 듯 한 그런 느끰.ㅋ 늘 하는 말이죠. 중드의 방영시점은 포스터에 날짜가 박혀도 언제 될지 모르는 그 쪽 동네 스케쥴. 어쨌든 올해 하나 둘 씩 동몽실 묵은 작들이 빛을 보고 있네요.

일념시광은 총 40부작 예정으로 유쿠에서 2021년 12월 30일부터 방영 될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회차가 좀 있네요. 요근래 들어가는 로코물 같은 중드 회차는 24부작선에서 마무리 되고 있는데 저걸 찍을 당시 아마 광총이 길이는 제한 하지 않았던 때라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 일념시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궁구 (Gong Ou 宫欧) 역의 동몽실 (Tong Mengshi 佟梦实)

- 시소념 (Shi Xiaonian 时小念) 역의 왕학윤 (Wang Herun 王鹤润)

- 모천초 (Mu Qianchu 慕千初( 역의 류조 (Liu Chao 刘潮)

- 손길평 (Sun Jieping 孙洁萍) 역의 하미선 (He Meixuan 何美璇)

- 묘취란 (Miao Cuilan 苗翠兰)역의 영용 (Rongrong 荣蓉)

- 시적 (Shi 时笛) 역의 하서현 (He Ruixian 何瑞贤)

- 소년시적 (少年时笛)역의 진천화 (Chen Qianhua 陈芊桦)

- 모병균 (Mu Bingjun 慕秉钧) 역의 정옹 (Cheng Yong 程雍)

- 백우 (Bai Yu 白羽)역의 준성 (Junsheng 骏声)

- 미생 (Mi Sheng 米生)역의 류유봉 (Liu Yufeng 刘瑜峰)

- 진백 (Chen Bai 陈柏)역의 외외(Wei Wei 魏巍)

 

동몽실에 대한 간단 소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방영작이었던 교약운간월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여주인 왕학윤은 1994년 10월 8일생으로 키는 167cm 넷플릭스에서 연희공략 금지옥엽에서 처음 봤던 배우인 듯 합니다. 연희공략이 궁중암투물로 꽤 재밌었죠. 오근언의 딸인 왕학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그러고 보면 오근언도 연희공략이후에 크게 끌리는 작품은 없는 거 같아요.

왕학윤도 계속 꾸준히 작품을 하고 있기는 한데 눈에 확 들어오는 작품은 아직 없는 듯 합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라정과 주연을 한 안리여광도시니, 장혁과 주연을 한 보운구(步云衢)등이 있습니다.

안리여광도시니 같은 경우는 달달 중드 로코물에서 나름 주목하고 있는 라정과 함께 찍은 작품이라 좀 기대가 되네요. 이 작품에 대한 소개글 쓰고 싶은데 떡밥이 크게 올라오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또 눈에 들어오는 배우가 하서현이 있군요. 하서현 나이는 1994년 11월 4일생으로 키는 165cm 북경전영학원 출신이며 2021년 기준 소속사는 우정 산하의 송위룡등과 같은 소속사인 환위영시입니다.

이가인지명을 너무 재밌게 본 터라 개인적으로는 기억에 남은 배우입니다. 중드 중에서 보기 드물게 가족에 대한 이야기와 우정 그리고 로맨스까지 잘 풀어낸 작품이었죠. 이가인지명 때문에 티빙 가입해서 두세번은 본 거 같아요.

우정사단인지라 다른 출연작으로는 반요경성 대당여아행(려가행) 등이 있었고 하서현 다른 차기작으로는 필문군 이일동 주연의 구소한야난등이 있습니다.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2020.10.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일동 허개 려가행 骊歌行 (대당여아행 大唐女儿行) Court lad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8.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필문군 이일동 구소한야난 九霄寒夜暖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내용보기

✔ 일념시광 줄거리

 

인생의 위기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화가 시소념이 CEO인 궁구를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들. 그리고 서서히 빠져드는 그들의 연애.

 

형의 행방을 조사하던 궁구는 그의 형이 실종 전 함께 사진을 찍은 여자가 시소념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시소념은 이런 의심과 비난에 혼란스러워 지고 그녀의 결백함을 증명하기 위하여 반강요 반의지로 궁구와 한지붕 아래에 살게 된다.

두 사람은 밤낮을 함께 지내며 서로의 과거의 아픔을 조금씩 떨쳐내며 서로를 향해 다가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들의 연애와 사랑은 다방면에서 장벽에 부딪히기 시작한다.

형이 사라진 뒤에 숨겨진 진실이 밝혀지고 그룹 내부에서의 세력다툼 속에서 궁구는 만성편집증에 시달리게 된다. 어쨌거나 그와 함께 보낸 시간들은 그녀에게 너무 소중했고 최고의 시간들이었다. 시소념은 그를 당분간 떠나 있는 것이 최선의 선택임을 알게 되고 그녀와 궁구가 다시 만날날을 기다린다.

 

줄거리는 대략 이런 듯 합니다만 일념시광의 결말은 아마도 해피엔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상으로 둘의 투샷이 꽤 괜찮네요. 동몽실 고장극분장보다 훨씬 현대극이 나은 거 같고요.

 

예고편보니 재미있을 거 같기도 했는데 줄거리를 보자니 좀 늘어질 것도 같고..그래도 완결 나면 저는 유튜브통해서 보려 합니다.

 

아마 유쿠 공식 채널이나 유쿠 드라마채널 아니면 우우 청춘극장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어요. 보실 수 있는 채널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맨 아래 이전 글은 동몽실주연 2021년 방영작이었던 교약운간월에 관한 글입니다. 사실 저 작품 같은 경우 초요에서 인상깊었던 배우 향호와 산하령에서 멋쁨이었던 이대곤이 나와서 개인적으로 나름 기대했었는데 평은 생각보다 막 좋진 않습니다만 아직 제가 보진 않아서 섣불리 리뷰하기엔 그렇네요.

 

경여년에서 동몽실이 내내 눈을 가리고 나왔지만 정말 존멋이었는데 경여년 시즌2는 대체 언제 나올런지.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다른 작품에서만 계속 함께 하는 듯 하네요. 물론 췌서도 재밌게 봤고 요즘 설중한도행도 재밌게 보고 있지만요.

제가 원하는 건 경여년 시즌2!!!!! 대체 촬영은 언제 들어가는 건가요... 22년에 들어가긴 할건가요... 그럼 23년에 보게 되는 건가요.ㅋㅋㅋ 막판에 그렇게 끝내놓고... 그저 경여년 시즌 2만 목놓아 기다립니다.

 

2021.10.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지계 동몽실 향호 이대곤 교약운간월 皎若云间月 구 환고세자비 Bright As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