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연애의 발견 중국판 오천 진준걸 우치엔 양병탁 연애적하천 恋爱的夏天 Discovery of Romance 특별출연 류우녕 정추홍

by royaltime 2021. 12. 23.

중국판 연애의 발견 오천 진준걸 우치엔 양병탁 연애적하천 Discovery of Romance 특별출연 류우녕 정추홍

오천 우치엔
진준걸
양병탁
손예녕
이가결
하지원
정추홍
류우녕
연애의 발견
연애의 발견
연애의 발견

사진 스틸컷 짤 추출은 연애적하천관방웨이보이며 이후 추가되는 사항과 방영일정 정정사항 만약 보게 된다면 방영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했던 작품이라 찾아볼 거 같긴 합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궁금하신 작품이나 중화권 스타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글쓰는데 반영할게요!

 

오천 진준걸 주연의 중국판 연애의 발견. 연애적하천(Lian Ai de Xia Tian 恋爱的夏天) 영문제목은 Discovery of Romance 입니다.

 

원작이 2014년에 kbs 2tv에서 방영 되었던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등이 나왔던 드라마죠. 저는 나중에서야 봤지만 당시에도 인기가 많았고 생각나면 저 뿐만 아니라 많이들 지금도 한번씩 찾아보는 작품이기도 하죠.

한 한국회사가 한국회사 주도로 2018년쯔음에 중국에서 텐센트 송출로 드라마화 한다는 얘기를 어느 기사에선 가 본 것 같은데 올해가 2021년이고 출품회사 보니 그때 본 회사가 아닌 듯 한데... 어떻게 된 일인지는 자세히 모르겠군요. 사업의 세계란..

 

이 작품 같은 경우 실제 촬영은 2021년 10월 12일부터 12월 22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오늘 아니 이제 어제 크랭크업한 작품이죠. 총 24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원작자체가 우리나라 작품이고 인기가 많았던 터라 무난히 WeTV에서도 한글자막으로 실시간 방영을 해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요.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바뀔 가능성도 있지만 요즘 이런 로맨스물 추세가 

 

✔ 연애적하천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하천 (Xia Tian 夏天) 역의 오천 (Wu Qian 吴倩)

- 허칙호 (Xu Zehao 许则豪) 역의 진준걸 (Qin Junjie 秦俊杰)

- 관신 (Guan Xin 关辛)역의 양병탁 (Yang Bingzhuo 阳兵卓)

- 소송 (Xiao Song 小松) 역의 손예녕 (Sun Yining 孙艺宁)

- 록희 (Lu Xi 鹿希) 역의 이가결 (Li Jiajie 李佳洁)

- 이동호 (Li Donghao 李东浩) 역의 하지원 (Xia Zhiyuan 夏志远)

- 오운 (Wu Yun 吴韵) 역의 류단 (Liu Dan 刘丹)

- 건민 (Jian Min 健民) 역의 류의위 (Liu Yiwei 刘仪伟)

특별 출연 정추홍 류우녕 등.

손예녕이 김슬기 역일 듯 하고 하지원이 윤현민역을 하는 듯 합니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공개된 스틸컷이나 영상들 보니 그런 듯 해요.

 

하지원 나이는 1994년 10월 8일생으로 키는 178cm 향밀침침신여상에 나왔던 배우죠. 연기를 잘하셔서 이 서브커플 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합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성의 양쯔 주연의 침향여설이 있습니다.

 

2021.08.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양쯔 침향여설 沉香如屑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예고편 보기

 

양병탁 나이는 1999년 2월 24일생으로 두근두근극복기/영영숙어역난구등에 나왔던 배우로 다른 차기작으로는 장달비 임유륜 주연의 이진제연애등이 있습니다.

신인배우인데 비중이 꽤 있고 중요한 배역으로 나오네요. 성준역을 맡았는데 이 배역도 은근 매력있는데 말이죠. 어떨런지 이 분에 대해서는 아는 게 없어서 감이 안오네요. 방영을 하고 나서야 왠지 느낌이 올 듯 합니다.

 

오천이 결혼 출산 이후에 촬영한 작품 중 가장 기대가 되긴 합니다만... 뭐랄까 이미지가 예전과는 좀 다른 느낌이 왜 들까요.. 아지희환니때 정말 청초 예뻤는데...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공개예정인 이전에 찍었던 영화 아애묘성인때도 첫사랑이미지 느낌. 아애묘성인은 2021년에 공개 된다고 포스터까지 박혀서 나왔는데 역시 공개 될때까지는 공개 된 게 아니죠. 아애묘성인은 엑소 오세훈과 송위룡과 함께 찍은 영화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3.02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영화 오천 오세훈 송위룡 아애묘성인 我爱喵星人 Catm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인스타 보기

2021.03.16 - [리뷰,프리뷰/스타] - 장우검 오천 장위젠 우치엔 결혼 딸 张雨剑 Zhang YuJian 吴倩 Wu Qian

✔ 연애적하천 줄거리

 

30대 가구 디자이너 하천은 우연히 디자인회사 사장 허칙호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바로 그녀의 전 남자친구였다. 그녀를 다시 만나고 난 후 그는 그들이 다시 만나기 위해 노력을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하천은 성형외과 의사인 남자친구 관신이 있었다.

한편 관신은 수년여간 떨어져 살아온 고아원에서 만났던 동생 록희와 재회하게 되고 그들은 애매한 관계로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 전남자친구든 현재의 남자친구든 친구든 연인이든 거절과 이별과 결혼 사랑에 대한 서른살의 도시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대한 성장 이야기.

 

다 아는 이야기긴 하죠. 한국판 연애의 발견 그대로 이야기가 흘러 가게 될 거 같긴 한데요. 이건 연인과 사랑에 관한 심리가 중요한 영화죠.

어떻게 각색되었을지... 스틸컷 상으로는 진준걸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원래 에릭이 맡았던 캐릭터가 멋있긴 하죠. 에릭 자체도 멋있었지만요.

 

여주가 혼잣말처럼 하는 대사도 굉장히 중요한데 그게 또 어떻게 표현될지도 기대가 되구요. 원작이 너무 재밌었던 작품이라 살짝 우려가 되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 두 분 감독님 중 한분인 우중중(Yu ZhongZhong)이라는 분은 대만 출신 감독님인데 구택 가가연 증지교 주연의 대드 필취여인(꼭 결혼해야 하는 여자)등을 찍으신 분이죠.

대만 금장상도 받고 그러셨는데 자본의 힘은 대단한지라 최근에는 중드를 주로 찍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보이죠. 대만방송계를 중국자본력이 잠식했다는게...

 

이 감독님 최근작으로는 아적시대니적시대 , 반시밀당반시상등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반시밀당반시상에 대만에서 주로 활동하는 말레이시아계 화교 멜빈(사가견)과 대만배우 왕이륜이 투입된 것도 감독님 때문이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에서 정추홍과 류우녕 언급했지만 잠깐 게스트 출연하는 배우들도 은근 많은 듯합니다.

 

왓챠에서 지금 연애의 발견 오리지널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2014년작이지만 지금 봐도 재밌습니다~! 아래는 진준걸과 오천의 다른 차기작인 고장극 비호외전, 에 관한 글입니다. 비호외전같은 경우 형비와 임우신등이 나와서 꽤 기대가 되는 고장극인데요. 궁금하신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7.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오천 추광자 追光者 The Light of Lif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5.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준걸 형비 양결 임우신 하윤동 비호외전 飞狐外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