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임가륜 이심 청군 请君 Welco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는 방영후 댓글로

by royaltime 2021. 12. 20.

임가륜 이심 청군 Welcom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내용보기

4임가륜
이심
소심양
진희군
오명정
창룡
송문작
흑자
뢰예
조희군 친애적열애적의 그 분이라니.ㅋ
뢰예
이심
임가륜
임가륜 송문작
임가륜

스틸컷 사진 출처는 청군관방웨이보와 진희군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인용을 금합니다.

 

임가륜 이심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청군 (Qing Jun 请君). 영문제목이 스틸컷을 보니 Welcome 이네요. 얼마전에 촬영이 끝이났나봅니다. 임가륜 차기작이기도 하고 이심이 여주여서 궁금했는데 아래 출연진들과 내용을 찾아보니 꽤 기다려지는 작품이 될 듯 합니다.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이며 더우반에 가보니 36부작이라고 하던데 이 부분 변동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청군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육염 (Lu Yan 陆炎) 역의 임가륜 (Ren Jialun 任嘉伦)

- 우등등 (Yu Dengdeng 于登登) 역의 이심( Li Qin 李沁)

- 려이 (Lu Er 吕二) 역의 소심양 (xiao Shenyang 小沈阳)

- 팽대해 (Peng Dahai 彭大海) 역의 창룡 (Changlong 昌隆)

- 고북서 (Gu Beixi 顾北西) 역의 진희군 (Chen Xijun 陈希郡)

- 백십칠 (Bai Shiqi 白十七) 역의 의 오명정 (Wu Mingjing 吴明晶)

- 아흠 (A Xin 阿鑫) 역의 송문작 (Song Wenzuo 宋文作)

- 우탄자 (Yu Zizi 于瘫子) 역의 흑자 (Hei Zi 黑子)

- 주융 (Zhu Rong 诛戎) 역의 뢰예 (Lai Yi 赖艺)

 

특별출연과 특별초청출연이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공식적으로는 소심양은 특별출연이고 뢰예는 특별초청출연입니다.

 

소심양/샤오선양은 유명 코메이디언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엔터테이너입니다. 뢰예는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찌인하게 너무 과하게 찐해서 잘생김이 살짝 부담스럽기도한 뢰예.ㅎㅎ 그래도 존잘은 존잘이긴 하죠. 그래서 그런지 현대극보다 사극에 더 잘 어울리는 거 같긴해요.

 

무엇보다 이 작품은 임가륜과 이심주연작인 것만으로 기대해 볼만 한 듯 합니다. 임가륜 다른 차기작으로는 어교기여군초상식등이 있습니다.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지여군초상식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0.11.01 - [리뷰,프리뷰/스타] -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두망 (Du Wang 杜望)역이 누군지 모르겠네요. 인물소개 보니 과거를 볼 수 있고 미래도 예측하며 기사회생등등 극에 중요한 역할을 할 인물일 듯 한데요.

 

진희군 나이는 1991년 12월 18일생으로 키는 182cm 으로 이전 이름은 진동양이었습니다. 스틸컷 보고 눈에 확 들어와서 찾아보니 친애적 열애적에 나왔던 배우였어요. 게임닉넴 올(all) 어우창역의 배우였다니... 친애적 열애적을 심심하면 한번씩 그냥 틀어놓고 보고 그냥 잠들기도 하고 그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낯이 익은 배우인데요.

늘 짧은 헤어스타일만보다가 장발인 모습을 보니 인상이 확 달라지네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등륜 니니 주연의 아려인과 양정강 진요 주인의 반성화우반군리등이 있습니다.

진희군 다른 차기작들이 꽤나 관심이 가네요. 이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은근 매력적인 배우 뢰예도 앞서 말했듯 특별출연으로 나오는데요. 스틸컷을 보니 역시 찌인한 인상탓일까요. 왠지 강렬해 보이는 아우라의 캐릭터 같습니다. 부요황후에서 정말 멋졌는데...

최근 방영작으로는 천고결진등이 있었고 다른 차기작으로는 량진호경기지하와 2022년 완전 기대하고 있는 고장극 차시천하등이 있습니다.

 

2021.06.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두효 천두링 량진호경지기하 良辰好景知几何 Love in Flames of Wa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且试天下 Who Rules The World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송문작천기십이궁에서 봤던 주연배우였는데 이제는 서브로만 나오나요. 송문작의 최근 방영작으로는 아이치이 방영작 강경아심등이 있습니다. 송문작 프로필 필모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7.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소 곡가성 경경아심 卿卿我心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 청군 줄거리

 

천년간 잠들어 있던 살신 전쟁의신 육염. 금욕적이지만 살육과 결단력이 있지만 사랑하는 이의 앞에서는 철혈의 장군 같지만 그 안에 부드러움이 있고 또 그 사랑을 위해서 천년동안 잠들었다 깨면 귀신도 막을 수 없다.

청천채의 소채주. 재물을 탐하지만 의로운 도적이자 전생의 여신이었던 우등등. 천년을 윤회하여 다시 첫눈에 반한다

 

신비로운 힘을 가진 육염과 윤회를 거쳐 다시 살아가고 있는 우등등이 민국시대에 다시 만나 천년의 인연을 다시 이어가며 사랑하는 이야기.

 

이 작품 감독님이 진정령과 삼국기밀의 두명의 감독님 중 한 분이셨죠. 진정령과 삼국기밀 한헌제전 두 작품 모두 제가 봤던 중드 중에서는 수작에 꼽히기에 정말 재밌게 봤어서 어떻게 연출하실지 무척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또 미술팀이 향밀침침신여상, 화천골을 담당했던 분이라고도 하구요.



천년의 연인의 달달함이 담겨져 있을 거 같아서 기다려집니다. 방영은 2022년은 너무 이를 것 같고 2023년쯔음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자주 말하지만 중드계 방영일자는 사실 그 누가 어찌알겠습니까..ㅎㅎ 그저 괜찮은 작품이 검열 무사통과해서 빨리 방영되길 바라는 수 밖에요.

 

아래는 진희군 다른 차기작들인 아려인과 반성화우반군리에 관한 글입니다. 진희군은 서브로 출연하지만 차기작들의 주연배우들이 관심이 가는 배우들이기도 하네요. 저도 등륜과 양정강 진요 작품이라 기다리는 작품이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 참조해주세요.

 

2021.07.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등륜 니니 야여인 야려인 夜旅人 Night Wander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보기

2021.06.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반성화우반군리 양정강 진요 半城花雨伴君离 등장인물 줄거리 부룡비 프로필 필모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