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주익연 채탁의 서개흠 니시아최첨밀적심사 你是我最甜蜜的心事 The Sweetest Secret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royaltime 2021. 12. 13.

아이치이 iqiyi 채탁의 주익연 서개흠 니시아최첨밀적심사 The Sweetest Secret 출연진 줄거리 소개 리뷰 프리뷰

니시아최첨밀적심사
니시아최첨밀적심사
주익연
바이크랑 잘 어울리네요
서개흠
서개흠
서개흠은 역시 수트
채탁의
여주가 외모가 맑고 청순하네요
상일윤염
요혜가
서일함
주익연
주익연은 포스터보다
일상사진이 더 나은듯
12월 15일 방영! 보세요!!

사진 스틸컷 출처는 니시아최첨밀적심사 관방웨이보와 주익연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 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주익연 채탁의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니시아최첨밀적심사(Ni Shi Wo Zui Tian Mi De Xin Shi 你是我最甜蜜的心事). 영문제목은 The Sweetest Secret 입니다. 한국명으로 하자면 너는 나의 가장 달콤한 존재. 정도가 될 듯 합니다.

 

 가장 달콤한 비밀이라는 영문제목의 뜻이 더 다가오기도 하구요. 그 말이 그 말이긴 하지만 제목에서 오는 느낌이 더 끌린다고 할까요..? 근데 그냥 있는 그대로 니시아최첨밀적심사가 제일 나은 거 같네요.ㅋ

실제 촬영은 2020년 9월에 복강성 생석시(푸젠성 스스시 福建省 石狮市 fujiansheng shishi shi) 이 작품은 일전에 서개흠/쉬카이신 프로필 필모에 관한 글 작성할때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서개흠이 영제적공주 촬영전 들어갔던 작품이죠. 그래서 관심이 갔던 것도 있는데 주익연이 요즘 자꾸 눈에 들어와서 주익연 주연작이라 눈길이 가기도 하네요.

 

한회당 40분정도 총 24부작으로 아이치이방영예정작입니다. 아직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소식이 없긴 한데 주익연과 서개흠이 나오고 로맨스물이니 한글자막 방영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아이치이 국제판은 이런 류 실시간으로 맞춰서 보통 방영 잘 해주던데 어찌될런지...?

 

✔ 니시아최첨밀적심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당미미 (Tang Weiwei 棠微微) 역의 채탁의 (Cai Zhuoyi 蔡卓宜)

- 임연 (Lin Ran 林燃) 역의 주익연 (Zhou Yiran 周翊然)

- 근자천 (Jin Zichuan 靳子川) 역의 서개흠 (Xu Kaixin 徐凯鑫)

- 려상 (Li Xiang 黎想) 역의 서일함 (Xu Yixuan 徐一娢)

- 계함 (Ji Han 季晗)역의 요혜가 (Liao Huijia 廖慧佳)

- 동철 (Dong Zhe 董哲)역의 상일윤염 (Chang Yiyunyan 常一允琰)

여주인 채탁의 나이는 1994년 4월 8일생으로 키는 163cm 말레이시아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이 작품이 첫 방영 드라마작입니다.

아직 미방영작으로는 초개중과 찍은 종영도일적애정(Cong Ling Dao Yi De Ai Qing 从零到一的爱情)이라는 로맨스물이 있습니다. 유쿠방영예정작이고 시기상으로는 종영도일적애정 다음에 이 작품 촬영을 한 듯 보입니다. 근데 방영은 이 작품이 먼저 되네요. 늘 하는 말이지만 포스터에 방영일자까지 찍혀도 안되는 경우도 있는 게 중드계라 확신하긴 어렵지만요.

 

남주인 주익연이 00년생이니까 실제로는 6살차이이고 이 작품안에서는 5살 차이니 연기함에 있어서도 감정이입이 더 잘 되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익연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교흔 마사초가 주연을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재니적동야리섬요가 있습니다. 이 날 크랭크인 사진이 무보정 같은데 혼자 너무 예쁘게 나와서 눈에 띄더라구요. 주익연에 대해서는 아래 차기작과 이 글 맨아래 이전 방영작들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12.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교흔 마사초 주익연 재니적동야리섬요 在你的冬夜里闪耀 winter night 너의 빛나는 겨울밤 출연진 프로필 필모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그리고 앞서 말했다 시피 서개흠때문에도 이 작품 관심갖고 있기도 했는데요. 서브이고 수트입은 모습이 보이는 걸 보아 어떠한 캐릭터로 출연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는 서개흠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4.2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개흠 쉬카이신 XuKaiXin 徐凯鑫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웨이보 인스타그램 차기작 신작



✔ 니시아최첨밀적심사 줄거리

 

심리학전공의 27세의 대학원생 당미미는 계속해서 박사과정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가족의 반대에 직면한다. 아버지는 당미미의 졸업장을 빼앗고 28세까지 결혼하라는 압박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얼마 안 된 당미미는 이런 결혼압박으로 인해 학업을 중단하게 되고 결혼에 대해 내면에서 거부감을 느끼고 사랑이란 감정을 다시 마주하는 것을 꺼리기 시작한다.

 

심리학도인 그녀는 이런 저런 일로 마음이 아프기 시작하고 자신이 스스로를 조절하기 위해서 자의적인 결정으로 디저트 가게를 연다. 갓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지 얼마안된 그녀는 온갖 일이 익숙하지 않았고 어떠한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헤매는데 이때 임연을 만나게 된다. 그녀보다 다섯살 연하인 그는 따스함을 지닌 햇살로 그녀의 세상을 비추기 시작한다.

 

연상연하 커플의 로맨스 이야기네요. 연상연하 커플 또 재밌죠. 선결혼 후 연애만큼이나요. 흔한 소재이긴 하나 연하남이 주익연 관심이 가네요. 스트레쓰 받지 않고 가볍게 달달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아이치이국제판 한글자막 원합니다. 요즘 풍기낙양 보고 있는 중이고 재밌긴 한데 송일 이보 설렘 케미 살짝 나올때 빼고 뭐랄까 좀 무거운데 극 전반의 긴장감은 떨어진달까요. 앞부분 풍기낙양 짧은 리뷰이긴 하지만요. 중후반은 어찌될지..

아래는 주익연 2021년 방영작들에 대한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소민가는 11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죠. 소민가에서는 당예흔과 범세기가 연상연하 커플로 나오는데 그 부분 궁금하긴 하네요

 

2021.03.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하지광 대로와 언허가 주익연 배탁료반장 拜托了班长 Please Class Mat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11.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주신 황뢰 당예흔 범세기 소민가 Xiao Min's Home 小敏家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필모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