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서개흠 쉬카이신 XuKaiXin 徐凯鑫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by royaltime 2021. 4. 27.

중국배우 서개흠 쉬카이신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웨이보 인스타 차기작

뭔가 일 잘하게 생긴 대기업 사무직 느낌.
쉬카이신
고랭한 고장극 공자 역할 한번 더... 
가을남잔가. 
오아시스 말고 인스타 좀 
참 모범생 스타일로 잘생긴듯. 

사진출처는 모두 서개흠 웨이보이며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정보나 필모등이 생기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련련 시리즈로 잘 알려진 중국배우 서개흠 나이는 1992년 9월 8일 생으로 광저우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련련강호 련련소주와 지구검홍료등에 함께 출연한 양사택과 같은 과연오락(果然娱乐) 이고 키는 바이두 백과에는 나와 있지 않고 중국포털에서 검색해보니 178~181cm 사이로 나오네요. 

2018년 아이치이와 류천지표연공방(刘天池表演工坊)에서 천아계획이라는 신인배우 발굴 양성 프로젝트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 서개흠 드라마 


- 2018년 6월 맹비가도 (Meng Fei Jia Dao 萌妃驾到)
: 총 36부작의 가벼운 로코고장극입니다. 왕동성 진천주연으로 유쿠에서 방영되었었죠.

우리나라 OTT서비스 플랫폼에서도 한글자막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동왕 (Dong Wang 东王)역.

개인적으로는 보다가 말았습니다. 아무리 중드는 그런 재미로 본다지만 가벼워도 너무 가벼워요. 그렇다고 재미도 없고요. 

- 2019년 10월 련련강호(恋恋江湖)

: 총 24부작의 로코 고장극으로 궁원함 (Gong Yuan Han 宫远涵) 역.
양사택 강정우 서개흠 이가호 하여등이 나온 련련소주와의 전편인 고장극버전입니다.

개인적으로 련련소주와보다 훨씬 재밌었다고 생각합니다. 애덕애서역의 하여도 매력이 있었고요. 캐릭터가 아닌 여주 자체도 더 매력이 있었다고 생각하구요.

얼마전에 생각나서 다시 정주행했는데 현대판 련련시리즈 련련소주와 보다 전체적인 줄거리도 더 재미있었구요.  물론 서개흠의 비중이 련련소주와보다는 작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캐릭터였습니다. 

- 2020년 2월 지구검홍료 (Di qiu lian hong le 地球脸红了 My Lonely Planet)
: 양사택 장령의와 함께 출연한 판타지 로코물 아이치이 iQiyi 방영작으로 진사서_레이 (秦思瑞 Ray)역


- 2021년 3월 련련소주와 (Lian Lian Xiao Jiu Wo 恋恋小酒窝)
: 로코 현대물로 아이치이 (iQiyi) 방영 24부작. 육지익 (Lu Zhi Yi 陆至翊) 역.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아래 이전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서개흠 웨이보 등도 아래 이전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恋恋小酒窝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련련강호에서는 양사택이 제일 멋져보였는데 이번 련련소주와에서는 이가호가 참 매력적으로 나오더군요. 뭐랄까 앳된 티가 많이 없어지고 묘하게 남자다워졌다고 할까요?

작품만 잘 만난다면 세형제 양사택 서개흠 이가호 모두 괜찮을 거 같은데 말이죠. 위의 련련강호에서 언급한 것처럼 련련강호가 더 재밌고 캐릭터별 매력도 더 있었지만 이 드라마에서는 이가호 한명 재발견한 것 같습니다. 양사택은 고장극이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요.

련련소주와

- 2021년 4월 최미불과우견니 (最美不过遇见你)
: 캠퍼스 물입니다. 언모 (言慕 Yan Mu) 역을 맡았으며 2019년 촬영작으로 실제 방영은 2021년 4월부터 되기 시작했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스틸컷 상으로는 서개흠이 제일 멋있네요. 

2021.04.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팽초월 서개흠 한목의 최미불과우견니 最美不过遇见你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서개흠 미방영 차기작 신작 드라마 (2021년 4월기준)


- 영제적공주 (Ying Di De Gong Zhu 影帝的公主)
: 서정계 주결정 주연의 판타지 로코물입니다. 총 35부작으로 Chen Zhang역.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에 쓴 드라마 소개글을 참조해주세요.

실제 촬영이 2020년 12월 부터 2021년 3월까지 된 작품입니다. 

2020.12.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2중드 서정계 주결경 영제적공주 影帝的公主 Be My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영제적 공주

- 니시아최첨밀적심사 (Ni Shi Wo Zui Tian Mi De Xin Shi 你是我最甜蜜的心事)
: 주익연 채탁의 주연의 총 24부작 iQiyi 방영예정 로맨스 드라마. 서브남인 Jin Zi Chuan역.

실제 촬영이 영제적 공주 촬영 들어가기 바로 전인가 봅니다. 2020년 9월에 크랭크인 된 작품입니다. 

2018년 이후 꾸준히 작품을 하고 있는 중인 듯 합니다. 사실 서개흠이 미친듯이 연기를 잘한다고는 볼 수 없지만요.

묘한 젠틀맨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매력이 있단 말이죠. 양사택도 그렇고 이가호도 소속사가 열일해서 맞는 캐릭터를 찾아 주면 더 인기를 모을 것도 같은데 말이죠. 

서개흠 웨이보는 위의 련련소주와 포스팅내 주소를 참조하시면 되고 서개흠 인스타는 2017년에 멈춰진 @xukaixinn 계정이 맞는지 아닌지 긴가민가 합니다만 유명해 지기 전이니 맞는 듯도 합니다. 요즘엔 안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근데 중연들은 인스타그램 사칭계정을 너무 감쪽같이 해서 헷갈립니다. 대표적인 계정이 곽준진 계정이죠. 곽준진 공작소 및 곽준진 본인이 인스타그램 없다고 밝혔는데 어마어마한 팔로워들. 대만 배우나 연예인들은 주로 사용하는 게 인스타그램이다 보니 헷갈리지 않는데 말이죠.

그냥 팬계정이면 팬계정이라고 하면 되지. 왜 사칭을 하는지 의문입니다. 팬이라고 모호한 사생이나 사칭계정들이나 하긴 샤오쟌 잠깐 한국 입국당시에도 쫓아온 사생들 보면 장난 아니긴 하던데요. 

이가호는 아이치이에서 곧 방영될 예정인 임언준 만붕 주연의 원래아흔애니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언준 만붕 원래아흔애니(原来我很爱你) Crush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