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팽초월 서개흠 한목의 최미불과우견니 最美不过遇见你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23.

2021중드 팽초월 서개흠 최미불과우견니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주연들이 다 회사원 느낌..ㅋ 
최미불과우견니
팽초월 서개흠 부위륜
서개흠 멋있지만 분위기 탓인지 스틸컷만 봐서는 일열심히 하는 직딩같아 보는 느낌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추후 추가 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팽초월 한목의 서개흠 주연의 최미불과우견니 (Zui Mei Bu Guo Yu Jian Ni 最美不过遇见你). 


실제 촬영은 2019년에 된 청춘 학원물입니다. 아이치이 방영작이며 총 24부작입니다. 

근데 멋있음과 예쁨을 떠나서 고등학생설정은 이 배우들로는 약간 비주얼이 갸우뚱하게 되네요. 보면 뭐 일단 다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 최미불과우견니 등장인물

팽초월
한목의
서개흠
부위륜
류자엽

 
- 모택진 (莫泽尘 Mo Ze Chen) 역의 팽초월 (PengChuYue 彭楚粤)

- 하안생 (夏安笙 Xia An Sheng) 역의 한목의 (HanMuYi 韩沐依)

- 언모 (言慕 Yan Mu) 역의 서개흠 (XuKaiXin 徐凯鑫)

- 교우 (Qiao Yu 乔宇) 역의 부위륜 (FuWeiLun 付伟伦)

- 마남 (Ma Nan 马楠) 역의 류자엽 (LiuZiYe 刘子烨)


남주 팽초월 나이는 1995년 10월 16일생으로 키는 183cm입니다. X구 소년단 일원으로 같은 멤버가 대거 출연한 오! 나의 황제폐하와 투파창궁을 통해서 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 역시 그렇구요.

차기작으로는 2021년에 크랭크인된 법의진명 시리즈가 있습니다. 통칭은 법의진명지독심자 (法医秦明之读心者)입니다. 장약윤 이현 초준염의 법의진명이 너무 넘사벽이었어서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저는 이런 류를 좋아해서 방영시작하면 볼 것 같습니다. 아직 류동심 나온 법의진명도 못봤지만요. 

여주 한목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키는 168cm 중국전매대 연기학과 출신입니다. 필모가 그리 깊진 않습니다. 


서개흠 나이는 1992년 9월 8일 생으로 련련강호 련련소주와 시리즈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련련소주와가 아이치이에서 얼마전에 방영이 끝이 났는데요. 개인적으론 련련강호가 훠~얼씬 더 재미있었습니다. 줄거리 흘러가는 내용도 여주도 그렇구요.

서개흠에 대한 정보와 웨이보등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恋恋小酒窝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아무리 다시 봐도 출연배우들이 고등학생같이 보이지 않습니다. . 부위륜은 고딩처럼 보이지만요.

부위륜 실제 나이는 1997년 7월21일 생으로 키는 186 c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활동시기가 최근입니다.

근래 방영작에는 아적소확생에서 총롱 사촌역,  량신미호경호시광 사랑스러운 우리에서는 구페이밍(Gu Fei Ming) 역, 마몽유 주연의 원아여성군여월이 있습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사랑스러운 우리 린이 임일 쉬루 서로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 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 최미불과우견니 줄거리

고2 하안생은 아무도 모르는 목적을 가지고 진광학원으로 전학을 온다. 전학 후 같은 반에서  모택진과 짝꿍을 하게 되고 자신을 싫어하는 사촌과 한집 생활을 한다.

목표를 달성한 후 조용히 떠나려던 하안생은 모택진과 언모와의 만남과 잇단 예기치 못한 일로 자신의 본래 목적에서 역행하게 된다.

겉으로는 조용해 보이는 고등학교 내에 사랑에 눈뜨기 시작한 청춘 호르몬이 넘치는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아래는 2021년 4월 기준 서개흠 미방영 차기착입니다. 촬영은 이미 끝난 상태이고 서정계 주결경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2020.12.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2중드 서정계 주결경 영제적공주 影帝的公主 Be My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