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중드 양힐자 손택원 십년일품온여언 十年一品温如言 To our ten ye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18.

중드 손택원 양힐자 십년일품온여언 To our ten years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사진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환서세기 출품작 드라마 십년일품온여언 (Shi Nian Yi Pin Wen Ru Yan 十年一品温如言). 영문제목은 To Our Ten Years 입니다.

정우혜 주연으로 영화로도 개봉예정인데요. 그것에 대해서는 후에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정로맨스를 다룬 멜로 드라마이고 총 36부작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2월까지 된 드라마입니다. 

✔중드 십년일품온여언 드라마 버전 등장인물

양힐자
손택원
조동택
려붕
이준일
주려남
곽철
임염


- 온형 (Wen Heng 温衡) 역의 양힐자 (YangXiZi 杨肸子)

- 언희 (Yan Xi 言希) 역의 손택원 (Sun Ze Yuan孙泽源)

- 육류 (Lu Liu 陆流)역의 조동택 (ZhaoDongZe 赵东泽)

- 신달이 (Xin Da Yi 辛达夷) 역의 려붕 (LuPeng 吕鹏)

- 온사완 (Wen Si Wan 温思莞) 역의 이준일 (Li Junyi 李俊逸)

- 온사이 (WenSiEr 温思尔) 역의 주려남 (Zhu Lilan 朱丽岚)

- 고비백 (Gu Feibai 顾飞白)역의 곽철 (郭喆)

- 진권 (Chen Wei 陈倦)역의 임염 (Lin Ran 林染)


환서세기 출품작이기도 하고 몇년전 양쯔가 찍는다는 카더라도 있었던 것 같은데 결국은 전부 신인배우급으로 구성되어서 나오는군요. 

여주 양힐자 나이는 2000년 3월 18일 생으로 키는 168cm 환서세기 소속입니다. 아문적소년시대, 몽성장안, 유리미인살등에 나왔었습니다. 


남주 손택원 나이는 1996년 11월 18일 생으로 시광여니도흔첨, 범세기 호빙경 주연의 동공지약, 형소림 주연의 무법옹포적니 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조동택 나이는 1995년 1월 12일생으로 환서세기 소속입니다. 눈에 익었다고 생각했는데요 장안락, 청설루, 전두파아부, 대당영요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마스크 괜찮은데 환서세기 출품작에 주로 출연을 했네요.

양쯔처럼 소속사에서 만드는 작품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하면 좋겠네요. 양쯔도 그러고보면 소속사외의 다른 곳에서 제작한 작품들에 출연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긴 했으니까요. 출연작이 2017년작들이 많아요. 그리고 시간차가 있다가 최근에 다시 활동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이준일 나이는 1996년 2월 29일생으로 키는 182cm입니다. 연기전공은 아니고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해외금융학을 전공했으며 제일 좋아하는 배우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고 하네요.

아직 필모가 그리 깊진 않습니다만 유리미인살에서 사형으로 나왔던 배우라서 기억에는 남네요.  2021년 4월 기준 이 작품까지 해서 알려진 출연작은 네작품 정도 됩니다. 성의 장여희 주연의 몽성장안에도 나옵니다. 


2021.02.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몽성장안 梦醒长安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려붕 나이는 1993년 12월 6일 생으로 베이징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최친애적니의 하람두도 출연했던 2016년 1월 개봉작 청춘위료구(青春喂了狗 Gone for Nothing )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기 시작했구요.

천계지백사전설, 대당영요1, 청설루, 유리미인살 등에 출연했으며 2021년 4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동의 허개 주연의 천고결진, 호일천, 종초희 주연의 청춘수조위 등이 있습니다. 



✔ 십년일품온여언 줄거리


서해창생 (Shu Hai Cang Sheng 书海沧生)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각색해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온, 언, 신, 육 이 네가족은 대도시의 주요 4대 그룹이다. 네명의 상속자 온사완, 언희, 육류, 신달이는 어린시절부터 함께 성장한 좋은 친구이다.


하지만 온가의 막내딸인 온형은 건강이 안좋은 관계로 작은 마을에서 요양을 하다 십년만에 다시 돌아온다. 언희는 그녀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함께 캠퍼스 생활을 즐기다 졸업후 자신들만의 사업을 시작한다. 언희와 온형은 자신이 좋아하는 패션 디자인쪽을 선택했고 각자의 노력을 통해 선배들의 지지를 얻고 꿈을 향해 달려 간다. 온사완가 신달이는 그룹을 물려받았다. 


먼저 업계에 진출한 육류는 두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고 치열한 시장경쟁 속에서 여러 친구들 사이에 갈등이 발생하고 우정은 소홀하게 되었다.

하지만 모두의 노력끝에 친구들은 경쟁의 의미를 깨닫고 함께 발전해 나아간다. 어릴때부터 일에서의 경쟁까지 그들은 다년간 성장했으며 가족과 우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더 성숙해진다.

그리고 마침내 온형과 언희는 여러 우여곡절을 겪고 그들의 사랑을 서로 확인한다. 

작년말부터 스틸컷이 돌긴 했는데요. 그때 너무 사진이 예뻐서 조금 기대가 되었었거든요. 바이두피셜 줄거리를 보고 나니 음... 일단 봐야 어떠할지 감이올 것 같습니다.


영화편은 어떻게 각색될지도 기대가 되네요. 일단 출연배우들이 훈훈해서 볼 것 같습니다. 


아래는 려붕 출연작 중 하나인 천고결진입니다. 출연진도 그렇고 해서 기대가 되는 중드인데 언제쯤 방영되려나요. 곧 될 거 같으면서 안되네요. 


2020.10.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주동우 허개 류학의 뢰예 천고결진(千古玦尘 ancient love poetry) 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