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진학동 장가녕 왕서창 원래시로사아 原来是老师啊! Brilliant Class 8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다시 보기

by royaltime 2021. 12. 10.

진학동 장가녕 왕서창 정번성 원래시로사아 BrilliantClass8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원래시로사아
진학동
장가녕
장려
왕서창
변정
미열
정번성
손자담
원래시로사아
원래시로사아
왕서창 진학동
원래시로사아

사진 스틸컷 출처은 원래시로사아 관방웨이보와 각배우들 웨이보입니다. 2021년 12월 8일 포스터를 공개했네요~!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일정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관방웨이보 바이두 더우반등을 참조하였으며 번역은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진학동 장가녕 장려 왕서창 변정 등이 출연하는 원래시로사아! (Yuan lai shi lao shi a 原来是老师啊!) 영문제목은 Brilliant Class 8 입니다. 아래 줄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학교 배경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회차는 36~40부작일듯 하고 아이치이를 통해 방영 될 예정입니다.

내용도 해외에서 보기 무난하고 그래서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이 작품 갑자기 포스터등을 올려주고 그러는 거 보니 곧 방영이 되려나요..?? 중드는 이 날짜에 한다고 포스터에 박아도 틀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언제 하려는지는 잘 모르지만요. 이러다가 급 방영이 될 수도 있구요.

사실 이 작품 왕서창때문에 급관심이 가서 소개글 쓰기 시작한 건데 남자출연진들이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낯익은 배우들이 은근 나와서 더 관심이 가네요.

 

✔ 원래시로사아 등장인물

 

- 상동남 (Xiang Dong Nan 向东南) 진학동( Chen Xuedong 陈学冬)

- 소기 (Su Qi 苏淇) 역의 장가녕 (Zhang Jianing 张佳宁)

- 소만 (Su Man 苏慢) 역의 장려 (Zhang Li 张俪)

- 임성 (Lin Sheng 林声)역의 왕서창 (Wang Ruichang 王瑞昌)

- 윤성요 (yǐnxīngyáo 尹星尧)역의 변정 (Bian Cheng 边程)

- 모진 (Mu Chen 慕辰)역의 미열 (Mi Re 米热)

- 진육삼 (Chen Liu San 陈六三) 역의 정번성 (Zheng Fan Xing 郑繁星)

- 위래 (Weilai 卫莱)역의 손자담 (Sun Zidan 孙子聃)

- 남가자 (Nan Gezi 南歌子)역의 양심의 (Yang Xinyi 杨心仪)

- 비사 (Feisi 费思)역의 소몽운 (Sumeng Yun 苏梦芸)

- 양패패 (Yangbeibei 杨贝贝) 역의 팽아기 (Peng Yaqi 彭雅琦)

- 탁비범 (Zhuofeifan 卓非凡)역의 등지원 (Deng Zhiyuan 邓智元)

변정 나이는 2004년 8월 6일생으로 아역때부터 꾸준히 연기를 해오고 있는 배우입니다. 영화와 드라마 모두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출연작으로는 풍기예상 십이담, 청평악, 검왕조등이 있습니다.

외모가 나쁘지 않아서 피지컬만 관리 잘하고 꽤 눈에 띄는 배우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비록 2021년 초에 담배관련 사건이 있긴 했지만 앞으로 그걸 교훈삼아 사생활도 관리 잘하는 배우가 되길 바래봅니다.

 

진학동 나이는 1990년 6월 28일생으로 키는 181cm 으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미지이후 작품활동이 뜸한 거 같지만 미방영작이 은근 있는 듯 싶습니다. 췌서 경여년 풍기낙양의 송일과 주연을 한 남십자성남만필기란 작품도 있는 것 같구요. 작품 계속 찍는 거 같기는 합니다. 방영이 안되서 그렇지...

 

여주인 장가녕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환락송3도 있는데요. 환락송3의 경우 이번에 주인공이 바뀌었죠. 그리고 원래 시즌3 여자배우들 중에서 손천대신 이호비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출연하는 남자배우들도 두효 경초 왕안우까지 핫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왕서창에 대해서는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왕서창의 다른 작품들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정번성도 은근 열일을 하네요. 몇번 다른 글에서도 썼지만 진정령에 나왔던 배우들 보면 그저 반갑거든요. 진정령이후 방영작중 정번성 출연작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건 첨료청매배죽마였던 것 같습니다.

이 작품 은근 볼만한데 왜 다른 중드 다 들여오면서 왓챠나 웨이브등에 들어오지 않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WeTV 채널이 본격적으로 들어오면서 무료로 풀렸던 한글자막은 막혔구요. 아래 이전 글에서 텐센트 채널에 올라 영어자막은 그대로 있습니다. 보실 분들은 보세요.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소세가인담담장이 있습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왠지 이 작품 웨이보에 올라오는 글들을 보니 곧 공개 될 거 같기도 하구요. 신인배우중에 핫한 등위도 나오는 고장극입니다.

 

2020.10.2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1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설아 안자동 등위 정번성 소세가인담담장 潇洒佳人淡淡妆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미열같은 경우는 특별요청 주연이라고 합니다. 중드보다보면 눈이 익은 배우죠. 미열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상해희극학원 출신이고 소속사는 우정공작실입니다.

여러 중드에 나오지만 제일 처음 미열 출연작으로 봤던 작품이 운석전이라 그런지 그 드라마에서 제일 멋있었던 거 같습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만월지하청상애 니미소시흔미등이 있고 2021년 12월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개인적으로도 원빙연 정업성 주연작이라 기대중인 축경호와 조가등이 있습니다.

조가같은경우는 장철한이 우정산하소속일때 찍은 작품인데요. 지금은 유명한 배우가 된 이들도 많이 출연한 작품입니다만 지금 추세로는 보기가 힘든 묵은 작이 될 듯 합니다.



2021.05.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오근언 허개 백록 백우 이일동 조혁흠 조가 朝歌 몽회조가 梦回朝歌 Sunso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4.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빙연 정업성 축경호 祝卿好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원래시로사아 줄거리

(바이두 더우반 중국내 기사 웨이보등을 참조하였으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많을 수는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내용의 흐름은 비슷할 듯 하나 디테일은 실제 방영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였던 상동남은 창작의 한계에 부딪히고 표절시비에 휘말려 연예계를 은퇴까지 앞에 두게 된다.

그의 이미지 회복을 위한 계획으로 그의 매니져와 중등교장선생님에게 속아 가짜 리얼리티쇼에 참여하기로 한다. 이 계획으로 위기의 슈퍼스타 상동남은 고등학교 음악교사가 겸 고등학교 1학년 8반 담임교사가 된다.

 

이후 상동남은 자신의 컴백 프로젝트라고 알고 있었던 이 일이 거짓임을 깨닫게 되지만 계약기간을 채우기 위하여 남아있기로 결정한다. 처음에는 교사가 도는 것이 그저 미봉책일 뿐이었으나 그는 점점 진심이 되고 교육개념의 충돌로 소기와 갈등을 빚기도 한다.

 

하지만 재능있고 열정적인 학생들과 함께 지내며 교장 소만의 도움으로 상동남은 어려움에 맞서 자아를 찾게 되고 학생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불의 자신의 행복과 초심을 찾게된다.

 

내용을 보니 수긍이 가네요. 그래서 영문제목이 Brilliant Class 8 인가봅니다.중문제목보다 더 맞는 제목 같은데요. 눈부시게 빛나는 8반. ㅎㅎ

아래는 왕서창 올해 방영작이었던 상유에 관한 글과 다른 미방영 차기작인 탈몽에 관한 글입니다. 필문군과 투톱 주연물이라 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네요. 내년에는 방영되려나요...?

사실 중드 방영시기라는 게 알다가도 모를 일이라서요. 최근에 위철명 반미엽 주연의 여과성음유기억도 원래는 2021년 10월에 방영이 잡혀있다가 2022년으로 미뤄지는 듯 하다가 12월 9일부터 방영이 갑자기 시작되었으니까요.

 

상유 잊고 못봤는데 왓챠든 티빙이든 웨이브든 어디든 한글자막으로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여주가 호의선이어서 호감이기도 하고요. 왕서창 웨이보등은 탈몽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1.07.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호의선 상유 상류 上游 A River Runs Through If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보기

2021.0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필문군 탈몽夺梦 Seizing Dream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