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공준 종초희 오선의 고지정 위철명 아요역풍거 我要逆风去 Rising With The Wind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2. 8.

공준 종초희 오선의 위철명 아요역풍거 Rising With The Wind 출연진 간단소개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공준
종초희
오선의
고지정
위철명
장신광
온쟁영
류패기
사리나
꽃보다 철명쓰
터틀넥 머선129

사진 스틸컷 출처는 아요역풍거 관방웨이보와 위철명 웨이보 위철명 공식트위터 계정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방영일정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 아요역 풍거 관방웨이보와 각배우들 웨이보 계정 바이두 검색 중국내 기사 더우반등을 참조하였으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 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페이지 링크 자체를 소개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공준 종초희 오선의 고지정 주연의 아요역풍거 (Wo Yao Ni Feng Qu 我要逆风去) 영문제목은 Rising With The Wind 입니다. 중문제목을 한국명으로 하자면 나는 바람을 안고 거슬러 올라 갈거야. 이정도가 될 듯 한데요. 영문명도 비슷한 뜻입니다. 바람과 함께 같이 일어난다는 거니까요. 대충 내용이 느껴지는 제목입니다. 고난이 닥쳐도 그 고난을 이겨낸다는 그런 뉘앙스..?

 

메인 출연진들이 저 넷인 건 알고 있었으나 위철명이 출연하는 건 오늘 알았습니다. 아니면 극 내용이 막 끌어당기는 내용은 아니라 이렇게 바로 소개글 쓰지 않았을 거 같습니다. 위철명 트위터 계정 알람설정을 해놓은 상태인데 올려준 포스터 보고 알았거든요. 아.. 역시 잘생겼어..하고 보는데 제목이 ??!! 그래서 얼른 웨이보를 들어가보니 새작품 소식.

회차는 더우반은 30부작이라고 되어있고 바이두는 40부작이라고 되어있는데요. 기존의 로맨스물처럼 24부작이런 건 아닌 것 같고 중장편작같습니다. 이 부분 픽스되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위철명 다른 신작 포스팅하면서 말했듯이 중드는 보되 중연은 덕질하지 않지만 위철명 신작은 저도 모르게 자동으로 열심히 한자속에서 허우적 대며 자료를 찾아보게 되네요. 아..이 정도면 하는 건가....어쨌든 이번에는 스틸컷도 굉장히 빨리 뽑아져 나왔고 정보가 나름 풍부한 듯 합니다.

 

✔ 아요역풍거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서사 (Xu Si 徐斯) 역의 공준 (Gong Jun 龚俊)

- 강호 (Jianghu 江湖) 역의 종초희 (Zhong Chuxi 钟楚曦)

- 상조양 (Xiang Zhaoyang 向朝阳) 역의 오선의 (Wu Xuanyi 吴宣仪)

- 양간 (Yang Jian 杨简) 역의 고지정 (Gao Zhiting 高至霆)

- 고흘 (Gao Yi 高屹) 역의 위철명 (Wei Zheming 魏哲鸣)

- 배지원 (Pei Zhiyuan 裴志远) 역의 장신광 (Zhang Chenguang 张晨光)

- 악삼 (Yue Shan 岳杉) 역의 온쟁영 (Wen Zhengrong 温峥嵘)

- 엽국명 (Ye Guoming 叶国铭) 역의 류패기 (Liu Peiqi 刘佩琦)

- 방묵평 (Fang Moping 方墨萍) 역의 살일나 (Sa Rina 萨日娜)

아이치이 관방웨이보와 아요역풍거 관방웨이보에 올라온 제작진 출연진 소개글보고 약간 피식 웃었는데요. 공준 종초희 오선의 고지정 외 전반적으로 이끌어가는 출연자 말고 다른 출연진분들도 그냥 나올 분들은 아니거든요.

 

위철명 빼고 우리가 보기엔 생소할 수 있지만 급이 있으신 베테랑연기자들..ㅎㅎ 그래서 그런 탓일까요. 배우 소개에 특별주연이라고 지칭했네요.

특별주연 소개중에서도 위철명이 1번이니 어느 정도는 만족감이 오기도 하구요.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조연보다야 특별주연이...ㅎㅎㅎ 우정출연진들도 기대하라는 거 보니까 나름 네임벨류있는 배우들이 나올 모양입니다.

 

고지정 나이는 1995년 6월 1일생으로 키는 182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에 나와서 우리나라에도 어느정도 알려진 배우입니다. 사실 고지정도 작은 키는 아닌데 치아문에서 호일천이 너무 넘사벽으로 커서 (제가 봤을땐 프로필과 다르게 190이 넘을 거 같다는) 작은 줄 알았어요.

 

종초희는 호일천과 찍었던 청춘수조위에서 처음 알았던 배우인데요. 상대배우들이 다 인기배우들인 듯 합니다. 호일천, 이 작품 전 촬영했던 게 허개/ 쉬카이와 주연을 한 미향곤륜허라는 모험물인데요. 역시 아이치이방영작이고 다른 출연진들도 빵빵해서 꽤 볼만 할 듯 합니다.

 

2021.10.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판타지모험 허개 종초희 미향곤륜허 迷航昆仑墟 Lost in the Kunlun Mountain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오선의 같은 경우는 출연작으로 투라대륙 세계미진리가 있었고 차기작으로는 진철원과 주연을 한 고장극 랑군불여의가 있습니다.

 

오선의 연기가 특출나진 않지만 그래도 같은 소속사 다른 친구보다는 나은 듯 합니다. 최소한 꽤 작품자체에 크게 거슬리지 않고 볼만하거든요.

투라대륙도 세계미진리도 평타이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우가 연기력도 중요하긴 하지만 연기력이 부족할때 작품 자체에 큰 누를 끼치지 않고 녹아드는 것도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라서요.

2020.10.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샤오쟌 초전 신작 투라대륙 斗罗大陆 DouLuo Continent 트레일러 영상

2021.0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10.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진철원 낭군불여의 랑군불여의 郎君不如意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공준도 고지정과 마찬가지로 치아문시리즈에서 처음 봤던 배우 같은데요. 산하령으로 완전 빵 떠버렸죠.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재미는 없었지만 올해 묵은작 두 편까지 다 방송되었습니다.

 

아래는 공준의 다른 차기작과 공준에 관해 쓴 이전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침수화원같은 경우는 검열을 통과한 걸로 얼마전에 웨이보에서 본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침수화원도 그럭저럭 괜찮을 듯 하지만 고장극인 안락전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류우녕이 나와서라고는 안 비밀입니다.

 

2021.10.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디리러바 공준 류우녕 안락전 安乐传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2021.06.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tv 공준 교흔 침수화원 沉睡花园 Dream Garden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0.10.2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 아요역풍거 줄거리 내용 보기

(바이두 더우반등을 참조했으며 개인생각 들어간 의역 오역이 난무하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재 (Wei Zai 未再)의 동명의 소설 아요역풍거 (Wo Yao Ni Feng Qu 我要逆风去)를 각색해서 만든 작품으로 비지니스기반의 도시물로 약간의 로맨스가 가미된 내용일 듯 합니다.

 

총명하고 강인한 또 본인 의지가 뚜렷하여 제멋대로 살기도 하는 강호는 의류회사 회장인 부친 강기승의 사랑과 보살핌 아래 살아왔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변고는 그녀의 삶 전체를 뒤엎는다. 그녀는 부친을 잃은 슬픔과 더불어 아버지가 세운 회사가 무너지는 걸 지켜봐야만 했다.

 

마음대로 살았던 기존의 풍족한 삶에서 그저 남들과 비슷한 평범한 세상으로 들어온 그녀는 아버지의 첫번째 캐쥬얼 신발 브랜드이자 유일하게 인수되지 않은 등약(Teng yue)을 지키기로 마음 먹는다. 그녀는 등약의 공장을 저럼하게 매입하고 매각하고자하는 서사와 만나게 된다.

강호는 필사적인 노력으로 서사와 매출을 걸고 배팅을 해 모든 것을 건 계약을 맺는다. 강호는 디자이너 상조양과 온라인 운영자 양간을 영입하여 브랜드를 부활시킨 팀을 구성한다. 인터넷을 이용한 사업방식을 통해 그들은 오랜 브랜드의 새로운 판매처를 열게 된다.

그러나 서사와 강호는 서로 경영이념이 충돌하게 되고 그 과정들에 또 다른 어려움을 겪는다.

 

정리하다 보니 생각보다 줄거리가 흥미롭고 아요역풍거 결말은 사랑도 쟁취하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원작도 그렇고 이런 류는 대부분 잘 마무리 되긴 하더라구요. 아닐 가망성 1%..? 보면 내용이 연기력이 어느정도 필요한 작품일 것 같긴 합니다. 종초희에게는 어느 정도 잘 어울릴 역인 거 같고 나머지 출연진들도 어느 정도 신경 쓴 이유가 있네요. 공준도 이제 어느 정도는 정극과 연기자체로 정면 승부 볼 시기이기도 하구요.

 

이 작품 소자본의 드라마는 아닌 듯 하고 배우들의 연기와 내용의 디테일 연출이 받쳐준다면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진 아래는 2021년 12월 기준 위철명 미방영 차기작인 금패객복동동은 환락삼림 여과성음유기억에 관한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여과성음유기억같은 경우는 2021년 하반기에 방영이 되나 싶었는데 2022년으로 넘어갔구요. 트위터와 웨이보 인스타그램에 겹치는 사진도 있지만 은근 안겹치게 올려주는 위철명... 팬서비스 확실한 밍꺼.. 작품이 기다려 질 수 밖에 없네요.

 

수요일은 Weisday. 낼은 어떤 사진을 올려줄까 기다려지네요! 이게 수요일마다 은근 언제 올려주나 기다려지더라구요.

가면갈수록 미모가
2022년으로 밀려버린
여과성음유기억 방영...


2020.10.1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결혼 이혼 싱글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2021.10.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서로 위철명 금패객복동동은 金牌客服董董恩 Hello Dongdongen 헬로 동동은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반미엽 여과성음유기억 如果声音有记忆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