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망고tv 공준 교흔 침수화원 沉睡花园 Dream Garden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6. 26.

망고TV 공준 교흔 침수화원 DreamGarden 출연진 줄거리 보기

침수화원 촬영 끝
2021년5월10 촬영중인가봅니다
공준
\공준
교흔
경초
손의


사진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 각배우들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 있을 수 있으며 방영전까지 혹시 추가 되는 사항이나 방영일정이 확정되면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드 특성상 회차나 제목은 방영전까지 바뀔 수 있습니다.


공준 웨이보를 보니 촬영이 끝났네요. 실제 촬영은 2021년 4월 17일부터 2021년 6월 23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상단에 첨부한 공준 사진은 침수화원 크랭크업 후 공준이 올린 사진입니다. 날짜를 보니 촬영 중간인 날이네요.

공준 교흔 주연의 심리 로맨스 현대극으로 제목은 침수화원 (Chen Shui Hua Yuan 沉睡花园). 영문제목은 Dream Garden입니다. 총 24부작으로 방영예정 플랫폼은 망고티비 (Mango TV) 입니다.

 

✔ 침수화원 등장인물


- 임심 (Lin Shen 林深) 역의 공준 (Gong Jun龚俊)

- 초소( Xiao Xiao 肖潇)역의 교흔 (Qiao Xin 乔欣)

- 판지( Fan Qi 范齐)역의 경초 (Jing Chao 经超)

- 안락 (Yan Luo 颜洛)역의 손의 (Sun Yi 孫銥)

손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개인적으로 2020년 중드 최고작이라고 생각되는 이가인지명에서 나왔던 배우입니다. 해외 팬이 보기에도 거부감없이 잘못된 중화사상 중뽕 같은 거 1도 안나오고 가족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배우들 연기도 너무 다 좋았고요. 아직 안보신 분들 보세요. 추천합니다.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초 나이는 1986년생으로 중드보다보면 은근 많이 나오는 배우죠. 이 작품외에 차기작으로는 환락송 시즌3가 있습니다.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교흔 나이는 1993년 11월 23일생으로 키는 172cm이고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환락송 시즌1 2, 아불능연애적여붕우/연애할 수 없는 나의 여자친구/ 소풍폭지시간적매괴 등이 있습니다. 

2020.10.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교흔 소풍폭지시간적매괴(小风暴之时间的玫瑰)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 영상

이 작품 외에 교흔 차기작으로는 곧 방영될 듯한 옥루춘(특별출연급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서정계와 주연을 한 고장극 언어부가 있습니다.

2021.03.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록 왕일춘 김신 진천 정추홍 옥루춘 玉楼春 Song of You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산하령 이후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공준이네요. 사실 치아문첨첨적소미만까지해도 이미지가 너무 좋았거든요. 근데 산하령이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산하령은 재밌게 봤고 원래 대드와 중드를 즐겨보는 사람이지만 중연은 덕질을 왠만해선 안하는데 공준은 좀 호감이었어요. 인스타 게시글이나 웨이보 게시글을 보고요.

근데!! 니호화염람 쓸때 신장면화로 인한 언급한 일이 있기는 한데 그 일 이후로 공준은 쩜쩜쩜... 사실 자꾸 이렇게 언급하는 건 최소한 해외에서는 어떤 시선을 갖고 있는지 조금이라도 인지를 하면 좋겠다는 마음에서입니다. 여기서 말한다고 크게 신경쓸 사람도 없겠지만요.

그냥 심월 같은 생각을 가진 젊은 배우나 천쿤같은 예전 생각을 가진 배우들 이외에는 깊게 좋아하기가 어려운 게 중연인 듯 합니다. 심월은 정말 볼매와 극호감이에요. 어리지만 나이와 상관없이 자신의 생각이나앞으로 나아갈 방향등 심지가 굳다고 해야할까요?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에도 해외팬들이 거북해 할만한 게시글은 1도 없고요.

그리고 대만배우도 허광한도 신장면화로 인한 광고해지등으로 연초에 좀 시끄러웠고 대만배우도 대만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배우 아니면 좀 조심스러워 지더라구요.

공준 프로필 및 웨이보 인스타그램 다른 차기작인 니호 화염람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다른 출연작들에 대한 자세한 글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봐주시면 됩니다.

2020.10.2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보기

2021.05.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공준 니호화염람 你好火焰蓝 The Flaming Hear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

✔ 침수화원 줄거리

 

감성 공식 블로거 초소와 전문 심리상담사 임심은 한 연애예능프로에 출연해 의견 차이로 충돌한다.

우연히 초소는 임심의 조수가 되기 위해 지원한다. 전문 심리지식을 습득해서 자신의 계정에서 감정분석 전문성을 높이고자 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함께 일하고 생활하면서 여러가지 심리적인 사안들을 해결했고 팬의 연애망상, 감정적인 애착 손상등 그들 주변에 놓여 있는 위기들을 해결하며 서로의 마음이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초소의 열정과 활력은 차가운 성격의 임심을 물들이고 임심은 초소에서 훌륭한 심리상담사가 되는 법을 가르친다.

그러나 그들사이에도 매복되어 있는 위기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갈등과 위기를 겪으며 사실 사랑도 일종의 최면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들어 나간다.

아래는 공준 다른 작품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병맛드라마 시리즈인 쌍세총비만큼 그럭저럭 볼만한 비슷한 류가 절세천금 시리즈라고 생각하거든요.

산하령 외에 공준 볼만한 드라마는 치아문첨첨적소미만과 절세천금시리즈, 종결혼개시연애 인듯 합니다. 인기를 얻은만큼 작품을 좀 골라서 찍어도 좋을 거 같은데 계속 열일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2020.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신작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begin agai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0.26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2020.12.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절세천금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후기 리뷰

2021.01.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정추홍 방일륜 절세천금완결편(绝世千金完结篇) unique lady2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