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두효 천두링 량진호경지기하 良辰好景知几何 Love in Flames of Wa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6. 27.

더우샤오 천두링 뢰예 원호 양진호경지기하 Love in Flames of War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량진호경기지하
두효 천두링
두 주인공의 비주얼이 ㅎㄷㄷ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관방웨이보이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두효 천두링 주연의 민국시대 배경의 량진호경지기하 (Liang Chen Hao Jing Zhi Ji He 良辰好景知几何). 영문제목은 Love in Flames of War 입니다.

성희화시(Shengxi Huashi 晟喜华视) 출품작으로 2021년 6월 기준 아직 방영플랫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중국내 드라마 정보를 검색해보니 회차가 조금씩 달라요. 대략 40~43부작으로 마무리 될 듯 합니다.

✔ 량진호경지기하 등장인물

 

두효
천두링
후쥔
왕진송
원호


- 소배진 (Xiao Bei Chen 萧北辰)역의 두효 (더우샤오 Dou Xiao 窦骁)

- 임항경 (Lin Hang Jing 林杭景)역의 진도령( 천두링 Chen Du Ling 陈都灵)

- 강경웅(Kang Jingxiong 康敬雄)역의 장궁 (Zhang Gong 张弓)

- 목자정 (Mu Zi Zheng 牧子正)역의 원호 (Yuan Hao 袁昊)

- 정봉기 (Zheng Feng Qi 郑奉棋)역의 조앵자 (Zhao Ying Zi 赵樱子)

- 모위의 (Mo Wei Yi 莫伟毅) 역의 뢰예(Lai Yi 赖艺)

- 소서의 (Xiao Shuyi 萧书仪)역의 관심 (Guan Xin 关芯)

- 심연청(Shen Yanqing 沈宴清)역의 하명한 (He Minghan 何明翰)

특별출연
후쥔(Hu Jun 胡军) , 왕진송 (Wang Jinsong 王劲松) 등이 출연합니다.

사실 이 작품은 포스팅할 생각이 정말 1도 없었는데 말입니다. 요즘 두효의 묵은작인 해상번화가 방영되고 있어서 다른 차기작도 찾아 소개글 써봅니다.

사실 민국시대 배경은 민국기탐같은 그런 탐정물같은 거 빼고는 중드는 잘 보지 않아서요. 왠지 뭐 밟을까봐. 아래 줄거리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랑이야기 같아서 소개글 써봅니다. 출연진들이 서브부터 특별출연까지 나쁘지 않습니다.

두효 실제 나이는 1988년 12월 15일생으로 키는 182cm. 북경영화학원출신입니다. 소속사는 두효공작실입니다.

10살때 이민을 가서 국적은 중국이 아니라 캐나다입니다. 원래 영화를 더 중점으로 활동하던 배우였는데 최근에는 드라마도 많이 찍는 중이죠. 가장 최근에 봤었던 건 십년삼월삼십일이었던 듯 합니다. 출연배우들이 다 너무 예쁘고 멋있어서 보기 시작했지만 고구마 목막혀서 엄청 스킵하고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차기작으로 아문적신시대(我们的新时代)가 있는데 이거 여러 지역에서 활동하는 젋은 공산당원에 대한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요즘 핫한 젊은 유명한 배우들 대거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공산당 창당 100주년 기념 이상조요중국과 같은 맥락의 드라마입니다.

아무리 인기배우와 호감 배우가 출연한다 한들 이런건 처음부터 피하는 게 답입니다. 드라마는 드라마일뿐이 아니라 그런 건 받아들이기가 어렵네요. 중드를 즐겨보지만 되려 아니까 철저히 피하게 됩니다.

두효가 출연한 연운대도 동북아공정으로 말이 있었고 좀 두효의 작품 보는 눈에 의문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특공황비초교전이후로 드라마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게 없네요. 국적은 캐나다이고 바꾸지는 않을지언정 이런 류 계속 찍을 거 같지만요.

사실 모든 중국내 배우들이 그렇지는 않거든요. 중국, 일본이라고 무작정 싫어하지 않습니다. 중드도 즐겨보고 여러 나라의 영화를 보는 편이니 편견의 벽은 세우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제가 말하고 싶은 건 와호장룡을 찍을때 검열로 여러 압박이 가해지자 대배우 주윤발님이하신 말씀처럼 그 나라 다운 전통을 살리며 만드는 게 진정한 영화이고 작품이라고 하신 것에 동의 할 뿐입니다. 배우들도 마찬가지죠. 하지만 요즘 보면 어디 그런가요. 뭐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주윤발님은 홍콩소신 발언 좀 했다가 활동금지 당하셨고요.

그런 소신 발언까지는 바라지 않더라도 굳이 그런 드라마에 출연을 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인기배우나 대배우 중에서 찾아보면 이런 류에 출연하지 않는 분들도 많거든요. 그 분들 인터뷰한 거 보면 이미 인기가 있지만 인기에 너무 휘둘리지 않고 자기만의 연기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두효같은 경우에는 더우샤오보다 두효라고 우리나라에 더 불리지만 진도령 같은 경우는 천두링이라고 더 발음하고 알려져 있죠.

천두링 나이는 1993년 10월 18일 생으로 키는 167.8 cm 으로 난장항공우주대학을 나왔습니다. 중국내에서는 은근히 많은 팬들이 있는 배우입니다. 심월과 함께 칠월여안생을 찍기도 했었죠. 영화판은 마사순과 주동우가 주연이었죠.

또 다른 차기작으로는 역시 공산당창당 백주년 기념 이상조요중국이 있고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런건 피하는 게 답이고요. 미방영 차기작이 몇개 되는데 그 중에서 관심이 가는 건 주연출연작이 아닌 특별출연한 곧 방영될 것 같은 백록 왕일춘 김신 정추홍등이 나오는 옥루춘이 있습니다. 여기 특별출연 하는 배우들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효천, 교흔, 선로등도 나오거든요.

2021.03.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백록 왕일춘 김신 진천 정추홍 옥루춘 玉楼春 Song of You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량진호경지기하 줄거리


령희(Ling Xi 灵希)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군벌의 민국시대 소녀 임항경은 아버지의 투옥으로 아버지의 친구인 소대수에게 몸을 의탁하지만 비굴해하지 않고 살아간다. 소가의 셋째 소북진은 그녀를 처음에는 괴롭히다가 점차 강인하고 독립적인 모습에 이끌리기 시작한다.

소대수는 아들을 훈련시키기 위하여 사관학교를 보내게 되고 칠이모는 그가 졸업하면 임항경과 만남을 주선해주기로 한다. 5년여간 교관의 엄격한 후년아래 전쟁의 생사를 직접 경험한 소북진은 어느새 철혈 군인으로 성장하게 된다.

학업을 마치고 돌아온 그는 아버지를 도와 군대정비를 하며 임항경에게 청혼을 하려 하지만 이미 그녀가 열혈청년 목자정(배우 원호) 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임항경의 아버지의 위기로 인하여 소북진과 임항경은 그녀의 아버지를 구하기 위하여 결혼해 합의 하고 두 사람은 결혼 후 온갖 시련을 겪게 된다. 그 과정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이 생기게 되지만 임항경은 큰화재 속에서 실종되고 만다.

7년여간의 생이별과 항전 속에서 애국조직에 가입한 임항경은 다시 북신성으로 돌아와 소북진에게 항일연대를 권유한다. 한편 목자정은 어머니의 병으로 인하여 일본인의 앞잡이노릇을 하게 되고 반복적으로 소북진에게 해를 입히게 된다.항경은 소북진에게 죽음을 불사하며 따르게 되고 마침내 두 사람은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조국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줄거리를 보니 시대적 배경을 둘러싼 두 사람의 사랑을 바탕으로 한 성장물같습니다. 두효와 천두링의 케미가 어떨까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원호가 여기서는 나쁜역할로 나오네요.

일야신낭2나 얼른 방영해줬으면 하네요. 그러고보니 원호 다른 차기작중에 법의 진명 무성적증사도 있는데 말이죠. 원호 차기작중에 관심 가는 중드가 꽤 있네요. 아래는 일야신낭 시즌2에 관한 글과 두효 묵은작이었던 해상번화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6.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두효 이심 장운룡 해상번화 海上繁花 Tears In Heave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보기

2021.03.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 시즌2 一夜新娘第二季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