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서로 위철명 금패객복동동은 金牌客服董董恩 Hello Dongdongen 헬로 동동은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0. 22.

아이치이 쉬루 웨이져밍 금패객복동동은 헬로동동은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쉬루 서로
위철명
류윤남
장백가
금패객복동동은
관재정과 이가명
최혁
류호엄과 왕예단
양단
호우헌
강흘진
금패객복동동은

사진출처는 관방웨이보 위철명 웨이보 위철명 공식트위터 @wzmofficial 위철명 인스타그램 입니다. 중국내 기사등을 참조해서 쓴 것으로 실제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번역에는 제 생각이 잔뜩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드라마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10월 20일에 크랭크인 된 쉬루 위철명 주연의 금패객복동동은 (Jin Pai Ke Fu Dong Dong En 金牌客服董董恩). 영문명은 Hello DongDongEn 입니다. 한국명으로 풀이하자면 최우수 고객 서비스 동동은 정도가 될 듯 한데 그냥 영문명과 같이 헬로, 동동은도 좋을 듯 합니다. 

이 작품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으로 도시로맨스 물인데요. 중국내 어떤 한 기사에서는 총 30부작으로 2022년 2분기 방영예정이라고도 뜨긴 했는데 뭐 자주 하는 말이지만 아시죠.

회차와 방영일정의 경우는 중드계 특성상 방영이 시작하기 전까지 확정지을 수 없습니다. 이 부분같은 경우 확실해 지면 추후에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쓰면서 보이는 게 위철명이 인기가 점점 많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상대여주도 신인에서 점점 유명한 배우로 옮겨가고 있고 주연급 뿐만 아니라 같이 출연하는 다른 출연자들도 서서히 연기 좀 되는 인지도가 있는 배우들이 참여하는 작품에 들어가고 있어요. 이 작품도 그렇고요.


바로 전에 크랭크업 한 페이와 주연을 한 기묘정재서입중같은 경우 제 뇌피셜이지만 급 남주 바뀜으로 망고티비에 대한 의리로 출연한 게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이건 제 뇌피셜입니다. 크랭크인때 여주만 보이기도 했고요.

2021.09.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페이 기묘정재서입중 奇妙正在书入中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 금패객복동동은 헬로 동동은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이 글을 쓰는 2021년 10월 22일기준 아직 등장인물 이름이 확실하게 오피셜로 뜨지 않아서 웨이보와 바이두 검색해서 그냥 출연진 이름만 확실하게 적었습니다. 뭐 사실 위철명이 어떤 역으로 나오는지만 확실히 알아도.. 이렇게 쓰고 각 배우들 웨이보 까지 다 들어가서 살펴본 건 안비밀입니다. 사진 말고 무슨 역으로 출연하는지 잘 안써놨네요)

- 왕자검 (Wang Zi Jian) 역의 위철명 (Wei Zheming 魏哲鸣)

- 서로/쉬루 (Xu Lu 徐璐)

- 커쉬마오 (Ke Xu Mao) 역의 류윤남 (Liu Runnan 刘润南)

- 장백가 (Zhang Baijia 张柏嘉)

- 관재정 Guan ZiJing 管梓净)

- 이가명 (Li JiaMing 李嘉铭)

- 최혁 (Cui Yi 崔奕)

- 왕예단 (Wang YiTian 王艺甜)

- 류호엄 (Liu HaoYan 刘昊䶮)

- 양금 (Yang Gen 杨亘)

- 호우헌 (Hu Yu Xuan 胡宇轩)

- 강흘진 (Jiang Yichen 江屹尘)

 

원래 아이치이는 정보 공개를 일찍 하는 편인데요. 크랭크인 사진 등은 이미 올라오긴 했지만 등장인물은 바이두 등에 올라오지 않아서 이번엔 디테일한 출연자찾기가 조금 번거로웠습니다.

중드는 보되 중연은 덕질 안하기로 마음먹어서 덕질은 하지 않지만 배우 위철명 신작 소식은 크랭크인들어가기전부터 관심이 가서 저도 모르게 홀린 듯 자료를 찾아보고 찾아서 정리하게 되네요.

얼마전에 나름 재밌게 봤던 역시 아이치이방영작 세계미진리에 나왔던 배우 장백가도 나오는 군요. 세계미진리에서 적소문( 천관사복/길성고조 방영되면 확 뜰 거 같은 아이돌 출신 배우..)상대역이었습니다. 장백가 나이는 1993년 6월 16일생으로 키는 166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2021.0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이가명 나이는 1990년 5월 5일생으로 키는 180cm, 출연작으로는 쌍요기, 결애 천년의 사랑, 풀하우스 중국판 중화만천심, 시광교회아애니, 신석연 등이 있습니다. 아내분도 배우로 결애에서 같이 나왔었 유영희(Liu Yongxi 刘泳希)라는 분입니다. 둘이 잘 어울리네요.

 

류윤남 나이는 1994년 7월 26일생으로 키는 182cm 상해희극학원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투라대륙 경여년 열화군교등이 있습니다. 이 분도 연기 잘하죠.

투라대륙에서 샤오쟌 말고 제일 기억에 남는 캐릭터는 이 분입니다.ㅋㅋ 아직도 뇌리에 박혀 있어요. 뭐라뭐라 외치면서 식량 양산하던 모습이.ㅋㅋ 투라대륙 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기억나실 듯 하네요.

2020.10.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샤오쟌 초전 신작 두라대륙 斗罗大陆 DouLuo Continent 트레일러 영상

장야에 나왔던 배우라서 익숙한 얼굴이죠. 호우헌 배우님도 나오시네요. 이 작품 외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조동택 초우량 우만사등이 나오는 세계상영일개니등이 있습니다.

 

류호엄. 중국식 발음이 유명배우 류호연과 비슷해서 헷갈리는 점이 없잖아 있습니다. 본인 웨이보에도 상단에 크게 한자와 발음기호를 쓴 포스팅을 고정시켜 놨어요. 고충이 많겠어요.

류호엄 나이는 1993년생으로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다른 출연작으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도 보실 수 있는 천쿤 니니의 천성장가가 있습니다. 원래 다른 전공이었고 연기쪽에 관심이 있어서 다시 입학하고 천성장가가 첫 데뷔작인 듯 합니다.

2021.04.1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고장극 중드 추천 넷플릭스 천쿤 니니 천성장가 天盛長歌 The Rise of Phoenixes 리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서로/쉬루 나이는 1994년 12월 28일생으로 키는 166cm 최근 방영작으로는 장한과 주연을 한 약니안호편시청전, 린이와 주연을 한 량신미호경호시광/사랑스러운 우리등이 있습니다.

곧 방영될 차기작으로는 장빈빈 왕이륜 왕우석등이 나오는 월가행이 있는데요. 서로는 최근작이나 차기작을 보면 상대 남자배우때문에 기다려지고 찾아보는 작품들이 은근히 있는 듯 합니다.

2021.03.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한 서로 약니안호편시청천 若你安好便是晴天 Sunshine of my lif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0.10.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기대되는 신작 장빈빈 서로 왕이륜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금패객복동동은 헬로 동동은 줄거리


(원소설과 중국내 기사등등을 조합해서 쓴 줄거리로 드라마와는 내용이 상이할 수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의마칠 (Bu Yi Ma Qi 布衣麻七)의 동명의 소설 금패객복동동은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금메달 고객서비스 동동은은 큰 계약을 할 줄 알았지만 자신에게 큰 갑의 상대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반년 전 자신이 그 사람에게 미움을 샀다는 사실도 알게된다. 이를 도화선으로 두 사람은 서서히 서로에 대한 감정이 커나가게 되고 단조롭고 무미건조했던 직장생활도 포복절도하는 일련의 이야기들로 그들의 삶을 둘러싼다.

두 사람은 업무상의 교감으로 인하여 서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게 되고 서서히 서로에 대한 감정이 커나가며 그들은 일과 사랑 모두 잡게 된다.

 

근데 사실 이 작품 원래 몇일전까지 나돌던 중국내 기사에서는 호의선이 여주인줄 알았는데 크랭크인 행사에 나타난 여주는 쉬루네요.

쉬루 다 좋은데 뭔가 배우로서는 임팩트가 없다고 할까...호의선과 위철명과 케미가 너무 좋았어서 두번째 협업이 될까 싶었는데 살짝 아쉽긴 하네요.

 

사진을 다시 보고 또 봐도 가면 갈수록 더 분위기가 깊어지고 멋있어지는 거 실화입니까. 아니 흰셔츠에 터틀넥.. ♥ 여배우도 제치고 저렇게 멋쁨해도 되는 겁니까...

위철명같은 경우 트위터와 페이스북에도 위철명공작소가 잘 올려줘서 너무 좋고 위철명 본인도 때때로 안겹치는 사진도 인스타에 간혹 올려주기도 하고 매우 흐뭇하네요.

점점 미모가
물이 오르는
혼자 독보적 이 미모
흰셔츠에 터틀넥
이렇게 잘 어울릴일
요즘엔 어깨도 넓어지시는 것 같고
인스타에 올려준
터틀넥 왜 이리 잘 어울림

아래는 2021년 10월 기준 위철명 미방영 다른 차기작과 위철명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여과성음유기억은 곧 방영될 듯 했는데 2022년으로 넘어 간 듯 합니다. 이러다가 방영될 수도 있지만요 벌써 10월말이니 아마 가능성은 2022년이 클 듯 하네요.


2021.05.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위철명 허가기 오희택 환락삼림 幻乐森林 Meet me in your soun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TV 위철명 반미엽 여과성음유기억 如果声音有记忆 If The Voice Has Memor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0.10.1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