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하일기묘서 위철명 페이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몇부작 내용 줄거리 구.기묘정재서입중

by royaltime 2021. 9. 27.

위철명 왕비비 하일기묘서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페이
이립군
미로
고추자
오숭헌
가일택
위래
양문혜
엽성가
반진휘
기묘정재서입중

사진 스틸컷 영상 출처는 기묘정재서입중공식계정과 위철명, 위철명 공작소 웨이보, 위철명공식 트위터 @wzmofficial_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아직 정확하게 공식적으로 바이두등에서 나온 정보등이 없어서 웨이보와 중국내기사등을 통합해서 쓴 포스팅이어서 실제 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무단복제나 인용을 금하며 링크자체를 가져가서 소개하는 건 괜찮습니다.

 

스틸컷 한장이라도 나오면 소개글 쓰려고 벼르고 있던 환락삼림 이후의 위철명 차기작!!

 

웨이저밍 왕페이페이 주연의 기묘정재서입중(Qi Miao Zheng Zai Ru Shu Zhong 奇妙正在书入中). 일요일 아침에 인스타 알람이 와서 보니 크랭크업 사진을 뙇! 올려줬네요.

혹시나해서 웨이보 검색해보니 기묘정재서입중 관방웨이보에 드디어 공식 스틸컷이 올라왔더군요. 우리말로 하자면 책 속에 있는 기묘함, 나의 놀라운 우화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영문명은 My Marvellous Fable 입니다.

 

[2023년.6.8일수정] 제목이 하일기묘서 (Xia Ri Qi Miao Shu 夏日奇妙书)로 바뀌었으며 총 24부작으로 2023년 6월 11일부터 망고티비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스틸컷 사진을 보니 이번에도 역시 망고티비의 아들..? 답게 망고티비에서 방영을 해주려나 봅니다. 회차등은 확실하게 나온 게 없습니다. 촬영기간이나 근래 이런 류의 중드 동향을 생각해 보면 제 예감으로는 24부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가되는 정보나 리뷰 방영일정등 이 부분 픽스되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하일기묘서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보기

 

- 풍천람 (Feng TianLan 冯天蓝) 역의 위철명 (웨이져밍 Wei Ze Ming 魏哲鸣)

- 왕포도 (Wang PuTao 王葡萄) 역의 왕비비 (Wang FeiFei 王霏霏)

- 왕화평 (王和平) 역의 이립군 (Li LIqun 李立群)

- 루나 역의 미로 (Mi Lu 米露)

- 자운 (Zi Yun 子芸) 역의 고추자 (Gao Qiuzi 高秋梓)

- 서유광 (Xu YouGuang 徐有光) 역의 오숭헌 (Wu Chongxuan 吴崇轩)

- 양문개 (Liang Wenkai 梁文凯) 역의 가일택 (Jia Yize 贾一泽)

- 여자사장 역의 위래 (Wei Lai 卫莱)

- 장해북 (Zhang Haibei 张海北) 역의 엽성가 (Ye Shengjia 叶盛佳)

- 계향 (Gui Xiang 桂香) 역의 양문혜 (Liang Wenhui 梁文慧)

- 작은 풍천람 (小 冯天蓝)역의 반진휘 (Pan Zhenhui 潘振輝)

왕비비. JYP 미스에이의 멤버 페이로 더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이자 가수죠. 페이나이는 1987년 4월 27일생으로 키는 165cm, 서울종합예술학교 출신인 걸로 알고 있는데 바이두에 서울예술대학(韩国首尔艺术大学)으로 되어 있네요.

2021년 기준 소속사는 다국적기업인 에이벡스 Avex입니다. 몇몇 영화 드라마에 출연했었지만 이 작품이 첫 주연작입니다.

 

위래 나이는 1982년생으로 키는 162cm 상해희극학원출신이며 둥제 차인표 주연의 천약유정, 오기륭 주연의 일립홍진, 촉산전기2, 삼십이이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어쩐지 낯이 익은데 어디서 봤지? 했는데 촉산전기와 삼십이이에 나왔던 배우군요. 개인적으로 진철원 주연의 촉산전기2를 재밌게 봤어서 이 작품 왓챠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으며 추천합니다.

 

엽성가도 나오네요!! 소야여아적라만사의 남주였었죠. 서브출연자들까지 꽤 괜찮아서 이 작품에 대한 기대치가 출연진이 공개 되자 올라가네요.

2020.1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엽성가 양지문 우서흔 소야여아적라만사 少爷与我的罗曼史 A Love So Romantic 등 출연진 소개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오숭헌 나이는 1999년 12월 20일생으로 키는 181cm 하선생적연연불망에 이어 두번째로 위철명과 함께 찍은 작품이군요. 그 외 출연작으로는 장가행, 당애정우상과학가 사랑에 빠진 과학자가 있습니다.

2021년 9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천금난도(千金难逃) 장우검 양결 등과 출연한 신탐화미남(神探花美男)등이 있고요. 신탐화미남같은 경우는 장우검 양결이 출연한 작품이라 꽤 관심이 가는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

연기가 꽤 괜찮은 듯 해요. 장가행에서도 그렇고 2021년 9월 25일부터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방영을 시작한 당애정우상과학가에서 나오는데 매력이 있더라구요. 이 작품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장가행은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철명과 함께 찍었었던 하선생적연연불망은 일부러 아껴보려고 아직 안 봤는데요. 방영당시 현지에서 반응도 좋았었고 자꾸 보이는 짤들이 너무 재밌을 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2021.0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주우동 당애정우상과학가 当爱情遇上科学家 Fall in Love with a Scientist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2.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오뢰 디리러바 조로사 장가행 长歌行 thelongballa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0.12.0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위철명 호의선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Unforgettable Love 출연진 내용 소개

위철명에 대한 다른 차기작과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하일기묘서 줄거리

(공식적으로 나온 줄거리가 아닌 여러 기사들에서 나온 이야기에 제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간 의역이 담긴 내용이므로 실제 내용과 상이할수 있습니다.)

기묘정재서입중

 

새로운 형식의 로맨스 판타지를 표방하고 있는 드라마.

문예를 겸비한 풍천람은 소설에 매료되어 우연히 출판사에 입사하게 되고 입사 첫 미션으로 독촉원고를 받아오는 것이었다. 원고독촉을 하러 온 풍천람과 기이한 여성작가 왕포도는 바에서 마주치게 되고 왕포도는 풍천람에게 신작을 얻고 싶으면 한가지 조건에 동의 하라고 한다. 그리고 그렇게 그들은 함께 여행길에 오른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시간들을 절묘하게 우화형식으로 보여주며 도시 청년들이 직면한 심리상태와 대중적인 사회적 화두를 은유하며 녹여낸 작품.

이게 정확한 줄거리가 자세하게 이렇다라고 여러 기사들을 찾아봐도 애매~한게 큰 틀은 있어도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우화적 형식을 차용한 새로운 방식의 로맨스 판타지 현대극이라 줄거리보다 직접 눈으로 보고 영상적으로 보이는 그 흐름 속에서 직접 찾는 힐링포인트가 관건이 될 작품인 듯 합니다.

어째되었든 크랭크인 당시에는 남주는 참여하지 않았고 (사실 그 전에 주준위라는 카더라가 있었습니다) 위철명은 환락삼림 크랭크업 후에 참여를 했는데요. 출연배우진을 보시면 사실 꽤 흥미롭습니다. 어느 정도 연기 되는 연륜있는 서브연기자들과 엽성가와 오숭헌까지 나와서 기대가 크게 되네요.

 

아래는 이 작품 촬영 브이로그 비슷한데요. 영상 출처는 위철명 웨이보입니다.

제가 본 이래로 위철명이 촬영 중 유난히 사진도 많이 찍고 이렇게 촬영브이로그까지 남겨주는 걸 보니 처음에 홍보가 덜 되어서 위철명이 애쓰는 것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재미있게 촬영을 한 듯 보이기도 하네요.

먹는 모습 많이 나오는데 오물오물 귀여우심 뿜뿜하네요. 위철명을 계속 보며 느끼는 점인데 은근히 참 팬들에게 세심하게 잘 대해주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밖에 보지 못했지만 게시글 하나 하나에 느껴진다고 할까요?


마지막으로 위철명 기묘정재서입중 촬영때 사진 더 보고 가세요. 친절한 웨이져밍 인스타와 트위터에 공평하게 웨이보에 올려준 것처럼 올려줬었죠. 중연은 덕질 안하고 싶은데 자꾸 빠져들게 만드는 웨이져밍의 매력...

 

보면 트위터 웨이보 인스타 거의 똑같이 올려주는 것 같으면서도 살짝씩 다르게 올려줘서 이건 확실히 위철명 공식 계정이 맞구나 라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위터 소개글에는 한글로도 적어놓으셨더라구요. 대만연옌은 가끔 한글로 인스타에 자기이름 적어놓기도 하는데 중연은 처음 본 거 같습니다. 이런 디테일한 감동을...

고화질로 트위터에 올려준 사진 귀여우시기까지하심
같은 착장인데 이건 부드럽고
이 사진은 왠지 남성미도 뿜뿜하시고
이건 또 뭔가 시크하심
안경 찰떡같이 이렇게 멋있게 어울리는 사람 흔치않..

 

아래는 위철명 인스타그램 웨이보 자세한 프로필에 대한 글입니다. 추가 필모와 정보는 댓글로 계속 이어서 남기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차기작에 대한 정보는 아래 태그에서 위철명 누르시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됩니다.

 

2020.10.1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추가필모는 댓글로 계속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위철명 웨이저밍 Wei Zhe 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인스타그램 웨이보 결혼 이혼 위철명 (Miles Wei,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은 중국에서 가수로도 활동 했었고 지금은 연기자로 인기를

royaltim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