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서해교 가청 심애적 心爱的 Lose My Heart to You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by royaltime 2021. 9. 24.

서해교 심애적 Lose My Heart to You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심애적
가청 서해교
조달 가청
심애적
심애적
조달
서해교
류관린 완전똑같은데 어릴땐 귀염상
서해교는 정변의법칙그대로
가청
장상 ㅋㅋㅋ 너무 똑같 커서 모습이 훨낫네요
사진 넘 찌인하게 나왔지만 존잘

사진출처는 심해적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링크자체를 가져가시는 건 괜찮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서해교 주연작이라 웨이보를 보다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심해적 (Xing ai de 心爱的). 영문제목은 Lose My Heart to You 입니다. 회차나 이름을 바꾼 작품들에대한 웨이보 글이었는데 왠지 곧 방영될 듯도 해서 소개글 써봅니다.

30부작에서 27부작으로 최근 변경했다고 이야기가 나오긴 했는데 바이두등에는 26부작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자주 말하는 부분이지만 중드는 방영되기 전까지 혹은 방영 후라도 회차등은 바뀔 수 있는 부분이므로 이 정도 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실제촬영은 2017년작으로 방영이 계속 미뤄지고 있네요. 찍은 지 좀 되어서 헤매가 약간 시간차가 느껴지네요.

그리고 아래 줄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용이 상당히 정경호 김소연 주연의 순정에 반하다와 흡사해서 중국 내의 기사를 뒤져보니 2017년 4월 24일 kandian.sina.com 에 따르면 저만 이런 생각을 한 건 아니었네요. 그때 당시 중국내에서도 이 작품이 순정에 반하다 중국판으로 리메이크작인지 표절인지 의견이 분분한 걸로 나옵니다.

기사 아래 작게 쓰여 있는 몇마디 말을 보면 시나닷컴은 이 기사와 선을 긋고 있네요. 위 내용은 글 쓴 사람의 입장일 뿐 시나닷컴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는다고요.



✔ 심해적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고천성 (Gu Tian Cheng 顾天成) 역의 서해교 (Xu Hai Qiao 徐海乔)

- 임가기 (Lin JiaQi 林嘉琪) 역의 가청 (Jia Qing 贾青)

- 두쟁 (Du Zheng 杜峥)역의 조달 (Zhao Da 赵达)

- 풍자앙 (Feng ZiAng 冯子昂) 역의 장상 (Zhang Xiang 张翔)

- 제수 (Qi Shuai 齐帅)역의 류관린 (Liu Guan Lin 刘冠麟)

- 임요요 (Lin YaoYao 林幺幺)역의 우동 (Yu Tong 禹童)

- 팽미미 (彭薇薇)역의 등연가 (邓燕歌)

- 고명 (Gao Ming 高明)역의 이진택 (Li Zhenze 李镇泽)

- 회장 역의 하소굉 (何绍宏)

- WIGO 역의 하오 (He Ao 何澳)

익숙한 얼굴들이 은근 나오죠. 췌서와 대진부에서 나왔던 배우 류관림도 나오고요. 류관님 나이는 1981년 12월 19일생으로 키는 176cm 북경무도학원 출신입니다.

 

조달 나이는 1980년 생으로 키는 181cm 상하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청평악, 대강대하, 근동 진교은등이 나온 구취등 사라진고성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2021년 9월 기준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진효 구리나자주연의 무여륜비적미려(无与伦比的美丽)등이 있습니다.

 

장상나이는 1988년 8월 1일생으로 키는 183cm 복단시각예술학교출신입니다. 왜 낯이 익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출연작으로 민국기탐과 선검운지범 심택렵인등이 있었네요. 중드보다보면 은근히 볼 수 있었던.

2020.11.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후명호 축서단 심택렵인(心宅猎人) Haunted House Notes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0.12.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택렵인 리뷰 마지막회 결말 스포 유


가청 나이는 1986년 11월 2일 생으로 키는 170cm 상해사범대 사진영화예술대학 출신입니다. 중드 좀 보는 저인데 필모 쭈욱 보니 저는 본 작품이 거의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약간 생소하네요.

서해교 나이는 1983년 4월 17일생으로 키는 180cm 혈액형은 O형으로 상해희극학원 연기과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취영롱 화천골등이 있습니다. 화천골에서 조려영을 좋아했었던 후에 황제로 밝혀진 역으로 말하면 기억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화천골은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곽건화 조려영 정업성까지 나오구요. 은근 꽤 재밌게 본 고장극이었는데 말이죠.

나이가 은근 있는데 여기 출연하는 다른 배우들과 비교해봐도 확실히 동안이긴 하죠. 잘생기기도 했고요. 연기도 잘하는데 생각만큼은 확 뜨진 못하는 듯 보입니다. 양양하고도 친하다고 알려져 있고요. 2021년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왕학체 우서흔 주연의 창란결이 있습니다. 이 작품 서브로 장릉혁도 나오고 다른 출연자들도 꽤 매력적인 배우가 은근 나옵니다.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심해적 줄거리


고천성 부친의 화장품 회사였던 메데아는 몇년 전 삼촌 고영침(顾荣琛)에게 넘어가게 된다. 그 후 고천성은 수년간 다국적 금융회사에서 기업인수를 하며 일을 하였으며 마침내 그의 목표인 메데아 인수에 착수한다.

마침내 그의 목표가 이뤄지려 할때 그의 몸에 이상이 생기고 수술을 하게 된다. 고천성은 임가기의 약혼자였던 두쟁의 심장을 이식하게 되고 수술 후 특수한 세포기억장애로 인하여 그가 가진 성격과 기질이 변한다. 그리고 적대감으로 가득했던 임가기에게 수술 후 친절하고 다정하게 변한다.

한편 임가기의 옆에서 묵묵히 있었던 어린 시절부터 친구인 풍자앙은 원래는 회사에서 잘 나가는 젊은 임원이었지만 여러해 동안 모욕을듣고 돌아올 수 없는 길을 택한다. 결국 자신이 할 수 있는 선에서 뭐든 해봤지만 그는 결국 얻은 것이 없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고천성은 온화하고 친절한 임가기의 도움으로 마침내 아버지 유지를 받들고 회사를 구하고 진정한 사랑도 얻는다.

사실 장기이식으로 인한 이런 내용의 플롯은 어딜가나 약간 비슷하긴 합니다. 뭐 이식수술 이후에 성격이 바뀌고 성향이 바뀌고 여러 가지 상황들이 바뀌는 것들이요. 하지만 공개된 내용들이 비슷한 것도 사실이구요. 실제로 방영이 시작해봐야 알 것 같기도 합니다만 판단은 보는 이들 각자가 할 문제겠지요.  왜 하필 서해교 주연작이...

아래는 서해교 차기작 중 하나인 창란결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창란결 앞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서브출연자들도 탄탄해서 관심이 꽤 가네요.

2020.1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우서흔 신작 소식 창란결 苍兰诀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촬영중 자세 삐딱한데 뭔가의 매력이
삐딱한 모습도 기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