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은애량불의 등장인물 줄거리 장호유 송연비 프로필 필모 보기 恩爱两不疑 The Trust 은애량부의

by royaltime 2021. 9. 25.

망고티비 은애량불의 The Trus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송연비 프로필 필모 차기작 드라마

량불의
송연비
장호유
조준상
이준진
장호유
송연비
량불의 송연비 장호유
크랭크업 량불의 장호유 송연비

사진출처는 량불의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링크자체를 가져가시는 건 괜찮습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변경되거나 잘못된 사항 및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송연비 장호유 주연의 로코고장극 은애량불의 (원제목 량불의 Liang Bu Yi 两不疑). 영문제목은 The Trust입니다. 회당 45분정도의 총 24부작으로 망고티비방영예정작입니다. 실제촬영은 2020년 11월 28일에 크랭크인되어서 2021년 2월 20일에 크랭크업 된 작품입니다. 

2021년 10월 잠정 방영예정이긴 한데 날짜가 확정된 것도 아니고 늘 똑같이 하는 말이지만 중드가 중드할 수 있으므로 방영될때까진 된 게 아닙니다.

 

✔ 은애량불의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서옥 (Xu Yu 徐钰) 역의 송연비 (Song Yan Fei 宋妍霏 Cecilia Boey)

- 서금윤 (Xiao Jin Yun 萧锦昀)역의 장호유 (Zhang Hao Wei 张昊唯)

- 배심죽 (Pei Xin Zhu 裴心竹)역의 마렬 (Ma Li 马栗)

- 소금명 (Xiao Jin Ming 萧锦明)역의 조준상(Cao Jun Xiang 曹峻祥)

- 서정 (Xu Ding 徐鼎)역의 우파 (Yu Bo 于波)

- 태후 역의 옹홍 (Weng Hong 翁虹)

- 허유연 (Xu You Ran 许悠然)역의 이준진 (Li Jun Chen 李俊辰)

조준상 나이는 1999년 2월 21일생으로 2021년 기준 북경전영학원에 재학중에 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진정령, 장군가적소낭자 구류패주등이 있습니다.

진정령을 너무 봐서 이제는 거기에 나온 모든 배우가 너무나 익숙해서 다른 출연작에 나오면 반갑네요. 진정령이 2019년 방영작이었는데 지금까지 놔주질 않네요.

 

이준진 나이는 1995년생으로 키는 182cm 전직고수 천무기 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2021년 9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어사소오작 남주였던 왕자기와 구주천공성2의 여주 왕옥문 주연의 지시결혼적관계등이 있습니다.

 

장호유 나이는 1991년생으로 키는 183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장호유 차기작 중 하나인 환락송3에 관한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달라진 사항이 있다면 환락송3에 출연예정이었던 손천대신 이호비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 송연비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송연비 나이는 1995년 10월 22일생으로 호주에서 태어났고 국적도 호주입니다. 키는 169cm 로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16살에 JYP 연습생으로 한국으로 건너왔었고 3년동안 머물다가 다리부상으로 인해 중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실은 저도 이번에 바이두 뒤져보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의외네요. JYP연습생이었다니...?

 

출연작으로는 오천 장우검 조지위 등과 함께 출연한 아지희환니, 오뢰 루한 주연의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두효 고력나찰 서정계등과 출연한 십년삼월삼십일, 진위정 고력나찰과 함께 출연한 풍폭무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외 차기작으로는 우몽룡과 주연을 한 온덕서랍일기, 우리나라 배우들이 출연한 이종석 정솽주연의 비취연인(翡翠恋人), 장한 박민영 주연의 금의야행 (锦衣夜行)등이 있습니다.

한한령으로 인해서 언제 볼지 기약이 없기도하고 사실 요즘 추세로는 아주 쇄국주의적인 정책을 펴고 있어서 보기 힘든 작품들이기도 하죠. 거기다가 비취연인 같은 경우는 정솽의 빅스캔들이 있었기 때문에 힘들 듯 하네요.

 

송연비 출연작 중 2021년 기준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는 아지희환니 왓챠에서 볼 수 있는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이 두 작품 추천합니다. 아지희환니는 생각날때마다 띄엄띄엄 보면 참 재밌는 로코물이고 천월화선 크로스파이어 같은 경우는 오뢰 루한 주연인데 오뢰야 워낙 연기를 잘하니 패쓰고 루한도 그동안의 발연기에서 벗어난 작품입니다. 송연비는 루한의 상대역으로 나오고요. 게임물이지만 인생사도 약간 섞여 있고 이 스포츠물 치고는 중뽕은 마지막 대회할때만 나오고 거의 안나와서 꽤 볼만 합니다.

2021.03.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위정 고력나찰 풍폭무 风暴舞 Dancing In The Storm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은애량불의 줄거리


녹야천학 유지교자 (Luye Qianhe, You Zhi Jiao Zi 绿野千鹤,有只饺子)의 동명의 웹툰 량불의 (两不疑)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로 서로 싫어하고 사이가 좋지 않은 황제와 황후가 연못에 빠진 후 영혼이 바뀌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

무술을 모르던 문약황제와 무술과 칼싸움에 능한 황후는 서로 영혼이 바뀌게 되며 문약한 황제는 전쟁터를 누비는 그녀가 되고 허당기 넘치던 황후는 심기복흑의 그가 된다. 서로 다른 정체성과 함께 할 수 밖에 없는 그들은 그렇게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서로를 사랑하고 신뢰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뭔가 전형적인 남녀 영혼 바뀜의 내용이네요. 최근에 이런 비슷한 소재로 장신성 양결주연의 변성니적나일천이 있었죠. 장신성이 남녀 바뀔때 연기가 너무 인상적이었던. 이 드라마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2020.12.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신성 양결 조지위 변성니적나일천 变成你的那一天 The Day of Becoming You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왓챠나 티빙이나 중화티비등등 들어오기전에 빠르게 보실 수 있는 법은 망고티비앱이나 망고티비 유튜브를 통해서 보실 분들은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망고티비 앱과 유튜브를 통해 보실 분들은 아래 이전 글 참조해주세요.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