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판타지모험 허개 종초희 미향곤륜허 迷航昆仑墟 Lost in the Kunlun Mountain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0. 19.

아이치이 쉬카이 종초희 미향곤륜허 Lost in the Kunlun Mountains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허개 쉬카이
종초희 스틸컷 다른 사람인줄 알았네요.
왕양
포패아
장형여
장신광
고서광
하새비
홍검도
완거
맹아새
흑택
장범
마계월
하봉천
좌금주
개우가

스틸컷 출처는 미향곤륜허 관방웨이보와 허개웨이보 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허개 종초희 주연의 미향곤륜허 (Mi Hang Kun Lun Xu 迷航昆仑墟). 영문제목은 Lost in the Kunlun Mountains 입니다.

 

드디어 촬영이 끝이 났나봅니다. 실제촬영은 2021년 6월 11일부터 시작되서 2021년 10월 11일에 크랭크업된 작품입니다. 장르가 미스테리 판타지 모험물인데요. 보통 중드는 3개월정도 촬영에 들어가는데 모험물이다 보니 살짝 더 걸린 듯 싶습니다.

미향곤륜허는아이치이 iQiyi 방영예정작으로 36부작 혹은 48부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주 말하듯 중드계 특성상 회차와 제목등은 바뀔 수 있음을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한데요. 방영일정이 확정되고 회차가 확정되면 이 부분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방영직전까지 고무줄로 늘었다 줄었다 하더라구요. ㅎㅎ 검열의 힘이라고 해야 하나요...?



✔ 미향곤륜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정운제 (Ding Yunqi 丁云齐)역의 허개/쉬카이 (Xu Kai 许凯)

- 무쌍 (Wu Shuang 无双)역의 종초희 (Zhong Chuxi 钟楚曦)

- 락운송 (Luo Yunsong 骆云松)역의 왕양 (Wang Yang 王阳)

- 락구천 (Luo Jiutian 骆九天 )역의 포패아 (Bao Bei Er 包贝尔)

- 최영지 (Cui Rouge 崔胭脂)역의 장형여 (Zhang Xinyu 张馨予)

- 주구해 (Zhou Qiuhai 周裘海)역의 장신광 (Zhang Chenguang 张晨光)

- 정원산 (Ding Yuanshan 丁远山)역의 고서광 (Gao Shuguang 高曙光)

- 노북풍 (老北风)역의 하새비 (He Saifei 何赛飞)

- 호사령 (Hu 胡司令)역의 홍검도 (Hong Jiantao 洪剑涛)

- 초풍령 (Chu Fengling 楚风铃)역의 완거(Ruan Ju 阮巨)

- 손삼현 (Sun Sanxuan 孙三玄)역의 맹아새 (Meng A sai 孟阿赛)

- 하표 (He Biao 贺彪)역의 흑택 (Hei Ze 黑泽)

- 주노구 (Zhu Laojiu 朱老九)역의 장범 (Zhang Fan 张帆 )

- 삼근 (San Jin 三斤)역의 마계월 (Ma Qiyue 马启越)

- 강대학문 (Jian Da Xue Wen 江大学问)역의 하봉천 (He Fengtian 何奉天)

- 화성진 (花星辰)역의 정도 (Cheng Tao 程涛)

- 설정봉 (Xue Dingfeng 薛丁峰)역의 좌금주 (Zuo Jinzhu 左金珠)

- 홍삼매 (Hong Sanmei 红三妹)역의 개우가 (Gai Yujia 盖雨嘉)

모험물이라 그런지 서브출연자들이 탄탄합니다. 사실 이런 모험물은 연출진의 디테일함과 배우들의 연기가 평타 이상은 되야 볼만하기 때문에 서브 출연진들도 아주 중요하거든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드 좀 보신분들이라면 왕양 고서광등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참여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모르시더라도 딱 사진에서 아우라가 느껴지실 것도 같습니다. 모험물에 진심이라 왠만한 출연진들 이름 진지하게 썼습니다.

 

여주인 종초희 나이는 1993년생으로 키는 168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모두 활동중입니다. 사실 종초희 작품을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출연작으로 호일천과 청춘수조위 주연을 맡았다는 것 정도인데 이 작품은 소개글을 작성하긴 했는데 아직 보지 못했거든요.

 

2021.05.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TV 호일천 종초희 청춘수조위 青春须早为 Youth should be early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사실 허개의 모험물이라 상상해보니 아직까지는 매치는 잘 안되는데요. 아이치이 모험물이라 기대는 됩니다. 최근 방영한 아이치이 출품 모험물은 평타이상이었던 듯 합니다. 특히 도묘필기 시리즈였던 중계지극해청뢰와 종극필기는 다시보기해도 재미있었죠. 왓챠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하니 아직 안보신 분들 보세요.

2021.01.0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추천 종극필기 Ultimate Note 후기 리뷰 결말 다시보기

2020.12.09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 아이치이방영 증순희 초우량 남파삼숙 종극필기 终极笔记 등장인물 출연진 예고편

허개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필모 웨이보등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미향곤륜허 줄거리

 

천하패창(Tian Xia Ba Chang 天下霸唱)의 동명의 소설 미향곤륜허 (迷航昆仑墟)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황금동의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이라 기대가 되네요.

민국시대 재능있고 선량한 해외 유학생이었던 정운제와 열정적이고 천진난만한 무쌍의 이야기.

귀국한 정운제는 천관을 비롯한 오문사이의 갈등으로 인해 원한이 끊이지 않는 상황 속에서 그의 형의 기이한 실종을 조사하던 중 우연히 곤륜유적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이로 인해 곤륜허의 보물을 탈취하길 원하는 문화재를 되파는 군벌 락운상의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정운제는 그가 지닌 총명한 지식으로 군벌에 맞서 위험과 음모를 해결하고 사랑과 우정 믿음과 배신의 시련을 겪으면서 곤륜허에 들어가 결국 최후의 보물을 찾아내게 된다. 그리고 뒤에 숨어 있던 진짜 배후를 붙잡게 된다. 정운제는 형의 유지를 이어받아 지혜로운 지도자로 성장하여 곤륜허의 기적을 지키는 중책을 맡아 계속 하게 된다.

아이치이 제작 모험류나 탐정류는 꽤 흥미롭게 보는 편인데요. 민국기탐도 그렇고 앞서 말했듯이 도묘필기 시리즈였던 중계지극해청뢰나 종극필기도 꽤 재밌게 봤었고요. 심택렵인 같은 경우는 후반부에서 내용은 좀 힘이 빠졌지만 전반부 디테일은 꽤 흥미로웠구요.

앞서 말했듯이 같은 류의 모험물이었던 황금동도 나름 재밌게 봤던 터라 그 제작진이 참여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근데 이렇게 기대했다가 재미없을 수도 있지만요.

그러고보니 민국기탐 시즌2격인 호일천 장운룡 주연의 민국대탐험도 크랭크인한다고 하는데 그 작품도 기대가 되구요.

 

아래는 남주인 허개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2021.07.24 - [리뷰,프리뷰/스타] - 허개 쉬카이 XuKai 许凯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

크랭크업 허개
옷이 상당히 히피한 종초희
미향곤륜허 크랭크업
미향곤륜허 크랭크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