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넷플릭스 대드 범소훈 왕정 모어댄블루 More Than Blue 비비상경비상적고사 比悲傷更悲傷的故事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0. 15.

넷플릭스 드라마버전 모어 댄 블루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풋풋한 시절부터 시작
티격
태격
넷플릭스 드라마버전 모어댄블루
왕징 범소훈
배경보는 재미도 있을 듯한


사진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버전 모어 댄 블루 페이스북이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병음 표시도 중국과 대만이 이름표시하는 것부터 살짝 다르다보니 혼란스럽네요. 켈룩..어렵다 중국어...

우리나라도 번체자를 쓰니까 거기에 익숙했고 대만에서 거주 당시에 거기 발음에 익숙해졌어서 같은 북경어여도 대만말은 알아듣고 중국말은 못알아들었는데 요즘 하도 중드를 많이 보다보니 되려 대만인이 말하는 북경어는 외계어 같고 그러네요. 저는 번역기에 의존하는 사람인지라 4성과 6성의 차이가 어렵습니다. 북경어 말고 이제는 가물가물한 대만어도 어렵고요. 아...역시 한국어 만세입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언어 한글 최고

 

왕징 판사오쉰 주연의 넷플릭스 대만 드라마 모어댄 블루. 대만제목은 비비상경비상적고사 (Bi Beishang Geng Beishang De Gushi 比悲傷更悲傷的故事)입니다.

원작은 2009년 개봉작으로 우리나라 영화인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주연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2018년에 류이호 진의함 주연으로 대만영화 모어 댄 블루로 개봉되었었고 이번에 드라마버전으로도 나오네요.

대만드라마버전 모어 댄 블루는 2021년 10월 22일에 넷플릭스에서 총 10부작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실 한국영화가 원작이었어도 보진 못했고 류이호 진의함이 나온 영화버전은 봤었는데요. 정통 멜로에 가깝죠. 아..그냥 장발의 류이호를 보려고 했을 뿐인데 눈물이 나올 수 밖에 없는 내용입니다.

 

✔ 드라마버전 모어댄블루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감독 : 사패여 (Hsieh Pei Ju 謝沛如)

- 장저카이 (Zhang Zhe Kai)역의 범소훈 (판사오쉰 Fan ShaoHsun 范少勳 Fandy Fan)

- 쏭위안위안 (Song Yuan Yuan) 역의 왕정 (왕징 Wang jing 王淨 Gingle Wang)

- 신디 (Cindy) 역의 요이제 (야오이티 Yao Yiti 姚以緹)

- 양우현 (양유셴 Yang You Xian 杨祐賢) 역의 증소종 (Ceng ShaoZhong 曾少宗 Figaro Tseng)

- 안이기 (An Yi Qi 安以琪) 역의 소우미 (Shao Yu Wei 邵雨薇)

- 보한 (Bo Han) 역의 왕보제 (Wang BoChieh/Wang Boji 王柏傑)

- 공리나 (Gong Li Na)역의 원애비 (Yuan Ai Fei 袁艾菲)

- 치꺼 (Qi Ge) 역의 마념선 (마녠셴 Ma Nian Xian 馬念先)

 

그 밖에 채가인 (차이자인 Tsai Jia Yin 蔡嘉茵) 등이 출연합니다.

 

여기 남주를 맡은 배우 꽤 매력 있네요..? 아니 이런 숨은 보석이~! 범소훈은 판디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1993년입니다.

조만간에 이 배우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을 해야 겠습니다. 요즘 중드가 검열로 인해서 볼게 너무없어지다보니 다시 대드를 찾아 보고 있는데 살아 있는 저력의 대만을 볼 수 있더라구요. 배우들도 은근 매력적인 분들도 새로 많이 보이구요. 함정은 이 분들이 인기가 많아지면 중국으로 넘어가는 데 있지만요.

 

소우미는 너무들 많이 아실테고요. 여주인 왕정은 만년이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라는 대만영화를 통해 알게 된 배우인데요. 여기서는 또 이미지가 확 다르네요.

남주인 범소훈 판디 인스타는 @fan82114 이고 여주 왕정/왕징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_ginglebellaaa 입니다.

✔ 드라마 모어 댄 블루 줄거리


대만버전영화 내용은 유전으로 인해 암에 걸려서 엄마에게도 버린 받은 남주와 뜻하지 않은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가족을 잃은 여주와의 슬픈 사랑이야기 였습니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남주는 여주를 위해 더 능력있고 건강한 사람과의 인연을 이어가도록 바라봐주고 여주는 남주가 암에 걸렸다는 것에 알고도 묵묵히 그의 옆을 바라보는 사랑이야기죠.

 

드라마버전도 결이 비슷할 것도 같은데요 일단 고등학교때부터 이야기가 시작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남주가 자신이 시한부라는걸 알고나서 자신 대신 여주를 평생 사랑하고 지켜줄 사람을 찾는 이야기 인 듯 합니다. 근데 꼭 그래야 하겠니... 그냥 있는 동안 사랑 실컷 하면 안되겠니.

그리고 그 과정에 연루된 훈남 치과의사 양우현과 사진작가 신디의 사랑이야기도 10부작이라서 좀 디테일하게 표현 될 듯 합니다.

사실 요즘 로코물이 대세이고 눈물 펑펑 쏟는 정통 멜로 로맨스 물은 저부터도 안 보는 편이긴 한데 이건 처음 이 각본을 쓰신 분이 대단하다라고 생각이 된다고 할까요..? 눈물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 내용이죠.

찾아보니 저도 알고 있는 분이더라구요? 넌 가끔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가다 딴생각을 해. 이 말 아시나요...? 시인이자 원작 영화의 감독이기도 한 원태연님이셨습니다.

최근에 다시 새 시집을 내시기도 하셨고 2021년 초에 유퀴즈에 나오시기도 하셨었죠. 와.. 왜 이제까지 몰랐을까요.. 사실 이 작품은 영화든 드라마든 이 내용때문에 눈물 뚜욱 뚝 흘리게 되는 데 말이죠.

근데 넷플릭스. 보스프린세스2는 제작 안하시나요..? 류이호 조우녕 보고 싶은데? 언제 줄건가요 넷플릭스. 왜 이야기를 하다 말아요... 마지막에 조우녕의 흑막이 장난 아니었는데요.

넷플릭스 아시아에서 새로운 대드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데 먼저 나온 시리즈도 신경을 써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극도천금 시즌2 이러다 그냥 제작 안하고 이렇게 마무리 짓는 건 아니겠죠. 이호 얼른 대만으로 돌아와서 시즌 2 좀 찍어주세요.


2021.04.22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넷플릭스 대드 로코물 추천 류이호 유혁아 조우녕 보스프린세스 시즌1 극도천금 极道千金 Triad Princess 줄거리 결말 리뷰 후기 다시보기

2021.04.21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배우 조우녕 차오유닝 Tsao Yu Ning 曹佑宁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출연작품 인스타

 

✔ 드라마버전 모어 댄 블루 예고편

 

예고편보니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 듯 합니다. 대만감성 짙게 베인 드라마가 될 듯 해요. 마지막으로 남주 범소훈 보고 가세요. 정말 존잘..이네요.

판사오쉰 판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