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디리러바 공준 류우녕 안락전 安乐传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0. 13.

유쿠 공준 디리러바 류우녕 안락전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안락전
공준
디리러바
류우녕 멋쁨으로 나오네요!
하남
배자첨
진가소
이수정
왕혁정
용수정
상신월
진효헌
백빙가


스틸컷 출처는 안락전관방웨이보이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를 금합니다. 링크자체를 가져가서 소개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정보나 잘못된 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디리러바 공준 류우녕 주연의 안락전 (安乐传 AnLeZhuan 安樂傳).

총 40부작의 로맨스 고장극으로 요우쿠 Youku 방영예정작입니다. 40부작이라고 공시되었긴 하나 자주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중드할 수 있기에 방영전까지는 제목이나 회차등은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 변동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게씃ㅂ니다.

실제 촬영은 2021년 7월 20일쯔음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공준 디리러바 류우녕 셋모두 쉴새없이 작품을 찍는 듯 보입니다. 그러고보니 류우녕과 디리러바는 장가행에 이어서 두번째 같이 하는 작품이군요.

 

✔ 안락전 등장인물 출연진

 

- 임안락/제재원 (Ren An Le / Di Zi Yuan 任安乐/ 帝梓元) 역의 디리러바 (Dilireba 迪丽热巴)

- 한엽 (Han Ye 韩烨) 역의 공준 (GongJun 龚俊)

- 락명서 (Luo Ming Xi 洛铭西) 역의 류우녕 (LiuYuNing 刘宇宁)

- 안닝공주 역의 하남 (XiaNan 夏楠)

- 모베이 (Mo Bei) 역의 배자첨 (PeiZiTian 裴子添)

- 진가소 (ChenKeXiao 陈柯霄)

- 이숙정 (Li Shu Ting 李淑婷)

- 왕혁정 (Wang Yi Ting 王奕婷)

- 용수정 (Long Shui Ting 龙水婷)

- 상신월 (Shang Xin Yue 尚新月)

- 진효헌 (Qin Xiao Xuan 秦晓轩)

- 백빙가 (Bai Bing Ke 白冰可)

- 장을개 (Zhang Yi Kai 张乙恺)

주연급의 공준 디리러바 류우녕을 제외하고 배자첨 왕혁정 정도만 얼굴이 낯이 익네요.

 

왕혁정 나이는 2001년 4월 9일 생으로 키는 168cm 상해희극학원 무용전공 출신입니다. 2017년 당시 제일 높은 점수로 입학했다고 알려져 있네요.

그러고보니 왜 낯이 익지? 바로 출연작이 떠오른 건 아니었는데요. 찾아보니 아직 방영작은 몇개 안되는데 국정의 장철한 주연의 운석전, 여의방비에 출연했었네요. 다 재밌게 본 거라 기억에 남았나 봅니다.

차기작으로는 또 국정의.쥐징이 주연작이네요. 증순희 국정의 주연의 모남지가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국정의 연기력이 그렇게 뛰어난 건 아닌데 장철한과 함께 작품을 했을때 늘 그 작품은 인기가 있었는데요. 뭔가 많이 아쉽네요.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2021년 기준 운석전은 넷플릭스와 기타 다른 왓챠 웨이브 티빙 등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고 여의방비는 왓챠 웨이비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2020.1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증순희 쥐징이 왕탁성 모남지 慕南枝 Rebirth For You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0.0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디리러바는 워낙 유명하죠. 디리러바 나이는 1992년생으로 키는 168cm 위구르족이며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이 작품 외 차기작으로는 임가륜과 주연을 맡은 어교기지여군초상식이 있습니다.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지여군초상식 驭鲛记之与君初相识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배자첨 나이는 1990년 6월 17일생으로 키는 182cm 북경전영학원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전세계도불여니, 난난 청다지교, 대당여법의, 개월희와 주연을 맡았던 실연요양원, 신백낭자전기, 호란전등이 있습니다.

본건 난난청다지교와 신백낭자전기 호란전정도가 있는 듯 하구요. 실시간으로 재밌게 보고 후에 왓챠등에 들어왔을때 다시 한글자막으로 정주행한건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정도인듯 합니다. 난난, 청다지교에서는 이개형을 좋아하는 선배. 서브남으로 나왔었구요. 이 작품 자체가 재미있었어요.ㅋ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양정강과 이개형 케미가 좋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사실 그렇게까지 눈에 들어오는편은 아니었지만요.

그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지금 보면 화려한 라인업의 2017년작 사립촉산학원이 있습니다. 왕이보 진옥기 왕이륜등과 함께 출연한 작품이죠. 근데 이거 방영되려나..싶습니다.

2020.11.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한글자막

2021.01.1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이보 진옥기 왕이륜 묵은 신작 사립촉산학원 私立蜀山学院 Private shushan gakuen 등장인물 줄거리


공준과 류유녕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등등은 이 글 맨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뭔가 귀여워서 눈길이 간 배우 진가소는 진도 (chen tao 陈涛)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2000년 12월 26일생으로 청춘유니2019에 나왔었군요.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2021년 9월 기준 드라마는 몇개 찍었는데 아직 방영된 게 없습니다. 미방영작 중 안락전이 제일 라인업이 빵빵하고 방영되면 얼굴이 가장 잘 알려질 듯 합니다.

 

✔ 안락전 줄거리

(아래 내용은 중국내 기사와 바이두 등등 참조해서 쓴 것으로 실제 방영내용과는 디테일이 상이할 수는 있으나 비슷한 결로 흘러갈 것 같습니다.)


성령 (Xing Ling 星零)의 소설 제황서 (Di Huang Shu 帝皇书)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의롭고 창생을 보살피는 마음을 가진 재원은 갑작스러운 가족의 변고로 임안락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신분을 감춘다.

가족중 유일한 생존자였던 그녀는 누명을 쓴 가족의 진상규명을 바라며 그 일을 조사하는 한편 전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도와 민심의 신망을 얻고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태자 한엽의 눈에 띄어 그의 참모가 된다. 그 후 한엽은 안락의 도움으로 과거의 비리와, 재해 구호 물품 횡령사건을 해결한다.

그녀는 창생을 위하는 태자의 모습을 존경하고 그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지만 자신의 가족의 일이 마음에 걸린다. 하지만 한엽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걸 해결 하려는 마음을 갖는다. 이때 국경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창생을 자신의 소임으로 삼고 있던 안락은 한엽을 따라 출정한다. 전쟁을 빨리 끝내고 백성들의 편안한 생활을 기원하지만 상대는 너무 강했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승리를 거두고 백성들도 평화를 맞이하게 된다. 그리고 한엽은 안락을 도와 당시의 일을 밝히고 가문의 누명을 풀어준다.

근데 이 작품 크랭크인 들어가기 얼마전에 류우녕은 사조영웅전의 남주 양욱문과 자천(紫川)이라는 고장극 촬영에 들어 간 걸로 알고 있는데요. 겹쳐서 촬영을 한건지... 어쩐건지.. 그럼 너무 힘들었을 것 같고. 자천 관방웨이보에는 그리 큰 정보도 올라오지 않고... 보통 아이치이 방영작들은 미리 홍보 많이 해주는 편인데 그런 게 없네요. 좀 갸우뚱합니다.

 

아래는 공준, 류우녕에 대한 글과 차기작들에 관해 쓴 이전 글들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2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2021.03.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증순희 양초월 류우녕 진초하 설영웅수시영웅 说英雄谁是英雄 Heroes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2.09 - [리뷰,프리뷰/스타] - 마등형제 중국배우 류우녕 리우위닝 摩登兄弟 刘宇宁 Liu Yuning 프로필 필모 드라마 영화 웨이보 신작 차기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