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소효동 손택원 춘화란만진소저 春花烂漫陈小猪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0. 7.

Youku 유쿠 손택원 소효동 춘화란만진소저 등장인물 출연진간단소개 줄거리 보기

멋쁨 뿜뿜 손택원
예쁘게 생기긴 생겼는데 은근 남성다움도 있고
이 사진은 침향여설 촬영당시
춘화란만진소저
잠시 쉬는 타임이었나 보네요 복장이 예뻐요
헤매복장이 예뻐서 눈길이 가는 이번 작품
춘화란만진소저

사진 스틸컷 출처는 춘화란만진소저 관방웨이보 소효동 손택원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링크자체를 소개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방영전까지 추가되는 정보와 이후 추가되는 리뷰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손택원 소효동 주연의 선협 로코 고장극 춘화란만진소저 (Chun Hua Lan Man Chen Xiao Zhu 春花烂漫陈小猪). 실제 촬영은 크랭크인 2021년 7월 19일에 되고 2021년 10월 6일에 크랭크업 된 작품입니다.

요우쿠 방영예정의 고장극으로 총 24부작 혹은 36부작으로 알려져 있으나 회차등은 방영전까지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방영일정이 확정이 되고 이 부분 바뀌게 되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춘화란만진소저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진소요 (Chen Xiao Zhu 陈小夭) 역의 소효동 (Su Xiao Tong 苏晓彤)

- 풍반 (Feng Pan 风畔) 역의 (Sun Ze Yuan 손택원 孙泽源)

- 명료 (Ming Liao 明了) 역의 여개녕 (Yu Kai Ning 余凯宁)

- 홍주 (Hou Zhou 红绸) 역의 조새아 (Cao Sai Ya 曹赛亚)

- 링후닝 (Ling Hu Ning) 역의 조비연 (Cao Fei Ran 曹斐然)

- 후지( Hu Ji) 역의 전리 (Tian Li 田理)

- 허시열 (쉬스웨 Xu Shiyue 许诗悦)

- 소환 (샤오환 Xiao huan 箫焕)

- 조이정 (자오이팅 Zhao Yiting 赵怡婷)

- 정계몽 (Chen Qimeng程启蒙)

- 진앵단 (Chen Ying Dan 陈樱丹)

어쩌면 주연배우보다 더 낯이 익은 배우 여개녕도 나오는 군요. 일야신낭과 절세천금시리즈에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죠.

그러고 보니 곧 일야신낭 시즌2도 방영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늘상 말하지만 방영일정이 잡혀 있어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게 중드니까요.

여개녕


생각해보니 여개녕은 넷플릭스 시리즈 분투파 소년에서도 나왔었는데요. 거기에 워낙 키 큰 사람이 많이 나오다보니 처음 그 작품에서 봤을때는 작은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키가 182cm로 작은 키가 아니더라구요. 다른 작품 출연할때도 보면 다른 배우들과 비교해 봤을때 작은 키가 아닌데 말이죠. 그러고 보면 새삼스레 도대체 거기 출연자들은 키가 얼마나 컸던 건지...

여담이지만 거기서 주장으로 출연했던 사빈빈도 프로필상 키는 190cm가 넘지 않지만 분명히 넘을 거 같고 말이죠. 너무 키가 커서 다른 배우들과 키차이가 나면 캐스팅등등의 문제로 일부러 188cm로 맞추는 배우들도 은근 있는 듯 합니다. 호일천도 마찬가지인 듯 하구요.

 

여개녕 차기작인 일야신낭 시즌2와 절세천금시리즈, 일야신낭 시즌1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분투파소년에서는 별로인 캐릭터였는데 일야신낭과 절세천금 보면서는 꽤 매력이 나름 보이더라구요. 혹시 아직 분투파 소년 안보신 분들도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으니 추천하구요. 스포츠가 주제인데 중뽕없이 볼만합니다. 

 

어쨌든 이 두 작품은 그럭저럭 재밌는 비급갬성의 고장극인데 특히 일야신낭은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시즌2도 기다려지네요. 여개녕과 이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들을 통해서 참조해주세요.

손택원 나이는 1996년생으로 키는 187cm 아직 출연작은 몇개 되지 않습니다만 작년에 십년일품온여언 스틸컷 뙇! 공개되고 어?!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청순하면서 여리여리해보이는데 피지컬이 또 그렇지만은 않은 듯 해서요.

이 작품에서는 여주 소효동과 무척 닮은 듯 보이면서 또 더 예쁘기도 하네요.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이 작품 외 2021년 10월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십년일품온여언 고장극 침향여설등이 있습니다. 손택원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과 다른 차기작인 심년일품온여언과 침향여설에 관한 자세한 사항들은 이 글 아래 이전글들을 참조해주세요.

 

여주인 소효동은 텐센트(WeTV)에서 방영되었던 어사소오작을 통해서 인지도를 많이 올린 배우죠. 그전에 물론 대송소년지에서도 출연하기는 했었습니다만 어사소오작이 저예산임에도 대본이나 연출 배우들 연기가 좋아서 저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왓챠에도 곧 한글자막으로 올라올 예정인가 보더라구요! 안보신 분들 탐정수사 고장극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여기에 로맨스도 약간 곁들어 나옵니다.

2021년 10월기준 소효동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방일륜 마문원등과 함께 출연한 고장극 연산파여백화문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도 그렇고 연산파여백화문도 남주들이 꽤 호감이라 찾아볼 듯 합니다.

2021.06.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방일륜 소효동 마문원 프로필 연산파여백화문 燕山派与百花门 The Legend Of Yanshan and Baihua 등장인물 줄거리보기

2021.05.01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Wetv 소효동 왕자기 어사소오작 御赐小仵作 The Imperial Coroner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 춘화란만진소저 줄거리

(어제 크랭크업한 작품으로 줄거리는 중국내 여러 기사내용등을 보고 번역한 것으로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풍반이 지닌 요괴를 잡는 박을 탐내는 순진하고 귀여운 돼지 요괴 진소요. 그녀는 마음씨가 곱고 사랑스러우며 순수하다. 그녀는 풍반을 만나기전까지는 세상돌아가는 줄 모르고 그렇게 살아갔다.

반신 풍반은 키가 크고 잘생겼기고 엄청난 힘을 지니고 있지만 차가운 인물이다. 진소요는 사부의 명령으로 그 박을 공격하려고 했다. 그녀는 풍반을 직접 마주할 생각을 하며 그녀 옆에 있는 달콤한 향의 음식에 매료되고 그것을 먹은 그녀는 풍반의 저주를 받았다는 걸 깨닫는다.

이때부터 그들의 운명이 닿게 되고 그들은 두 사람 사이에 전생의 인연이 있음을 발견한다. 세상과 인간과 요괴의 사랑을 보며 그들은 점차 교감하게 되고 잊혀졌던 오랜 사랑이 드러나며 그렇게 그들의 인연의 운명은 이어지게 된다.

아래는 여개녕 출연작이었던 절세천금과 일야신냥 시리즈에 관한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곧 방영될 차기작은 일야신낭 시즌2입니다.

2020.12.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절세천금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후기 리뷰

2021.01.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정추홍 방일륜 절세천금완결편(绝世千金完结篇) unique lady2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2021.03.15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일야신낭 :하룻밤 신부 一夜新娘 리뷰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인스타

2021.03.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호 조소의 일야신낭 시즌2 一夜新娘第二季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줄거리 보기

 

손택원 평상시 사진 보면 작품하나만 잘 맡는다면 금방 뜰 거 같은 비쥬얼의 소유자이긴 한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서 말했다시피 십년일품온여언 공개스틸컷 보고 비쥬얼에 혹 하기도 했으니까요. 외모도 더 나이들어도 동안일 가능성이 클 듯 합니다. 관리하기 나름이겠지만요.

 

2021.04.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양힐자 손택원 십년일품온여언 十年一品温如言 To our ten ye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양쯔 침향여설 沉香如屑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예고편 보기

잘생겼는데 헤어스타일이 못 따라오는.. 뒷머리 없애고 살짝 긴 숏컷으로 하면 예쁠 거 같은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