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성의 양쯔 침향여설 沉香如屑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예고편 보기

by royaltime 2021. 8. 3.

양쯔 성의 沉香如屑 Agarwood Like Crumbs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차기작 줄거리 보기

침향여설 성의 양쯔
양쯔 성의
침향여설 양쯔
침향여설 성의

스틸컷출처는 침향여설 관방웨이보 각배우들 웨이보 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방영일정이 확정되거나 방영후 리뷰등 추후 추가되는 사항들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양쯔 성의 주연의 선협 로맨스 고장극 침향여설 (Chen Xiang Ru Xie 沉香如屑). 총 40부작예정이며 유쿠방영예정작입니다. 회차와 제목등은 자주 말하지만 중드계특성상 방영전까지 바뀔 수도 있습니다.


아래 출연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환서세기 출품작이라 그런지 환서세기 소속배우 대거 출연입니다. 금의지하나 유리미인살보신 분들이라면 눈에 익은 배우들이 은근 있으실 것도 같습니다.

✔ 침향여설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양쯔
성의
장예
맹자의
주영등
서개녕
이흔택
한승우
장천양
장지계
손택원
양힐자


- 안담 (Yan Dan 颜淡) 역의 양쯔 (Yang Zi 杨紫)

- 응연/ 당주 (Ying Yuan / Tang Zhou 应渊/唐周) 역의 성의 (Cheng Yi 成毅) 成毅

- 여묵 (Yu Mo 余墨) 역의 장예 (Zhang Rui 张睿)

- 임랑 (Lin Lang 琳琅) 역의 양힐자 (Yang Xi Zi 杨肸子)

- 도자기 (Tao Ziqi 陶紫炁) 역의 후몽요 (Hou Mengyao 侯梦瑶)

- 진기 (Qin Qi 秦绮) 역의 양정한 (Liang Jingxian 梁婧娴)

- 단촉 (Dan Shu 丹蜀) 역의 이몽소 (Li Mengxiao 李梦潇)

- 동해용왕( 东海龙王) 역의 왕건신 (Wang Jianxin 王建新)

- 인혼검령 (仞魂剑灵) 역의 조문호 (Zhao Wenhao 赵文浩)

- 심상군 (Shen Xiangjun 沈湘君) 역의 임원 (Lin Yuan 林源)

- 불상 (Fushuang 拂霜) 역의 종기 (Zhong Qi 钟祺)

- 강진 (Jiang Chen 绛辰) 역의 류맹맹 (Liu Mengmeng 刘萌萌)

- 자린 (Zi Lin 紫鳞) 역의 손택원 (Sun Zeyuan 孙泽源)

- 점이 (Zhan Yi 霑夷) 역의 장천양 (Zhang Tianyang 张天阳)

- 북명선군 (北溟仙君) 역의 하중화 (He Zhonghua 何中华)

- 염청 (染青) 역의 장지계 (Zhang Zhixi 张芷溪)

- 천제 (天帝) 역의 주영등 (Zhu Yongteng 朱泳腾)

- 지석 (芷昔)역의 맹자의 (Meng Ziyi 孟子义)

- 현양/류유양 (Xuan Xiang /Liu Wei Yang 玄襄/ 柳维扬) 역의 부방준 (Fu Fangjun 傅方俊)

- 형등선자 (萤灯仙子) 역의 서개녕 (Xu Kaizheng 徐恺咛)

- 환흠 (Huan Qin 桓钦)역의 이흔택(Li Xinze 李欣泽)

- 배락 (Pei Luo 裴洛) 역의 한승우 (Han Cheng Yu 韩承羽)

- 화덕원수 (火德元帅) 역의 이욱 (Li Yu 李彧)

- 조란 (Zhao Lan 朝澜)역의 주려람 (Zhu Li Lan 朱丽岚)


여묵역으로 출연하는 장예 나이는 1987년 4월 7일생으로 키는 18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주진모 임심여 채림의 전남편이었던 가오쯔치 양쯔 등륜도 출연한 화비와 무비무(花非花雾非雾), 신 황제의딸, 애적계제, 독보천하 등이 있습니다.

양힐자와 손택원은 중드 십년일품온여언에서 주연을 맡았었죠. 아직 미방영작이며 십년일품온여언 역시 환서세기제작입니다.

양희자와 손택원의 간단 프로필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남주 여주가 다 멋쁨에 스틸컷이 너무 예뻐서 처음에 눈길이 간 작품입니다. 영화판은 정우혜 임민 주연으로 다른 배우들도 다 알만한 배우들이 나옵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4.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양힐자 손택원 십년일품온여언 十年一品温如言 To our ten year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4.19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정우혜 임민 십년일품온여언 十年一品温如言 Ten Years of Loving You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손택원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2021년 7월에 크랭크인된 어사소오작의 여주였던 소효동과 주연을 맡은 유쿠방영예정작 춘화만란진소저(春花烂漫陈小猪)라는 고장극이 있습니다. 촬영기간이 겹치지만 침향여설 내에서 비중이 큰 것 같지는 않아서 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양쯔친애적열애적 향밀침침신여상등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진 배우죠. 양쯔 나이는 1992년 11월 6일생으로 키는 167cm 역시 환서세기 소속입니다. 다음 계약때는 어찌될지..?

양쯔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여심리사, 청잠행 여생청다지교등이 있습니다. 여생청다지교는 2021년 8월중으로 방영된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밀린 상태이기도 하고 워낙 중드는 방영되기 전까지는 방영된게 아니니까요.

어쨌든 양쯔가 아역때부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왔고 탑급여배우여서 상대배우들도 다들 짱짱합니다. 단 청잠행만 빼고요.

말이 나온 김에 하자면 2021년 8월초 우이판은 베이징공안에 억류되어 있고 기소된 상태이며 개인웨이보 공작실웨이보계정 모두 폐쇄된 상태이며 옹호하는 계정도 비슷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습니다.

중국은 범죄에 대해서 국적불문 자국형법을 시행하는 속지주의를 행하고 있어서 청잠행은 지금 우이판 스캔들로 인하여 무기한 연기된 상태입니다. 우이판역에 AI가 대체할 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청잠행은 촬영당시에도 순번때문에 말이 많더니 어휴... 결국 그 남주가 일을 냈네요. 정말 다른 배우들은 무슨 잘못입니까.

아래는 양쯔 차기작에 대한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샤오쟌 여생, 청다지교 (余生,请多指教) The Oath of Love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기대되는 여생청다지교
여생청다지교 샤오쟌 양쯔


2020.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백연 없는 양쯔 징보란 여심리사(女心理师) 크랭크인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7.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엑소 전멤버 크리스 우이판 오역범 Wu Yi Fan 吴亦凡 스캔들 법적대응 웨이보 보기


유리 미인살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흔택도 눈에 익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2021년 방영작으로는 안귀서창월등이 있었고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성의 주연의 남풍지아의등이 있습니다.

2021.05.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텐센트 WeTV 증순희 양결 안귀서창월 雁归西窗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2021.03.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남풍지아의 南风知我意 SouthWindKnowsMymoo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성의 나이는 1990년 5월 17일생으로 키는 181cm 중앙희극학원 출신으로 2021년 기준 역시 환서세기 소속입니다. 위의 이흔택과 같이 출연한 남풍지아의 외 다른 차기작으로는 역시 장여희와 주연을 맡은 몽성장안이 있습니다.

2021.02.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몽성장안 梦醒长安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 침향여설 줄거리


소막 Su Mo 苏寞 의 동명소설 침향여설을 각색해서 만든 선협물.

천계의 가장 어린 제군인 응연군은 억겹을 겪기위해 속세로 내려와 당주의 신분으로 사협함담의 정령이었던 안담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정직하고 용감한 소년유협 당주는 같은 열망을 지닌 안담과 친구 여묵을 우연히 만나 동행하게 된다. 당주는 오랜 친구인 류유양과 재회하게 되고 악의 세력이 도사리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비경을 탐험ㅁ한다. 비경 속에서 악의 많은 이들이 악의 세력에 맞서고 있었고 악의 세력을 물리치던 중 당주와 안담은 우연히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게 된다.

당주는 창생을 보호하는 전신이었고 안담은 상처를 치유하는 함담선자였다. 두 사람은 다시 인연을 맺고 서로 알아가며 과거의 엇갈린 것들에 대한 오해를 푼다. 당주등의 노력으로 마침내 악의 배후를 찾아내게 되고 당주는 정의를 지키고 안담과 여묵과 힘을 합쳐 악의 세력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마침내 상황을 성공적으로 반전 시키고 세상은 이전의 평화로 돌아간다.

당주와 안담은 그들의 소중한 사랑을 얻고 인간 세상의 정도를 지키며 천하창생을 지키는 대의를 완성하게 된다.

✔ 침향여설 영자막 예고편

 

예고영상을 보니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케미여신 양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