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달비 완안락융 타화타적연애극본 Love Script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출연진간단프로필

by royaltime 2021. 8. 4.

타화타적연애극본 Love Script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프로필 다시 보기

장달비 완안락융
완안락융 장달비
어머 서윗
양업명 마흔묵
어머
타화타적연애극본
어머나

스틸컷 사진 출처는 타화타적연애극본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장달비 완안락융 주연의 고장극 아니죠~ 현대극 타화타적연애극본 (Ta He Ta De Lian Ai Ju Ben 她和他的恋爱剧本) 영문제목은 Love Script입니다. 총 24부작의 로코물입니다.

실제 방영은 2020년 12월 16부터 망고TV에서 한 드라마로 곧 티빙에 올라오려나 봅니다. 가볍게 보시면 좋을 드라마입니다.

✔ 타화타적연애극본 등장인물

 

완안락융 장달비
대향우
양업명 마흔묵
서호 류지미


- 주선문/주현문 (ZhuXuanWen/ZhuXuanWen 朱宣文/朱玄文)역의 완안락융 (WanYanLuoRong 完颜洛绒)

- 라개회/ 라련의 (Luo Kai Huai / Luo Lian Yi 罗开怀/罗涟漪)역의 장달비 (Zhuang Da Fei 庄达菲)

- 도자 (Tao Zi 桃子)역의 류지미 (Liu Zhi Wei 刘芷微)

- 라개소( Luo Kai Xiao 罗开笑) 역의 서호 (Xu hao 徐浩)

- 주력 (Zhu Li 朱力) 역의 대향우 (Dai Xiang Yu 戴向宇)

- 대부 (Dai Fu 戴夫) 역의 양업명 (Yang Ye Ming 杨业明)

- Linda 역의 마흔묵 (Ma Xinmo 马昕墨)

대향우 나이는 1984년 12월 27일생으로 키는 185cm 최근 출연작으로는 삼생삼세 침상서, 췌서등이 있습니다. 췌서에서 남주가 없었으면 맺어 질 수도 있었던 악역가까운 상업적 위치로도 반대편에 서있는 역이었습니다.

2021.02.17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곽기린 송일 췌서(赘婿) 데릴사위 My Heroic Husband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여주 동생역으로 나왔던 서호 나이는 1994년 1월 25일생으로 키는 177cm 극운문화(极韵文化)소속입니다. 귀여워서 이제 스무살 되었을까 했는데 나이는 생각과 다르네요.

연기활동한 필모는 적지만 가수이자 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는 엔터테이너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왕원 오우양나나가 주연한 대주재, 아문적철권가 등이 있습니다.

장달비 나이는 2001년 2월 28일생으로 키는 169cm 북경영화학원 출신이며 소속은 양미회사로 유명한 가행전매(嘉行传媒)입니다. 가행전매는 양미외에도 디리러바 장빈빈 장운룡 등 유명 배우가 많이 속한 회사죠.

출연작으로는 아적자위여해(我的刺猬女孩), 아재불요화니주붕니(我才不要和你做朋友呢)등이 있습니다.

장달비 차기작으로는 묘청허원의 남주 임유륜과 주연을 맡은 이진제련애(二进制恋爱) 아적소확행의 남주 당효천과 촬영한 고장극 유협적성진 등이 있습니다.

2021.01.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당효천 장달비 유협적성진 柳叶摘星辰 My Wife is a Thief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완안락융 나이는 1997년 12월 23일생으로 키는 186cm 대만출신 배우이며 망고티비소속입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등 왠만한 OTT 서비스 플랫폼에서 보실 수 있는 정우혜 장여희 주연의 운색과농에서도 나왔었고 공준 유인어 주연의 치아문첨첨적소미만에서 배드민턴 선수로 나왔던 그 배우입니다.

운색과농에서는 남주 동료의사이자 장여희의 매니저를 좋아하는 일편단심 캐릭터로 나왔는데요. 이렇게보니 아~ 하게 되는데 탑스타가 아니면 맡은 캐릭터로 인식하게 되서 아 그 사람이 이 사람이구나.라고 저도 이제서야 알게 되네요.

치아문도 그렇고 운색과농에서도 한여자만 보는 캐릭터였는데요. 치아문에서도 괜찮긴 했지만 운색과농에서 참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그 배우가 여기 나온 완안락융이라니... 역시 캐릭터가 어느정도는 그 배우의 아우라를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차기작으로는 천성장가와 통천서원에 나왔던 서호, 종극필기 에서 해우신역으로 나왔던 류욱함과 같이 촬영한 호리재수라는 고장극이 있습니다.

2020.10.26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공준 유인어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다시보기

 

✔ 타화타적연애극본 줄거리 리뷰


엽자(Ye Zi 叶子)의 소설 아적망상증남우(wodi wangxiangzheng nanyou 的妄想症男友)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타화타적연애극본

드라마 제목과 원본 소설의 제목을 합쳐보면 타화타적연애극본, 아적망상증남우 그와 그녀의 연애극본, 나의 망상증 남친. 줄거리는 말그대로 입니다. 망상증에 걸린 남친을 연애극본을 써서 치료하는 방법이라고 할까요? 공개된 스틸컷만 보고나서 타임슬립인데 뭔가 현대도 나오고 복잡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보고나서는 사실 복잡할 건 없는 로코물이었습니다.

잘생긴 외모 높은 아이큐 엄청난 부를 가진 주선문은 여자들이 꿈꾸는 남자이다. 하지만 그는 겉보기와는 좀 다르다. 교통사고 이후 그는 시간이 지날 수록 악화되는 자신이 과거 황제라 생각하는 이상한 신경증에 걸린 상태이다.

자신이 황제라고 믿고 있는 그는 어느 날 부터 오로지 자신만의 상상의 제국이 번영하는 데만 신경을 쓰고 회사경영은 다른 사람손에 맡기는 등 번창하는 자신만의 제국을 관리하기 위한 궁을 만드는 것에 신경 쓴다.

그와 가까운 사람들은 그를 대신하여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필요가 있다는 것에 동의하고 어느 날 돈이 절실히 필요한 파산직전의 심리치료사인 라개회가 그를 떠맡게 된다.

뭐 대충 이런 이야기인데요. 사실 따지고 들자면 심리치료하는 부분이나 전문성 과거의 인연 이런 기타등등 뭔가 좀 갸우뚱 하게 되는데 그런거 그냥 그려려니 하고 가볍게 보시면 나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른 서브커플도 귀엽고요.

길지 않아서 티빙에 올라오면 하루쯤 날잡아서 보실만도 하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