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등초원 천년심동 千年心动 Millennium Heart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8. 8.

등초원 천년심동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천년심동
와..등초원의 저 어깨 피지컬
등초원
장군감이네


스틸컷 출처는 등초원 웨이보 천년심동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오역 혹은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중드특성상 방영전까지 회차나 제목등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추후 추가되는 정보 (방영일자 리뷰 잘못된 정보 기타등등)은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등초원 도지영 주연의 선협 판타지 고장극 천년심동 (Qian Nian Xin Dong 千年心动). 총 24부작으로 영문제목은 Millennium Heart 입니다. 

6월 3일부터 헝디엔에서 크랭크인되었고 관방웨이보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니 7월 말에 촬영이 완료된 듯 싶습니다. 웹드이기도 하고 24부작이라 두달정도로 마무리 된 듯 싶습니다. 크랭크인날 사진과 달리 공개된 스틸컷은 등초원이 꽤 매력적으로 나와서 기대가 조금 되긴 하네요!

✔ 천년심동 등장인물 출연진보기

 

등초원
도지영
왕가선
신서기
왕언
호걸
백주
오첨호
한승우

- 정계 (Cheng Qi 程启) 등초원 (Deng Chaoyuan 邓超元)

- 아린 (A Lin 阿麟) 도지영 (Tu Zhi Ying 屠芷莹)

- 서전 (Xu Jun 徐隽) 왕가선 (Wang Jiayu 王佳璇)

- 주정연 (Zhou Jingyan 周静妍) 신서기 (Xin Ruiqi 辛瑞琪)

- 백주 (Bai Shu 白澍)

- 한승우 (Han Cheng Yu 韩承羽)

- 오첨호 (Wu Tianhao 吴添豪)

- 왕언 (Wang Xuan 王轩)

- 호걸 (Hu Jie 胡杰)

여주인 도지영 나이는 1999년 10월 16일생으로 키는 162,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2019년 망고티비 방영작 식분희환니(食分喜欢你)를 통해 데뷔하였고 출연작으로는 척미 김한 주연의 몰유비밀적니(没有秘密的你)등이 있습니다. 

연기되는 한승우도 나오네요.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장안락등등 고장극을 보다보면 눈에 익은 배우죠. 스틸컷 사진을 보니 이번 배역은 그 동안에 맡았던 것과는 이미지가 판이하게 다를 듯 합니다. 

한승우 나이는 1991년 7월 11일 생으로 키는 180cm 북경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2021년 기준 열시전매(悦视传媒)입니다. 한승우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임가륜 백록 주연의 일생일세 전생편 장안여고, 몽성장안, 경쌍성등이 있습니다. 

2021.02.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몽성장안 梦醒长安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2020.12.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일생일세 전생편 장안여고(长安如故) Forever and Ever 2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10.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이역봉 진옥기 정업성 경쌍성 (镜双城 Mirror Twin Cities) 등장인물 및 줄거리

주연급은 아니더라도 존재감 있는 조연으로 롱~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어떤 캐릭터든 고장극에 특화되어 있는 연기 잘하는 배우로 다가오거든요. 

천년심동 관방웨이보에 들어가보니 백주 스틸컷도 있더라구요! 한승우 제외하고 신인만 나오나 했는데 어떤 역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비쥬얼적으로는 유리미인살의 등사와 약간 비슷하네요.

많은 분량은 아닌 듯 하고 게스트출연 이런 건가 봅니다. 백주는 저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백주의 간단프로필 및 다른 차기작은 아래 황후류흑반에 대해서 쓴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8.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랄목양자 황후류흑반 皇后刘黑胖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메이킹필름보기

청춘조소과를 통해 많이 알려진 등초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 등초원 프로필 필모등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전에도 느꼈지만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더 귀공자 같은 아우라를 뿜어 내는 듯 합니다. 

등초원 다른 차기작으로는 아재부요당맹주 인해지중우견니등이 있습니다. 

2021.06.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서붕 등초원 아재부요당맹주 我才不要当盟主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등초원 장희야 인해지중우견니 人海之中遇见你 Meeting You Loving You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0.10.2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등초원 덩차오위안 DengChaoyuan 邓超元 프로필 필모그래피 드라마 작품 웨이보 주소

 

✔ 천년심동 줄거리

(줄거리는 중국포털 검색 기사내용등을 참조해서 작성해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선협과 판타지가 어우러진 정계와 아린의 삼천년을 뛰어넘는 사랑이야기. 


3000년전 정계는 신룡의 아들 아린은 천계의 선녀로 천하를 제패하려는 무리의 음모를 깨뜨렸지만 두 사람의 혼은 세상에 떠 돌게 된다. 삼천년이 지난 후 이 두 사람은 잘생겼으나 겉모습은 차가운 하지만 실제로는 약한 소년 정계와 늘 상냥하지만 엉뚱하기도한 아린으로 세상에서 만나게 된다.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은 악을 처단하기 위하여 뭉치게 된다. 

보니 전형적으로 멋있는 남주 캐릭터와 전형적으로 귀엽고 매력있는 여주 캐릭터설정인듯 합니다. 이런 드라마는 사실 깊이감으로 보는게 아니라 얼마나 케미가 맞는지에 따라 달라지기에 방영이 되어봐야 느낌이 올 듯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