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몽견사자 꿈에서 본 사자 야오츠 진우송 梦见狮子 Out Of The Dream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결말 보기

by royaltime 2021. 8. 11.

몽견사자 Out Of The Dream 등장인물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몽견사자 야오츠
훈훈청량 오우항
사흥양

스틸컷출처는 몽견사자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야오츠 진우송 주연의 몽견사자 : 꿈에서 본 사자 (Meng Jian Shi Zi 梦见狮子). 영문제목은 Out Of The Dream 입니다. 실제촬영은 2020년 9월 부터 2020년 12월 중순까지 된 드라마입니다.

총 30부작으로 아이치이방영예정작이며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제공 될 예정입니다. 경극을 매게로 한 로맨스 현대극인데요. 경극은 패왕별희에서 접한 이후로 생소해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되네요. 

 

✔ 몽견사자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야오츠
진우송
부청
사흥양
오우항
손진이


- 백비려 (Bai Fei Li 白翡丽)역의 요치 (야오츠 Yao Chi 姚弛)

- 여비 (Yu Fei 余飞) 역의 진우송 (Chen Yu Si 陈雨锶)

- 관구 (Guan Jiu 关九) 역의 부청 (Fujing 傅菁)

- 도가 (Dao Ge 刀哥) 역의 사흥양 (Xie Xingyang 谢兴阳)

- 학시( Hao Shi 郝时) 역의 오우항 (Wu Yu Heng 吴宇恒)

- 능주 (Ling Jiu 绫酒) 역의 손진이 (Sun Zhen Ni 孙珍妮)

- 언패산 (Yan Peishan 言佩珊) 역의 풍파 (Feng Bo 冯波)

학원물이 아닌데도 거의 다 신인급의 연기자로 이루어진 작품인데요. 뭐 웹드는 이런 경우가 많긴 하지만요. 아이돌이나 오디션프로그램 출신들도 있고 외모가 다들 훈훈 하네요.

손진이 나이는 2000년 5월 5일생으로 키는 165cm 이고 SNH48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영화 드라마에 출연한게 몇 편 있긴 한데 다른 출연진들과 마찬가지로 크게 눈에 띄는 작품은 아직 없습니다.

여주 진우송 나이는 1996년 6월 30일생으로 키는 164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섬광소녀 등이 있습니다.

부청/푸징 나이는 1995년 6월 29일생으로 키는 168cm 2018년 중국판 프듀101인 창조영에 출연하여 화전소녀101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출연작으로는 차청봉명, 니시아적명중주정등이 있습니다.

사흥양 나이는 1999년 7월 22일생으로 키는 181cm, 출연작으로는 소년강호물어, 환영광림고중생/어서오세요 고등학생등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외모가 청량 훈훈한듯 합니다. 소년강호물어 보다 말았어서 기억에는 크게 남지 않지만요.

오우항 나이는 1996년 9월 11일생으로 키는 181cm, 출연작으로는 아취시반저반여자 수설아결불료혼등이 있습니다. 이 배우도 느낌이 사진상으로는 훈훈상큼하네요.

2021.01.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관효동 후명호 아취시저반여자 我就是这般女子 A Girl Like Me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야오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에 쓴 프로필 필모등을 참조해주세요. 그동안 찍어놓은게 은근 있어서 하나둘씩 풀리고 있네요. 2021년에 방영된 작품으로는 니미소시흔미와 방학별주가 있습니다. 두개 다 호응은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니미소시흔미야 워낙 라이징스타들이 대거 출연하기도 했고요.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6.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야오치 야오츠 이정정 방학별주 放学别走 등장인물 줄거리 뮤비 보기

2021.08.0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야오츠 야오치 yaochi 姚弛 프로필 영화 드라마 필모그래피 차기작 인스타

✔ 몽견사자 줄거리 결말


소호유미 (Xiaohu Ruwei 小狐濡尾)의 동명의 소설 몽견사자를 각색해서 만든 작품.

몽견사자
몽견사자
몽견사자

경극을 배우는 여비는 선등정(缮灯艇)에서 잘못을 저질러 쫓겨나게 되고 경극프로듀서인 백비려는 새무대를 위해 실력을 갖춘 숨은 배우를 찾아다니다 그녀를 만나게 된다. 여비의 목소리는 백비려의 무대 안팎을 뒤흔들었지만 어머니가 세상을 떠남으로 인하여 두 사람은 연락이 끊긴다.


다시만난 여비는 전문연극학원 입시를 준비중이었고 백비려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위기에 처해있었다. 여비는 아르바이트로 인하여 백비려의 집으로 들어가게되고 백비려는 여비를 위해 수업을 해주게 된다. 그녀의 깊은 이해로 그의 집은 변하게 되고 외조모의 도움으로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여비가 경극에 전념할 수 있도록 백비려는 그가 가장 힘들때 이별을 통보하지만 진실을 알게된 여비는 백비려의 회사가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로 결정한다. 결국 여비는 정성춘추(鼎盛春秋) 무대에서 색다른 오자서를 불렀고 백비려는 남가여몽 초연 무대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두 사람은 결혼까지 이르게 된다.

이 글 쓰기 전에 야오츠 출연작이라서 관심을 갖고 있어서 스틸컷을 찾아보니 뭔가 묘하다고 생각했는데 경극을 주제로 한 작품이라... 웹드이긴 하지만 소재가 소재인만큼 신인배우들로만 이루어진 이 작품이 어떻게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