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오선의 진철원 낭군불여의 랑군불여의 郎君不如意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0. 11.

진철원 오선의 랑군불여의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오선의
이렇게 멋쁨 청순 진철원인데
하아 이거 극복 불가능분장인데...ㅠ.ㅠ 아니 넘 이상햇..
사자심
왕락청
양천북
문첩
희이력
왕목요
동백량
임애가

사진 스틸컷 출처는 랑군불여의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혹시 추가되는 정보나 변동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진철원 오선의 주연의 로맨틱 판타지 고장극 량군불여의 (Lang Jun Bu Ru Yi 郎君不如意). 태자비승직기2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태자비승직기는 안봐서 사실 모르겠습니다만 진철원 출연작이라 소개글 써봅니다. 근데 스틸컷 보고 헉했네요.

총 30부작의 요우쿠 방영 예정작으로 실제 촬영은 2021년 6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세달여간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늘상하는 말이지만 회차 기타등등은 중드계 특성상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 변동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낭군불여의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제파 (Qi Pa 齐葩) 역의 오선의 (Wu XuanYI 吴宣仪) : 대하국 공주

- 규목랑/ 이웅 (Kui Mu Lang / Li Xiong 奎木狼/李雄) 역의 진철원 Chen Zheyuan 陈哲远

- 류군 (Liu Jun 柳君) 역의 사자심 (Shi Zi Xun 师子寻)

- 홍수 (Hong Xiu 红袖) 역의 왕락청 (Wang LuQing 王路晴)

- 백가 (Bai Ke 白珂) 역의 양천북 (Yang Chuan Bei 杨川北)

- 호접 (Hu Die 蝴蝶) 역의 문첩( Wen Jie 文婕)

- 정목안 (Jing Muyan 井木犴) 희이력 (Xi Er Li 希尔力)

- 소합 (Su He 苏合) 왕목요 (Wang Muyao 王木遥)

- 마영웅 (Ma YingXiong 马英雄) 역의 동백량 (Dong Boliang 董柏良)

- 해당 (Hai Tang 海棠) 역의 임애가 (Lin Aijun 林艾泇)

여러 출연자들이 나오는데 진철원 오선의 빼고 두어명쯤은 확 눈에 띄는 서브출연자가 있어야 하는데 확 눈에 띄는 출연자가 없네요. 이런 건 외모가 반은 차지하는데... 그걸 고사하고서라도 연기라도 좀 되는 배우라도 있었음 하는데 중드 좀 보는 저도 눈에 띄지 않네요.

 

그나마 눈에 띄는 게 사자심이라는 배우인데요. 사자심 나이는 1999년 9월 10일생으로 키는 185cm. 넷플릭스 분투파소년에서 송자(Song Ci 宋慈)역으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그외 출연작으로는 천무기, 2021년 망고티비방영작이었던 저계남단태난대료( Zhe Jie Nan Tuan Tai Nan Le 这届男团太难带了 Intractable Guys)가 있습니다. 생각난김에 분투파소년이나 넷플릭스에서 다시 정주행해야겠네요.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재밌게 본 테니스 소재 중드인데 말이죠. 스포츠인데 중뽕없이요. 시즌2가 나온다는 말이 있었는데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여주인 오선의는 얼마전 아이치이 방영작이었던 세계미진리 나름 재밌게본 듯 합니다. 출연자들 대부분이 거의 다 외모가 받쳐줘서 그런대로 재밌게 봤었던 거 같아요. 연기력 보려고 보는 스타일의 드라마는 아니라서 화면도 예쁘고 필문군 적소문 류특도 멋있었고요.

2021.0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한국에서 아이돌하다 중국에서 배우로 넘어간 여자 아이돌 중에서는 그래도 그나마 오선의가 연기력으로 봤을때는 쬐금 다른 이들보다 낫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작품은 좀 그렇네요.

근데 뭐 연기력은 다 거기서 거기고 호감도로는 그냥 차라리 중국에서 계속 활동한 배우들이 차라리 더 나은 듯 합니다. 투라대륙은 나름 재밌게 봤는데 말이죠.

샤오쟌의 연기력이 뭐 말해 뭐해이고 다른 서브출연자들의 연기도 꽤 괜찮아서 받쳐줬으니까요. 투라대륙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 처음에 소개글 쓰려고 찾아볼때는 아..저게 뭐지? 샤오쟌의 눈에서 불이 나오네? 어? 저건 뭐지? 샤오잔의 등에서 거미다리가... 이상할 줄 알았는데 참고 막상 보다보니 은근 볼만 했던 작품입니다. 역시 잘생김도 한몫하지만 연기가 되야 그 작품이 살아나는 거죠.

2020.10.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샤오쟌 초전 신작 투라대륙 斗罗大陆 DouLuo Continent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트레일러 영상

 

남주인 진철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등은 이 글 아래 쪽 크랭크업 사진 위쪽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년방영작이었던 암격리적비밀도 좋았고 많은 분들이 보진 않았지만 봉려구천도 좀 참고 보면 괜찮았던 거 같고 넷플릭스에서 호일천과 주연을 한 절대쌍교도 재밌게 봤었고요. 아직 안보신 분들 절대쌍교 추천합니다. 스포 알고 봐도 볼만해요.

 

2021.03.18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무협 고장극 추천 넷플릭스 호일천 진철원 양천한 양결 절대쌍교 绝代双骄 Handsome Siblings 리뷰 결말 다시보기

✔ 랑군불여의 줄거리


선등 (Xian Cheng 鲜橙)의 태자비승직기2 공주상가기 (Tai Zi Fei Sheng Zhi Ji 2 Gong Zhu Shang Jia Ji 太子妃升职记2 公主上嫁记) 를 각색한 작품.

안공(颜控)공주 제파는 황궁방화사건을 조사를 하다 매복에 잘못 걸려 들어 화수족의 랑군 규목랑에 의해 구조된다. 규목랑은 영주를 얻기위하여 제파와 결혼하려 하지만 제파는 규목랑을 두려워하고 도망치려다 사건을 조사하기 위하여 남기로 선택한다.

그렇게 제화의 생활은 잘생긴 남자와 못생긴남자로 인해 뒤죽박죽이 된다. 하지만 제화는 규목랑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두 사람은 애증과 사랑의 갈등을 겪은 후 역천개명한다.

이 드라마 과연..? 좀 의문이 드네요. 물론 감독이나 배우들은 아닙니다만 원작작가가 혐한이기도 하고요. 저는 그래서 철인왕후도 안봤었는데 말이죠. 그것도 그렇고 크랭크인때는 진철원 예쁨뿜뿜이었는데 스틸컷이 공개되니 아 이건 좀 극복할 수 없겠는데 라는 생각이 드네요. 분장이 못생긴 분장이 아니라 기괴....

최근 방영작이었던 진철원 주연의 암격리적 비밀은 매우 호평이었는데 말이죠. 진철원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5.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진철원 서몽길 암격리적비밀 暗格里的秘密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2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철원 천저위안 ChenZheYuan 陈哲远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크랭크업날 오선의
랑군불여의 크랭크업
크랭크업날 진철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