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진철원 천저위안 ChenZheYuan 陈哲远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by royaltime 2021. 8. 27.

진철원 천저위안 ChenZheYuan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오아시스

한살 한살 들어가면서 분위기가 살짝 달라지는
뭔가 진철원 이미지에 딱
프릴을 소화하다니
운동선수 역해도 잘 어울릴 거 같은
탈색머리한 사진이 있어서
개구진 느끰
똘망똘망
최근 사진보다 예전 사진분위기가 더 좋아보이는

사진출처는 모두 진철원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중국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는 진철원 (Chen Zhe Yuan 陈哲远) 나이는 1996년 10월 29일 생으로 키는 180cm, 광둥성 심천시 (광둥성 선전시 Guangdong Shenzhen 广东省深圳市) 태생입니다. 심천대학(深圳大学) 연기학과 출신이며 소속사는 2021년 8월 기준 과연오락 (果然娱乐) 입니다.

같은 소속사로는 나인퍼센트 샤오귀 왕린카이(소귀 왕림개), 모림림, 초연, 련련시리즈의 양사택, 서개흠 이가호 세계결아일개초련 소주차만행에 나왔던 진호람등이 있습니다. 같은 소속배우같은 경우는 지금 이 글을 쓰는 2021년 기준입니다.


같은 소속사 내에서는 진철원과 더불어 초연이 유명하긴 하네요. 샤오귀도 인기가 많지만 배우로서는요. 서개흠도 서서히 인기가 있는 듯 하고 양사택도 월광변주곡등등 최근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요. 아 그러고보니 주언진도 있었네요.

진철원 데뷔는 2015년 아이치이방영 류행지왕(流行之王)이라는 아이돌 육성프로그램에서 Mr.Bio 라는 팀으로 하게 됩니다.

데뷔싱글곡은 Jackpot이라는 곡으로 바이두에서 찾아보니 용형하고 차쿤이 만든 곡이더라구요? 유튜브에서 찾아서 듣다가 지난 곡인데 어쩐지 중국노래치고는 꽤 괜찮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용감한 형제와 차쿤이 만든 거라니..뮤비는 이 글 맨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진철원 영화 출연작

 

- 2018년 2월 미스퍼프/포부소저 (泡芙小姐 Miss Puff )
: Wang Han 王涵

- 2021년 2월 당인가탐안3 : 왕보강(왕바오창) 류호연 츠마부키사토시 주연의 당인가탐안 시즌3. 노다 코지역으로 게스트 출연 시즌 1,2,3 다 해외를 위주로 촬영이 이루어진 중국영화인데요. 중뽕없이 볼만한 영화입니다. 3는 일본이 배경입니다.

✔ 진철원 드라마


- 2017년 4월 비과 (Mi Guo 秘果)
: 단백문 (Duan Bo Wen 段柏文)역. 이란적/리란디와 주연을 맡은 청춘 우정 로맨스를 다른 총 24부작의 아이치이방영작.

- 2018년 1월 촉산전기2 답화행가 (蜀山战纪2踏火行歌)
: 여영기 (Yu Ying Qi 余英奇)역 오기륭 우정인등과 출연한 촉산전기 시즌2로 총 48부작입니다.

시즌 1에서 진위정 조려영 오기륭등 더 유명한 배우들이 나왔지만 개인적으로는 진철원이 나온 시즌2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배우 인지도를 떠나서 내용적인 면이나 배우들합이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촉산전기 2를 보고 재밌어서 시즌1까지 찾아봤지만 기억에 남는 건 시즌2네요. 이것도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막 무지막지한 큰 기대감을 안고 보진 마시구요. 2021년 기준 왓챠 웨이브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한 드라마입니다.

촉산전기2
촉산전기2


- 2018년 4월 타흔표량 (她很漂亮)
: 려효유 (Lu Xiao Wei 吕晓维) 역 진철원과 더불어 장흠예 곽경비 등이 나오는 총 40부작의 로코물입니다.

- 2018년 6월 친애적활조증 ( Qin Ai De Huo Zu Zong 亲爱的活祖宗)
: 견준 (Zhen Jun 甄骏) 역. 총 24부작의 판타지로코물로 아이치이방영작.

- 2020년 1월 당인가탐안 (唐人街探案 Detective Chinatown )
: 노다코지( Noda Koji 野田昊二) 역. 총 12부작으로 9~12회 주연을 맡았습니다.

당인가탐안
절대쌍교 촬영중
절대쌍교 호일천 진철원
절대쌍교


- 2020년 1월 절대쌍교 (绝代双骄)
: 강소어 (Jiang Xiao Yu)역.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봤을땐 별 생각없이 스킵하면서 봤는데 올초에 스킵 안하고 쭈욱 보니까 은근 볼만하더라구요!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2021.03.18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무협 고장극 추천 넷플릭스 절대쌍교 绝代双骄 Handsome Siblings 리뷰 결말 다시보기

- 2020년 9월 봉려구천 ( Feng Li Jiu Tian 凤唳九天)
: (Ye Jun Qing 夜君清)역. 총 36부작으로 웨이브 왓챠 아이치이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볼만한데 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안보시더라구요. 역시 너무 큰 기대는 마시구요. 여기서 중요한건 생각보다 볼만하다는 겁니다.

사실 이것도 절대쌍교처럼 처음엔 스킵하며 보다가 안봤고 두번째 다시 시청할때 쭈욱 넘어가며 보니 은근 볼만 했습니다. 절대쌍교와 비교하자며 절대쌍교가 재밌지만 이건 이 나름대로 괜찮아요. 진철원이 연기를 참 잘한다는 걸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라고 할까요? 약스포가 될 수도 있지만 후반부쯤 순식간에 표정연기가 확 되는 부분이 있는데 소름이 쫙.

- 2021년 3월 십이담 (十二谭)
: (Bai Yu Shu 白玉书) 역. 게스트 특별출연이며 진철원은 1~2화에 나옵니다. 다른 게스트로 위철명도 나오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2020.1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구리나자 신작 십이담 Twelve Legends 十二谭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특별출연소개

암격리적비밀
암격리적비밀


- 2021년 8월 암격리적비밀 (暗格里的秘密)
: 주사월 (Zhou Si Yue 周斯越) 역. 아직 저는 못 본 작품입니다만 현지내 평점도 그렇고 반응이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5.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진철원 서몽길 암격리적비밀 暗格里的秘密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진철원 미방영 차기작

(2021년 8월 기준 미방영 차기작입니다)

- 청잠행 (青簪行)
: 우선 (Yu Xuan 禹宣) 역. 이 작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우이판때문에 무기한 연기되었죠. 오랜기간 찍기도 했고 양쯔도 고생한 작품인데 말이죠. 처음부터 순번때문에 말이 있었던 작품이기도 했고요. 어휴. 고생해서 찍은 다른 배우들과 스텝들은 뭔죄랍니까..

우이판얘기를 잠깐 하자면 법적대응까지 한다고 밝혔지만 웨이보도 모두 삭제되었고 구금된 상태입니다. 중국은 국적 불문 자국 형법으로 처벌하는 속지주의를 택하고 있기때문에 캐나다 국적인 우이판도 그에 따른 형벌을 받을 예정입니다. 근데 캐나다로 돌아가도 캐나다도 이런 범죄에 대한 처벌은 수위가 강하기 때문에 어느 나라에 있든 처벌은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이 드라마를 보게 될 수 있을런지는 의문인 상태입니다. 너무 주요배역이라 AI로 얼굴을 대체 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도 따를 듯 하구요.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7.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엑소 전멤버 크리스 우이판 오역범 Wu Yi Fan 吴亦凡 스캔들 법적대응


- 봉화유금 (구 살파랑)杀破狼
: 장경 (Chang Geng 长庚) 역. 개인적으로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작품중에 하나 입니다. 아래 이전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연배우진들때문에 라인업 뜨자마자 아! 이건 봐야해! 라고 외쳤어요.

진정령 이후에 비슷한 류의 드라마가 많이 나오고 산하령은 성공을 거두기도 했죠. 라운희 진비우의 호의행, 장릉혁 적소문의 길성고조/천관사복과 더불어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걱정이 되는 게 광총에서 어찌 나올지..호의행 방영된다 안된다 자꾸 미뤄지고 이것도 어찌될지... 뭐 이러다가도 갑자기 방영되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한 중드계라서 종잡을 수가 없네요.

2021.06.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봉화유금 烽火流金 등장인물캐릭터 소개 출연진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구 살파랑杀破狼

2020.11.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중드 살파랑 杀破狼 등장인물 배우 웨이보

-랑군불여의 (Lang Jun Bu Ru Yi 郎君不如意)
: 규목랑/이웅 (Kui Mu Lang / Li Xiong 奎木狼/李雄)역.
투라대륙 세계미진리등을 찍은 오선의와 주연을 맡은 태자비승직기 시즌2라 볼 수 있지만 조금 다를 듯 합니다.

사실 이 태자비승직기자체에 대해서 저는 불호이기때문에 진철원이 호감이나 볼지는 아직은 잘모르겠습니다. 총 30부작으로 요우쿠 방영예정작입니다.

랑군불여의 크랭크인날


차기작같은경우 회차나 제목등은 중드계 특성상 바뀔 수 있음을 감안하고 봐주시면 됩니다. 이후 추가되는 필모는 중드와 기타등등 카테고리에서 검색해서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 진철원 SNS


진철원 웨이보는 상단의 살파랑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오아시스는 중국판 인스타그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뭐 그냥 웹에 저장 시켜놓고 이따금씩 들여다보는 건 괜찮은 듯 한데 굳이 인스타그램도 아닌데 가입해서까지 볼 그럴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중국앱 가입하기가 좀 개인적으로는 꺼려지더라구요. 얼마전에 163.com 에서 문자도 오고 가입한 건 웨이보밖에 없는 거 같은데 말이죠. 앞으로는 중국앱 가입안하고 그냥 웹으로 볼 수 있는 건 모바일이든 데크스탑이든 태블릿이든 그냥 웹으로 보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기존에도 띄엄띄엄하기는 했는데 최근에는 거의 안하는 듯 보입니다.

진철원 인스타그램 @chanchityuenn

진철원 오아시스 https://m.oasis.weibo.cn/v1/h5/share?uid=1806963941

✔ 진철원 데뷔곡 Mr.BIO 잭팟 뮤비

노래는 나쁘지 않은데 중간중간 화장실 부분 뮤비 난해하네요. 이후 추가 되는 필모나 정보 소식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차기작들은 중드와 기타등등 카테고리에서 검색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쌍무지개 진철원 사진 보고 가세요.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