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지계 동몽실 향호 이대곤 교약운간월 皎若云间月 구 환고세자비 Bright As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0. 4.

장지계 동몽실 교약운간월 Bright As the Moo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향호 장지계 동몽실
장지계
동몽실
교악운간월
교약운간월
이대곤
이대곤
교약운간월

사진 스틸컷 출처는 교약운간월 관방웨이보 각 배우들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혹은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링크자체를 가져가서 소개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방영전까지는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또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장지계, 동몽실 주연의 교약운간월 (Jiao Ruo Yun Jian Yue 皎若云间月). 원작과 같은 제목의 환고서자비에서 바꿨네요. 영문제목은 Bright As the Moon 입니다. 실제촬영은 2019년 상반기에 된 작품으로 유난히 미방영작이 많은 듯한 동몽실이 남주를 한 작품입니다. 

✔교약운간월 등장인물


- 운천월 (Yun Qian Yue 云浅月) 역의 장지계 (Zhang Zhi Xi 张芷溪) : 운왕부 적녀

- 용경 (Rong Jing 容景) 역의 동몽실 (Tong Meng Shi 佟梦实) : 영왕부 세자.

- 야경염 (Ye Qing Ran 夜轻染) 역의 향호 (Xiang Hao 向昊)

- 척발엽청 (Tuoba Ye Qian 拓拔叶倩)역의 정연추 (Cheng Yan Qiu 程砚秋)

- 진옥응 (Qin Yu Ning 秦玉凝) 역의 이약가 (Li Ruo Jia 李若嘉)

- 야천일 (Ye Tian Yi 夜天逸)역의 왕호정 (Wang Haozhen 王皓祯)

- 야경안 (Ye Jingan 夜景安)역의 선영철 (Shan Yingzhe 单瑛哲)

- 옥락요 (Yu Luo Yao 玉洛瑶)역의 장묵석 (Zhang Mo Xi 张墨锡)

- 상관명매 (Shangguan Ming Yue 上官茗玥)역의 이창 (Li Chang 李昶)

- 람의 (Lan Yi 蓝漪)역의 학택가 (Hao Ze Jia 郝泽嘉)

- 운노왕야 (云老王爷)역의 석역륜 (Xue Yilun 薛亦伦)

- 채련 (Cai Lian 彩莲) 역의 허원원 (Xu Yuanyuan 许媛媛)

- 위양 (Wei Yang 卫漾)역의 장승양 (Zhang Cheng Yang 张承阳)

- 현가 (弦歌)역의 김선 (Jin Xuan 金旋)

- 운향하 (Yun Xiang He 云香荷)역의 류맹 (Liu Meng 刘荫)

- 냉왕야 (冷王爷)역의 이양 (李昂)

- 운황후 (云皇后)역의 고혁희(Gao Hexi 高赫浠)

- 냉소탁 (Leng Zhao Zuo 冷昭卓)역의 이택 (Li Ze 李泽)

- 용풍 (Rong Feng 容枫)역의 공상지 (Kong Xiangchi 孔祥池)

- 경훤공주 (轻暖公主)역의 여자선 (Yu Zixuan 余籽璇)

- 야천경 (夜天倾)역의 곽위 (Guo Wei 郭伟)

- 야천욱 (Ye Tian Yu 夜天煜)역의 손역범 (Sun Yi Fan 孙亦凡)

- 창정 (苍亭)역의 양춘서 (Yang Chunru 杨春瑞)

- 진유 (Chen Liu 陈柳)역의 모예문 (Mao Yiwen 毛艺文)

- 란링루이 (Nan Ling Rui)역의 이대곤 (Li Dai Kun 李岱昆)

여주인 장지계 나이는 1987년 10월 7일생으로 키는 167cm 북경전영학원 석사출신입니다. 서남민족대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기도 했습니다. 예쁜데 공부욕심도 많은 듯 하네요. 이 배우 꽤나 매력있는데 생각만큼은 확 뜨지 않는 듯 합니다.

출연작으로는 사마의 미완의 책사, 신석연 미인제조등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2021년 기준 환서세기입니다. 환서세기 큰 회사이지만 이따금씩은 소속배우들 중 안타까운 배우들이 은근 있는 거 같습니다. 성의도 뒤늦게 빛을 본 상태고요.

장지계 미방영 묵은 차기작들도 은근 있는데요 이 작품. 교약운간월이 제일 재미있어보입니다. 2018년쯔음 촬영한 풍소봉 성의등이 출연한 산하명월도 끌리긴하나 나머지는 크게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이 작품 같은 경우 장지계의 고전적인 이미지와 가장 잘 맞는 복장과 헤메가 아닐까 합니다. 약간 판타지물이나 이런 느낌 참 잘 어울리는 듯 한데 말이죠. 방영을 좀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 8월 기준으로 금석하석 군구령 남주인 김한과 공개연애 중이기도 합니다. 2020년 10월 24일 웨이보에서 김한이 장지계와의 열애를 인정했었죠. 김한은 어떤 치명적인 매력이 있는지 몰라도 꾸준히 괜찮은 여배우들과 주연으로 작품을 하고 있습니다.

조려영과 찍은 니화아적경성시광에서는 남성미가 좀 뿜뿜하긴 했습니다만... 여담이지만 김한 최근 방영작인 군구령 반응이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그때 포스팅하면서 느낀 건데 팽소염이 여주고 남주에 매력적인 서브남이 여러명이라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았거든요.

2021.07.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유쿠 팽소염 김한 왕우석 군구령 君九龄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줄거리보기

남주 동몽실 나이는 1993년생으로 키는 183cm 경여년에서 오죽역을 맡았던 배우로 현문대사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동몽실도 은근히 미방영 차기작들이 있는 배우죠. 최근에 촬영에 들어간 천추령, 도호가적소낭자(屠户家的小娘子), 일념시광, 신조협려2019버전등이 있습니다.

동몽실
향호
향호


서브남인 향호 나이는 1995년 10월 8일생으로 키는 185cm 입니다. 이 배우 스틸컷 보면서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구지..? 했는데 백록 허개 주연의 고장극 초요에서 눈여겨 봤었던 만록문의 강호 천재의술인 고함광역을 맡았던 배우였네요.

초요 재밌어서 왓챠에서 한번 넷플릭스에서 올라왔기에 또 한번 두 번이나 본 작품이었는데 그새 누군지 가물가물해졌다니... 그외 출연작으로는 유여고인래 계초빙 장아흠 주연의 호상화니재일기 봉수황등이 있습니다. 이 배우도 현대극보다는 고장극에 잘 어울리는 비쥬얼인 듯 합니다. 초요에서 정말 존멋이었는데... 이 작품 얼른 빨리 방영되었으면!!

2020.11.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계초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교약운간월 줄거리



서자정(xiziqing 西子情) 의 환고세자비(Wan Ku Shi Zi Fei 纨绔世子妃)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소문에 의하면 운왕부의 적녀 운천월은 거만하며 문맹이라는 말이 돈다. 하지만 실은 이 소문은 운천월 스스로가 왕실로 시집가는 것을 원치 않기에 그녀 스스로 퍼뜨린 것이었다.

실은 십여년전부터 운천월은 영왕부 세자 용경을 사랑하였던 것이었다. 하지만 잘생기고 우아한 용모를 지닌 용경은 한독의 후유증으로 수년간 병을 앓고 있었다. 그를 사랑했던 운천월은 그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기억을 잃는 대가에도 개의치 않고 봉황겁을 연다.

운왕부의 유일한 적녀 운천월과 영왕부의 유일한 세자가 서로 사랑하게 된 것은 좋은 인연이었지만 그녀를 사랑한 황제 야경염의 훼방으로 인하여 둘의 인연은 쉽게 이어지지 않는다.

야경염은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그녀의 몸에 생사존망의 독을 넣어 그녀가 그의 곁을 떠나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기억을 잃었음에도 운천월은 잊혀지지 않는 그녀의 마음을 지켜내고 용경도 완쾌되어 두 사람은 마침내 함께 하게 된다.

드디어 방영일정이 2021년 10얼 4일 요우쿠에서 잡히긴 했는데요. 회차같은 경우 바이두나 더우반에도 나와 있질 않으나 중국 포털에서 검색 해보니 30회정도라는 얘기가 있지만 방영전까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늘 얘기하자만 중드가 중드할 수 있기때문이죠.

눈빠지게 기다렸던 여생청다지교도 2021년 9월 8일에 방영한다 해놓고는 또 연기 되었으니가요. 정말이지 중드계는 검열로 인한 사전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그 검열때문에 십년묵은작도 있고 방영이 미뤄지기도 하고 쩝...

쓰다 보니 느낀건데 이 작품... 출연배우들 매력있지만 확 뜨진 않은 미방영차기작들도 은근 있는 배우들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내용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는 출연배우들도 꽤 괜찮은 듯 해서 기다려지네요.

 

쓰다보니 이대곤을 빼먹었네요. 이대곤은 개인적으로 산하령과 백발왕비등에서 인상깊었던 배우였는데요. 원래 산하령에서 공준역할이 이대곤이었다는 말도 있었죠. 그렇게 되었었다면 지금쯤 어땠을까요.. 이대곤 간단프로필은 아래 이전글 이대곤 차기작 중 하나인 아래 중자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8.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초월 서정계 등위 마문원 이대곤 중자 重紫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