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점연아온난니 진비우 장정의 조지위 타화기여공주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点燃我温暖你 Lighter and Princess 다시보기 리뷰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1. 10. 2.

진비우 장정의 점연아,온난니 타화기여공주군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미리보기 리뷰

진비우 탈색머리 은근 잘 어울리네요!
장정의
조지위 자오즈웨이
증가니
최우흠
전적적 쳰디디
강재신
이가호

사진과 스틸컷 출처는 타화기여공주군 관방웨이보,동신미래와 각배우들 웨이보입니다. 공식이 아닌 웨이보와 중국내 기사들 바이두 등등을 참고 해서 잘못된 사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을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거나 변경사항등 다른 정보들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진비우 장정의 주연의 점연아, 온난니 (Dian Ran Wo, Wen Nuan Ni 点燃我,温暖你) 구 제목 타화기여공주군 (Da Huo Ji Yu Gong Zhu Qun 打火机与公主裙). 영문명은 Lighter and Princess 입니다. 한국명도 풀이하면 영문명과 같습니다. 라이터 앤 프린세스. 

 

2022년 11월 3일부터 유쿠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진비우와 장정의의 화보가 먼저 공개 된 작품이죠. 총 36부작의 로맨스 현대극으로 2021년 9월 29일에 크랭크인 했습니다.

 

 

✔ 타화기여공주군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이순 (Li Xun 李峋)역의 진비우 (Chen Fei Yu 陈飞宇)

- 주운 (Zhu Yun 朱韵)역의 장정의 (Zhang Jingyi 张婧仪)

- 고견홍 (Gao JianHong 高见鸿)역의 조지위 (Zhao Zhiwei 赵志伟)

- 서려나 (Xu Lina 徐黎娜) 역의 전적적 (Qian Di Di 钱迪迪)

- 방지정 (Fang Zhijing 方志靖) 역의 최우흠 (Cui Yu Xin 崔雨鑫)

- 임적 (Ren Di 任迪) 역의 증가니 (Zeng Keni 曾可妮)

- 방서묘 (Fang Shumiao 方舒苗) 역의 강재신 (Jiang Zixin 姜梓新)

- 한가강 (Han jiakang 韩家康) 역의 이가호 (Li jiahao 李嘉灏)

최우흠 나이는 1996년 7월 6일생으로 키는 182cm 2021년 기준 소속사는 혹양오락(酷漾娱乐)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영화 탐정당인 당인가탐안3, 역시 영화 소정서, 드라마 진효주연의 육전지왕등이 있습니다. 2017년도 명일지자에도 출연했었습니다.

 

조지위/자오즈웨이 프로필과 필모에 대해서는 아래 변성니적나일천 포스팅편에서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조지위 출연작 중 추천하는 건 아지희환니, 내하보스우여하, 주점실습생 순입니다. 아지희환니는 이따금씩 한번 봐도 재밌어요. 오천의 오빠로 출연하고 오천 장우검에 이어서 송연비와 서브커플로 출연했습니다.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2021년 기준으로 미방영차기작으로는 팽관영 양자산과 함께 주요 배역을 맡은 혼인적량종채산(婚姻的两种猜想)등이 있습니다. 역시 올해 기준으로 소속사는 호일천 우치엔 장우검 송연비등과 같은 화책영시(화처미디어 华策影视) 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는 소속사입니다.

2020.12.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신성 양결 조지위 2021신작 변성니적나일천 变成你的那一天 The Day of Becoming You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장정의는 천쿤의 동신미래 소속이라서 주의깊게 보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나름 요즘 신인배우로 잘 나가는 듯 해요. 함께 출연하는 이가호도 같은 소속사입니다. 장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2.0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정의 장징이 Zhang Jingyi 张婧仪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작품 웨이보 인스타그램

 

진비우 나이는 00년생으로 잘 알려졌다시피 유명감독인 첸카이거와 여배우 천홍의 아들이죠. 키는 바이두 프로필상은 188cm입니다만 더 큰 것도 같아요. 뭐 확실하게는 모르지만요. 진비우에 대한 자세한 이모저모는 줄거리 내용 아래쪽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진비우의 경우 첫 방영 출연작인 장야 시즌1으로 많이 알려졌구요. 이 작품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등에서 한글자막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송이인과 주연을 한 작품으로 꽤 재미있었습니다. 시즌2가 길어지자 장야 시즌2대신 웅재기 성소 등은희등이 출연하는 고장극 천성지로를 찍었죠. 음.. 사실 저는 성소가 아이돌일때 말고 연기자로는 객관적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차기작으로는 라운희와 브로맨스를 다룬 투톱 고장극 호의행이 있습니다. 와 이거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방영이 될런지 사실 요즘 의문입니다. 최근 중국의 검열 행보를 보면요. 진정령이후 넘쳐나는 브로맨스 작품 속에서 기대치가 하늘끝까지 솟아오른 호의행이기도 한데요. 최근 촬영작은 길성고조 천관사복도 있습니다만 라운희의 연기력이 받쳐주는 고장극인 호의행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2020.10.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진비우 호의행 皓衣行 immortalit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타화기여공주군 줄거리

 

트웬틴(Twentine)의 동명의 소설 타화기여공주군 (Da Huo Ji Yu Gong Zhu Qun 打火机与公主裙)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막 시작된 주운의 대학생활은 악동 이순의 난입으로 뒤죽박죽이 된다. 주운은 그를 그저 부유하기만한 능력도 지식도 없는 그런 사람인 줄 알았지만 진정한 그의 정체는 실은 뛰어난 프로그래밍 실력으로 특별입학까지 한 천재였다.

 

몇 번의 부딪힘 끝에 그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에 대해 어느 정도 인정하게 된다. 선배인 방지정이 주운을 괴롭히자 이순은 주운을 감싸고 자신이 꾸린 프로그래밍팀에 그녀를 합류시켜 학교를 대표해서 주요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우승하게 된다. 그러는 사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집안 환경에도 불구하고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둘의 감정이 점자 깊어지고 사업도 성공을 앞두고 있었는데 방지정은 이순의 여동생에게 교통사고를 일으킨다. 이순은 이에 격분하여 그를 때리고 징역형을 선고받게 된다.

 

주운은 이순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라이벌인 방지정과 고견홍을 제치고 이순의 회사를 되찾는다. 주운의 이런 희생과 노력을 통해 이순은 가족의 아픔과 고통을 극복하고 마음을 열 용기를 받는다.

음.. 조지위가 연적의 서브남인 줄 알았는데 줄거리 상으로는 아닌 것도 같고 디테일한 건 봐야 알겠지만요. 조지위는 진취적인 성격의 달달웹드 잘 어울리는데 지난 변성니적나일천에서도 뭔가 아쉬웠고.. 그렇네요.

 

진비우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도금 저우예와 주연을 한 영화 도수설애니(倒数说爱你)등이 있습니다. 진비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12.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요범 진비우 도금 淘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리뷰 Gold Panni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feat.수시흉수 리뷰)

2021.10.1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비우 천페이위 첸페이위 Chen Fei Yu 陈飞宇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진비우 장정의 주연작이라 완결하면 찾아 볼 듯 합니다. 유튜브에 올라오면 봐야 겠어요.  볼 수 있는 채널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제가 보게 된다면 이후 리뷰나 자세한 사항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0.09.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