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요범 진비우 도금 淘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리뷰 Gold Panni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feat.수시흉수 리뷰)

by royaltime 2021. 12. 17.

아이치이 미무극장 리아오판 진비우 도금 Gold Panning 등장인물 줄거리 feat.수시흉수 리뷰

도금
리아오판 천페이위
도금 인물관계도
요범
진비우
소가
여효림
이총희
손암
왕동휘
정관삼
상백
이런 분장을 했어도
멋있네?
남성미까지..ㅎㅎ

스틸컷 출처는 도금 관방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아이치이 미무극장 시리즈 중 하나죠. 요범/리아오판 진비우 주연의 도금 (Tao Jin 淘金) 영문제목은 Gold Panning 입니다. 진비우 출연작이라 관심을 갖고 있었던 작품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상대역이 연기파 배우님이라 더 기대가 되네요.

 

사실 아이치이 미무극장 시리즈가 생각보다 관심을 못받고 있는 듯 하지만 아이치이에서 신경 쓴 표는 납니다. 출연하는 배우들 자체도 연기 잘하는 배우들로 채워놓고 있거든요. 

방영일자는 현지에서 2021년 12월 21일부터 될 예정입니다만 제가 자주 쓰는 말. 중드는 포스터에 방영일자가 박혀있어도 방영되기 전까지는 방영된 게 아님을 살짝 감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도금은 총 12부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미무극장 시리즈도 대부분 그렇게 길진 않더라구요.

 

✔ 도금 등장인물 출연진

 

- 무건초 (Wu Jianchao 武建超 )요범 (Liao Fan 廖凡)

- 진보금 (Chen Baojin 陈保金) 역의 진비우 (Chen Feiyu 陈飞宇)

- 라오산 (Lao Shan 老掸) 역의 소가 (Su Ke 苏可)

- 아추 (Aqiu 阿秋) 역의 여효림 (Lu Xiaolin 吕晓霖)

- 왕첨수 (Wang Tianshui 王甜水) 역의 이총희 (Li Congxi 李丛喜)

- 마덕보 (Madebao 马德堡) 역의 손암 (Sun Yan 孙岩)

- 라오와이 (LaoWai 老歪) 역의 왕동휘 (Wang Tonghui 王同辉)

- 조성리 (Zhao Shengli 赵胜利) 역의 정관삼 (Ding Guansen 丁冠森)

- 진향동 (Chen Xiangdong 陈向东)역의 상백 (Shang Bai 上白)

- 아래 (ALai 阿莱 )역의 범수기 (Fan Shuaiqi 范帅琦)

- 류무 (Liu Wu 刘武)역의 이성엽 (Li Shengye 李晟烨)

- 곽자 (Guo Zi 郭子)역의 류소양 (Liu Xiaoyang 刘小洋)

- 소양 (Xiao Yang 小羊)역의 색목 (Suomu 索牧)

- 두모 (Du Mao 杜毛)역의 왕쟁 (Wang Zheng 王铮)

- 죽간 (ZhuGan 竹竿)역의 이연 (Li Yan 李延)

- 라오류(Lao Liu 老六)역의 하가위 (Xia Jiawei 夏嘉伟)

- 바투르 (Batuer 巴图尔)역의 소리진진 (Xiao Lizhenzhen 萧李臻瑱)
: 아역배우입니다. 이가지명에서 장신성 어린시절 허쯔추로 나오기도 했었죠.

요범/리아오판 나이는 1974년 2월 14일생으로 키는 180cm 상해희극학원출신입니다. 2014년에 스릴러물인 백일염화 (白日焰火 Black Coal, Thin Ice) 라는 작품으로 베를린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받기도 했었던 연기파 배우입니다. 대만배우 계륜미도 출연했었던 영화죠.

 

진비우에 대해서는 이 글 맨아래 자세히 쓴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미무극장시리즈가 그렇듯 미스터리 서스펜스물입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미무극장 시리즈에서 다루는 이런 서스펜스 수사 범죄물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 작품과 영어권 시리즈물이 워낙 재미있고 디테일하기때문에 중드는 잘 보지 않게 되죠.

 

미무 극장 시리즈 중에서 지금 제가 보고 있는 건 수시흉수 인데요. 스포없는 수시흉수 리뷰를 잠깐 하자면 약간 세월이 흘렀음에도 강력계 형사역의 주인공이 17년의 변화가 느껴지지 않음에 좀 그렇긴 하지만요. (아역에서 성인으로 큰 중요한 배역 빼고 전체적인 느낌이 극중에서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긴 하지만 약간 갸우뚱합니다.)

 

어쨌든 생각보다 꽤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주연배우 3명 뿐만 아니라 잠깐 나오는 배우들도 연기 꽤나 하시는 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글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아이치이가 미무극장시리즈에 공을 들인 기분이 듭니다. 꽤 퀄리티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서스펜스 추리 수사물을 워낙 좋아해서 우리나라작품이나 다른 영어권작품들 섭렵해서 비교해볼때 살짝 늘어지는 느낌이 없잖아 있기는 한데 생각보다 볼만하다라는게 제 감상평입니다. 이런 장르물 좋아하신다면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평타로 추천합니다.

 

2021.10.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아이치이 미무극장 조려영 동자건 초앙 수시흉수 谁是凶手 Who Is the Murderer 소개

✔ 도금 줄거리

(실제방영내용과는 디테일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납니다)

 

래이(Lai Er 来耳)의 소설 1986도금량혼 (1986 Tao Jin Jing Hun 1986淘金惊魂)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공마국 사목장에서 장마가 오기 전에 더 많은 사금을 찾기 위해 금을 찾는 사람들은 서두른다. 그곳에는 은퇴를 위하여 수년간 모은 금을 강탈당한 무건초가 있었다. 이때 하천이 병합될 위기에 처하고 그 뒤에는 부엉이라는 별명의 미스테리 금장수가 있었다.

스무살의 진보금은 실종된 형을 찾으러 이 곳에 오고 복잡한 환경 속 생사의 갈림길에 서고 그 사이에 함께 휩쓸려 간다. 그와 동시에 이상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하나하나 파헤칠 수록 모든 단서들은 거대한 보물들이 있고 한번 들어가면 살아나온 생존자가 없는 신비한 장소를 가리킨다. 황금사냥꾼들은 그 깊은 곳에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하고 부엉이라는 인물도 서서히 모습을 드러낸다.

그 안에서 진보금은 사람과 자연사이에서 사투하며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고 형의 실종에 대한 진실도 알게 된다. 그리고 결국 그는 선량함과 용기가 인류의 보물임을 깨닫는다.

 

사실 줄거리만 보고서는 이게 재미있을지 없을지는 감이 크게 오진 않습니다만 진비우가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오는 건 확실할 듯 하네요.

도금 리뷰는 아직 방영전이므로 방영 후 시청하고 나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진비우( 가족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인스타등)에 대해 쓴 이전글과 다른 차기작인 로맨스물 타화기여공주군에 대한 글입니다.

장정의랑 둘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차기작 나름 기대가 되네요. 천성지로는 쩜쩜쩜 이었지만 이 작품도 어느 정도 재미있을 거 같기도 하구요.

 

2021.10.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비우 장정의 조지위 타화기여공주군 打火机与公主裙 Lighter and Princes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2021.10.1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진비우 천페이위 첸페이위 Chen Fei Yu 陈飞宇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