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범세기 감청자 포주금리상공 抱住锦鲤相公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feat.청청자금 리뷰

by royaltime 2021. 10. 18.

망고티비 감청자 범세기 포주금리상공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청청자금리뷰

범세기 감청자 포주금리상공
감청자
범세기
소몽적
오숭헌
하와
왕명양

사진 출처는 포주금리상공 관방웨이보와 왕명양 웨이보입니다. 왕명양 크랭크인때 사진은 선글라스로 얼굴을 너무 가려서 왕명양웨이보에서 첨부합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 배포를 금합니다.

 

범세기 감청자 주연의 로코 고장극 포주금리상공 (Bao Zhu Jin Li Xiang Gong 抱住锦鲤相公).

뒤늦게 청청자금을 보고 생각보다 괜찮은 배우인 듯 해서 찾아보다 최근 촬영에 들어간 작품이기에 포스팅해봅니다. 실제 크랭크인은 2021년 9월 30일에 들어간 작품입니다.

아래 출연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브출연자들도 나름 꽤 탄탄한 듯 하여 관심이 가는 드라마인 듯 합니다.

아무리 웹드이고 중드는 그런 맛에 본다지만 요즘 다시 국자감래료개여제자 빼놓고는 중태기를 맞고 있어서 진정령 다시 또 보고 친애적 열애적 다시 또보고 향밀침침신여상까지 올라가서 다시 보고 있는 와중에 왓챠에서 왓고리즘으로 추천을 계속 해줘서 청청자금을 봤거든요. 이 작품 보고나서 범세기에 매력을 물씬 느껴 최근 차기작 한번 급 찾아 봤습니다.

✔ 포주금리상공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목송청 (Mu Songqing 木颂清) 역의 범세기 (Fan Shiqi 范世錡)

엽염 (Ye Ran 叶染) 역의 감청자 (Kan Qingzi 阚清子)

척운장 (Qi Yunzhang 戚云璋) 역의 오숭헌 (Wu Chongxuan 吴崇轩)

심념서 (Shen Nianshu 沈念纾) 역의 소몽적 (Su Mengdi 苏梦迪)

심주주 (Shen Jiu Jiu 沈酒酒) 역의 하와 (Xia wa 夏娃)

이쟁 (Li Zheng 李峥) 역의 왕명양 (Wang Mingyang 王茗阳)

앞서 말했다시피 서브출연자들이 나름 꽤 괜찮은 듯 합니다.

 

가장 최근에 본 작품이라 청청자금 이야기를 또 하게 되는데 이 드라마 내용자체도 괜찮았고 범세기와 려소우 연기도 괜찮았고 다른 중년연기자들도 매력이 있었으나 결정적으로 서브출연자들의 매력이 쩜쩜쩜...

눈에 들어오는 사빈빈은 그렇게 소모했어야 했나 싶고 헤어스타일 복장 안습이고 어쩌면 범세기보다 더 중요한. 극을 이끌고 나가는 거나 다름없는 다른 서브남의 매력은 특히.. 완전 쩜쩜쩜... 너무 아쉬운 캐스팅이었습니다.

그 서브남도 여주 빼고 여러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 매력남이기도 한데 하아...ㅎㅎ 뭐랄까... 매력이 너무 없는... 꼭 잘생긴 배우가 아니더라도 포스 넘치는 매력이 넘치는 그런 배우들이 있잖아요. 범세기 상대역인데 서로 비등한 매력은 있어야 하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어쩌다 청청자금 리뷰가 길어졌는데 어쨌든 이 드라마의 경우에는 서브출연자들 전작도 그렇고 배우들만 놓고 봤을때는 꽤 괜찮을 듯 합니다.

청청자금 이야기가 나왔으니 계속 하자면 초반에는 나름 꽤 흥미 있었습니다만 이 이야기를 과연 37부작이나 끌고 갔어야 했을까 하는 의문은 듭니다. 후반부는 조금 많이 스킵하면서 봤어요. 서브출연자의 노매력으로 인하여... 미친듯이 재밌는 건 아니었고 그냥 쏘쏘~ 기대없이 본 것 치고는 볼만했고 려소우와 범세기의 매력은 충만 했습니다. 결말도 해피엔딩이라 편안~하게 봤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 드라마는 더 확 뜰 수 있었는데 중요인물의 미스캐스팅으로 인하여 생각보다는 확~ 뜨진 못하는 듯 합니다.

소몽적 나이는 1997년 1월 26일생으로 (생각보다 어린 거 같은.. 요즘은 외모로 나이를 전혀 판단하지 못하는 시대인 듯 합니다.)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범세기 려소우 주연의 청청자금, 참주 화소저등이 있습니다. 이 두 작품다 왓챠와 티빙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죠.

차기작으로는 이 작품에 같이 출연하는 왕명양도 출연한 조가 소년행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소몽적 2021년 기준 소속사가 망고입니다.

2021.07.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척연적 장혁 참주화소저 站住花小姐 Stop! Miss Hua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2021.09.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조가소년행 朝歌少年行 등장인물 줄거리 이탁쇠 장강락 우제위 이가호 프로필 필모 보기

 

범세기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케이스인데 나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소위 연기자 3대학교출신이어도 중드보다보면 연기력이 쩜쩜쩜인경우도 종종 있는데 범세기는 나름 매력이 있어요.

불가사의적애정도 얼른 왓챠나 티빙에 한글자막으로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범세기 웨이보등 주소는 이 글 맨 아래 불가사의적애정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감청자는 한동군과 함께 주연을 맡은 비등인생(沸腾人生) 크랭크업 후 들어가는 작품이군요.

감청자 나이는 1988년 생으로 키는 165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은 사실 여기 출연진들 중에서 엄청 많고 제가 알게 된 계기는 제가 대만배우 호우외팬이라서 함께 찍은 나각적평연심동을 통해서 였습니다. 그러다 장한 임우신과 주연을 한 여약파려불쾌락에서 자세히 보게 되었죠.

원래 여약파려불쾌락 같은 목막히는 류 안좋아하는데 장한과 임우신이 연기를 워낙 잘해서 스며들어서 쭈욱 보게 되었는데요. 감청자 예쁘고 장한과 러브신이. 역시 장한이 키스씬 연기를 잘해서 몰입감이.ㅎ

 

오숭헌은 최근 눈길을 끄는 중드에 나오곤 하는 배우죠 위철명과 하선생적연연불망과 기묘정재서입중등 출연작이 겹쳐서 눈이 익네요. 최근 당애정우상과학가나 장가행에서도 연기가 괜찮았고요. 오숭헌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및 필모는 차기작 중 하나인 기묘정재서입중에 대한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주우동 당애정우상과학가 当爱情遇上科学家 Fall in Love with a Scientist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9.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페이 기묘정재서입중 奇妙正在书入中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 포주금리상공 줄거리

(줄거리는 중국내 여러 기사를 참조하였으며 앞서 말했듯이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크랭크인 된 작품으로 바이두나 더우반에도 이 드라마에 대한 줄거리도 올라오지 않아서 원작 소설을 검색해서 토대로 자세히 쓰려고 했는데 바이두에도 검색이 안되네요. )


립서성요 (Li Shi Cheng Yao 立誓成妖)의 동명의 웹소설 포주금리상공 (Bao Zhu Jin Li Xiang Gong 抱住锦鲤相公)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장사에 재능이 탁월하며 외모도 출중한 엽염. 도난당한 특별한 술의 행방을 찾기 위해 운양성으로 홀로 향한 대리사 소경 목송청과 서로 신원을 숨기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천잔의 술에도 취하지 않는 패기 어린 아가씨와 술한 방울 입에 대지 않는 병교 상공. 러브라인과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로코 고장극.



이 작품은 총 24부작 으로 망고tv방영예정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늘 말씀드리다 시피 회차와 제목등은 중드특성상 방영전까지는 얼마든지 변경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 변경사항이 생기면 이후에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범세기 이전 출연작 중 하나이며 저 작품을 함께 촬영한 여주인 척연적과 스캔들이 나기도 했었죠. 진실은 본인들만 아는 걸로. 범세기 웨이보등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2.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범세기 척연적 불가사의적애정 不可思议的爱情 Love Unexpecte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