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주신 황뢰 당예흔 범세기 소민가 Xiao Min's Home 小敏家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필모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1. 24.

유쿠 저우쉰 황뢰 당예흔 범시기 소민가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소민가 엄마와 두 딸
소민가
황뢰 저우쉰
당예흔 범세기
주신
황뢰
당예흔
도송암
류리리
진해로
주익연
주익연
상함지
소민가
소민가



사진 스틸컷 출처는 소민가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하며 무단복제등을 금합니다. 정정사항이나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이나 제가 만약에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주신 황뢰 당예흔 주연의 소민가 (Xiao Min Jia 小敏家). 영문제목은 Xiao Min's Home입니다. 중문제목 그대로에요. 주신/저우쉰이 맡은 역의 소민이고 그 집 가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스가 가미된 총 50부작의 가족드라마입니다.

 

중드에서 가족드라마는 잘 보는 편이 아닌데 저우쉰이 주연이기도 하고 아래 출연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범세기 주익연 상함지등도 나와서 소개글 써봅니다.

시나리오 작가가 이 작품 주연인 황뢰입니다. 가족드라마라서 호흡이 그리고 좀 깁니다. 총 50부작이니 말입니다. 저우쉰 개런티 장난아닐 거 같은데 제작비가 얼마일지 살짝 궁금해지네요.

실제 촬영은 2021년 3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 총 4개월간 된 작품으로 2022년 유쿠 방영예정작이긴 한데 뭐 늘상 제가 프리뷰하면서 쓰는 말. 중드 특성상 어찌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회차나 제목등도 바뀔 가능성이 있구요. 이 부분 변동사항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소민가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간단 소개

 

- 류소민 (Liu Xiao Min 刘小敏) 역의 주신 저우쉰 (Zhou Xun 周迅)

- 진탁 (Chen Zhuo 陈卓) 역의 황뢰 (Huang Lei 黄磊)

- 류소첩 (刘小捷 Liu Xiao)역의 당예흔 (Jie Tang Yi Xin 唐艺昕)

- 금파 (Jin Bo 金波) 역의 도송암 (Tu Song Yan 涂松岩)

- 왕소민 (Wang Su Min 王素敏) 역의 류리리 (Liu Li Li 刘莉莉)

- 이평 (Li Ping 李萍) 역의 진해로 (Qin Hai Lu 秦海璐)

- 진천복 (Chen Tian Fu 陈天福) 역의 한동생 (Han Tong Sheng 韩童生)

- 김가준 (Jin Jia Jun 金佳骏) 주익연 (Zhou Yi Ran 周翊然)

- 서정 (Xu Zheng 徐正) 역의 범세기 (Fan Shi Qi 范世錡)

- 진가가 (Chen Jia Jia 陈佳佳) 역의 상함지 (Xiang Han Zhi 向涵之)

주신/저우쉰 나이는 1974년 10월 18일생으로 동신미래 소속입니다. 사실 저우쉰이 중국내에서 유명한 배우라는 건 알고 있었으나 저는 천쿤때문에 더 자세히 알게 되었다고 할까요..? 그런 것치고는 아직도 많이 모르긴 하지만요.

제대로 이 분 작품을 본건 최근 영화개봉작이었던 넷플릭스에서 한글자막으로도 시청가능한 음양사 시신령에서였습니다. 확실히 커리어 쌓아온 배우의 아우라는 강력하긴 하더라구요.

음양사가 비슷한 시기에 조우정 등륜의 음양사 청아집, 천쿤이 나오는 음양사 시신령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천쿤의 시신령이 더 재미있었습니다. 조우정 등륜 주연의 음양사도 역시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한 영화입니다. CG는 둘 다 좋았어요. 알고보니 우리나라 팀이 작업을 했더라구요.

 

2020.12.30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천쿤 진위정 저위쉰 심월 시신령 侍神令The Yin Yang Master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황뢰 나이는 1971년 12월 6일 생으로 키는 176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하시는 일이 이 쪽방면으로 다양합니다. 배우이자 감독 시나리오작가 가수로도 활동중에 있는 분입니다.

 

도송암 나이는 1974년 10월 6일생으로 키는 181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이 분도 커리어가 깊죠.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작품은 역시 이가인지명입니다. 담송운의 아버지로 출연을 하셨었죠. 이 분 역이 이 극에서 참 중요한 한 축이었는데요.

당예흔 나이는 1987년 10월 9일생으로 키는 165cm 웃는 모습이 참 예쁜 배우입니다. 결혼 후 작품을 막 연달아 하고 있진 않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샤오쟌 주연의 영화 주선, 드라마버전 주선 청운지, 독보천하, 장일산과 주연을 한 녹정기 등이 있습니다. 법의진명, 경여년의 남주였던 장약윤과 결혼을 해서 아이도 한명 있죠. 장약윤과의 러브스토리는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 험난한 연예계에서 장약윤과 교통사고로 인해 만나서 서로 영화처럼 오랜 기간 사랑을 하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으니까요.

장약윤과 당예흔 커플은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듯 합니다. 해피바이러스를 양산하는 거 같아요. 출연작 중 독보천하 황태극의 여인은 그때쯔음 유행했던 타임슬립작품인데요. 그럭저럭 보실 게 없다면 한번쯤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빅재미는 없지만 그런대로 볼만해요. 2021년 11월 기준 왓챠 티빙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주선 같은 경우에는 영화보다는 드라마 버전 주선청운지가 더 낫긴 한데 영화는 샤오쟌이 주인공이니까요. 샤오쟌이 모든 것의 개연성이죠.

 

주익연니미소시흔미와 배탁료반장에 나왔던 배우죠. 이 글 맨아래 이 작품들에 대한 글에서 간단 프로필등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상함지 나이는 2002년생으로 공자아취정니료 시즌1과 처음부터 너야 (원제목 : 백세지호일언위정)라는 제목으로 티빙등에서 보실 수 있는 청춘물 주연이었습니다.

 

그리고 범세기. 청청자금 보고 꽂혀서 일전에 범세기 프로필 필모등에 관한 글을 작성하면서 사실 이 작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서는 변호사로 출연하는 듯 보입니다. 아닐 수도 있어요. 그냥 중국내 기사보다가 흘리듯 본거라서요.

어쨌든 그게 뭐가 중요합니까.ㅋ 범세기가 당예흔 상대역이니 비중이 왠만큼은 있다는 데에 있는 거죠. 아래는 범세기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웨이보주소나 더 깊은 프로필 정보 다른 작품활동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11.0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범세기 판스치 FanShiqi 范世錡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웨이보 차기작

✔ 소민가 줄거리

 

이북 (Yi bei 伊北)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류소민과 류소첩 두 딸을 혼자 키워낸 왕소민. 하지만 그 딸들은 서른이 넘고 모두 각자의 사정으로 이혼을 하게 된다. 큰 딸인 소민은 남편이 바람을 피워 이혼을 하게 되고 북경으로 건너와 일하던 중 진탁을 만나 다시 재혼을 결심하게 된다.

 

하지만 소민과 진탁 모두 불성실했던 전 배우자가 있었고 사춘기 아이들과 환갑을 넘긴 부모님들이 있었다. 이러한 여건들로 재혼에 앞서서 부모님과 상대방의 아이들에게 인정을 받고 서로의 삶에 녹아드는 게 쉽지 않은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둘째딸인 소첩은 당시 얼떨결에 한 결혼으로 이혼을 하게 되고 재혼생각이 없는 상태에서 서정을 만나 진심어린 구애를 받게 된다.

 

그러나 서정은 소첩보다 어리고 미혼이어서 서정의 부모님은 두 사람의 사이를 거세게 반대한다. 소민과 소첩은 어머니의 가르침아래 사랑과 관용으로 감정의 난제를 해결하고 결국 서로의 인생을 찾고 한번 더 성장하게 된다.

내용이 약간 가족드라마이긴 한데 이해가 안되기도 하고 되기도 하고... 우리나라도 이혼율 참 높지만 중국은 20대에 많이들 결혼하기도 하고 이혼도 소리소문없이 하고 그러는 거 같더라구요. 절차가 우리나라보다 더 쉽다고 할까요..? 물론 그 결정을 하는 과정은 감정적으로 쉬운 게 아니겠지만요.

 

이가인지명같은 가족드라마는 아니고 정말 지금 생각해도 이가인지명은 보기드물게 최근에 나온 중드 중에서 재밌게 본 웰메이드였습니다. 배우들 연기력도 다 좋았구요.

 

아래는 주익연 출연작이었던 니미소시흔미 배탁료반장와 상함지 출연작이었던 처음부터너야/백세지호 일언위정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3.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하지광 대로와 언허가 주익연 배탁료반장 拜托了班长 Please Class Mat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0.12.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안위 상한즈 처음부터 너야 백세지호 일언위정 Forever Love 百岁之好一言为定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