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Wetv 급니아적독가총애 给你我的独家宠爱 Here Is My Exclusive Indulge 곽가남 포신희 프로필 필모 다시보기(feat. 가남전 리뷰)

by royaltime 2021. 11. 25.

WeTV 곽가남 포신희 급니아적독가총애 Here Is My Exclusive Indulgee 등장인물 줄거리 가남전 리뷰

급니아적독가총애
급니아적독가총애
급니아적독가총애
급니아적독가총애
급니아적독가총애
급니아적독가총애
곽가남
곽가남
포신희
포신희

사진 스틸컷 출처는 급니아적독가총애 관방웨이보, 곽가남 포신희 웨이보입니다. 

 

곽가남 포신희 급니아적독가총애 (Gei Ni Wo De Du Jia Chong Ni 给你我的独家宠爱). 영문제목은 Here Is My Exclusive Indulge 입니다. 이미 방영이 끝난 작품인데 급 WeTV에서 한글자막으로 방영을 시작해서 소개글 써봅니다.

 

너무 짧아서 혹시 이게 뭐지 하신 분 계신가요.. 저도 이게 뭐지 했는데 급히 바이두와 더우반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회당 평균 5분 정도로 총 34부작입니다.

이 작품 살짝 보고 소개글 쓰려고 바이두와 더우반 검색결과를 보니까 약간 막장스러운데 또 볼만하다고 할까요? 묘한데 짧아서 질리지 않고 볼만 할 거 같기도 하고 너무 짧은데 회차가 길어서 그렇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 급니아적독가총애 등장인물



- 부사한 (푸스한 Fu Si Han 傅司寒) 역의 곽가남 (Guo Jia Nan 郭迦南)

- 운상상 (윈샹샹 Yun Xiang Xiang 云想想) 역의 포신희 (Bao Chen Xi 包晨希)

 

포신희 나이는 2000년 4월 27일생으로 이 작품이 첫 작품입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청춘유니 출신의 유나인 소속 황가신(Huang Jia Xin 黄嘉新)과 위천호(Wei Tianhao 魏天浩)등이 출연하는 음악소재 청춘 로맨스 드라마 성명재망(Cheng Ming Zai Wang 成名在望)등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이미지가 상큼 발랄청순하네요.

 

곽가남 나이는 1998년 6월 18일 생으로 키는 183cm 최근 방영 출연작으로는 산하령과 가남전이 있습니다. 가남전 고구마 구간으로 접어들면서 안봤지만 2021년 방영작중에서는 재밌게 본 작품인 듯 합니다. 곽가남이 아마 쥐징이 사촌오빠 강율로 나왔었던 거 같습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양욱문 류우녕 장명은등이 나오는 자천등이 있습니다. 류우녕 나와서 궁금한데 크게 정보가 막 올라오진 않네요. 여기서 큰 배역은 아닌 것도 같고 확실히 잘 모르겠습니다.


가남전 리뷰 다시 해보자면 빠른 전개속도와 사이다 금방금방 나와줘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멋있는 캐릭터들을 그렇게 만들었어야 했는지 급 고구마 구간이 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물론 여주와 남주가 처해 있는 오해 섞인 상황이 그렇긴 했지만 그 둘의 극 중 캐릭터는 그게 아니였는데 말이죠.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다시 생각해서 이해가 안되는... 왕탁성이 맡은 배역이 흑화되는 부분도 이해가 안됩니다. 아니 처음에 캐릭터 설정을 그렇게 잡아놓고 그렇게 찌질쓰하게 만들어도 되는 겁니까.

 

캐릭터가 성격이 충분히 납득되지 않게 달라진 설정과 고구마 구간 빼고 재밌었던 로맨스 고장극이었습니다. 가남전의 매력 중에 하나는 각 배역이 가진 캐릭터의 성질이었는데 말이죠.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볼만은 합니다. 이운예도 나름 멋있었고요. 아직 안 보신 분 보세요. 뒷부분이 그렇지만 볼만합니다.

2020.1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WeTV 가남전 嘉南传 쥐징이 왕탁성 구 모남지 Rebirth For You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포신희 웨이보 https://weibo.com/5233409431

곽가남 웨이보 https://weibo.com/u/5669366756

✔ 급니아적독가총애 줄거리

 

아가문화 (A Ke Wen Hua 阿柯文化)의 중생상봉 급니아적독가총애(Chong Sheng Xiang Feng Gei Ni Wo De Du Jia Chong Ni 重生相逢 给你我的独家宠溺)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카리스마 있지만 장애가 있는 패도총재 부사한과 자신의 삶을 되돌려 복수할 기회를 얻는 운상상의 달콤한 로맨스.

 

상상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고 생각했지만 교통사고로 인하여 어머니가 떠나게 되고 그녀 역시 시력을 잃게 된다. 상중임에도 그녀의 아버지는 정부와 혼외자를 집에 들인다. 갑자기 집에 들이닥친 그 혼외 자녀는 그녀에게서 아버지를 빼앗고 그녀의 약혼자까지 빼앗는데 심지어 그녀는 눈이 멀었음에도 계속해서 그녀를 괴롭게 한다.

동시에 그녀의 어머니사고의 진실까지 알게되고 절망에 빠지고 그들이 다음생에서라도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고 다짐한다. 그리고 그녀는 뜻하지 않게 그 교통사고가 있던 날로 되돌아 가게 된다.

 

병상에서 정신을 차린 그녀는 부사한을 만나게 된다. 비록 그는 휠체어에 앉아서 활동을 하지만 그런 장애가 그의 당당함과 지니고 있는 카리스마 있는 존재감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다시 되돌아 왔음을 확인한 상상은 어머니를 보호하며 복수를 계획하기 시작하고 부사한은 상상의 강인한 생각과 냉정하지만 때론 재치있는 모습에 이끌린다. 상상이 전약혼자와의 파혼선언을 할때 그는 상상에게 구혼을 하게 되고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그녀는 그에게 빠져들지 않으려 했지만 어느새 상상도 냉미남 부사한에게 사로잡히며 그렇게 그들은 사랑에 빠진다.

1화 2화 혹시 보셨다면 살짝 눈치채셨을 거 같지만 줄거리는 약간 판타지스럽고 달달한데 약간 막장스러운 분위기가 흐르기도 하네요.

앞부분만 이런 건지..? 그리고 출연진들의 연기가 상당히 저예산의 느낌을 퐉퐉 풍기더라구요. 약간 다들 과장된 듯도 하구요. 근데 묘하게 휙휙 볼 수 있는 드라마인 것도 같습니다.

 

오늘 들어가보니 아희환니도 WeTV에 들어왔던데 말이죠. 이 작품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아마 보신분들 많으실 겁니다

두 배우 다 호감이라 개인적으로 실시간한번보고 유튜브 올라왔을때 영자막으로 또 한번 보고 왓챠에 들어왔을때 두번이상 본 것 같습니다. 어른 섹시남 임우신과 귀엽지만 은근 케미감 좋은 조로사. 제목 보니 또 보고 싶더라구요. 약간 친애적 열애적과 진정령처럼 잊혀질만 하면 또 볼 로코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