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망고티비 장우검 양결 오숭헌 출연진 프로필필모 열혈신탐 热血神探 Detective Kong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프리뷰

by royaltime 2021. 12. 25.

장우검 양결 오숭헌 열혈신탐 Detective Kong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이 스틸컷은 멋있게 나왔는데
포스터가 쩜쩜쩜
양결
양결은 저런 복장 잘 어울림
은근 매력있는듯
오숭헌
마력
은근
코믹입니까..? ㅎ

사진 스틸컷 짤 출처는 열혈신탐관방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만약에 제가 본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으며 무단복제 인용 전재를 금합니다.



장우검 양결 오숭헌 주연의 열혈신탐 (Re Xie Shen Tan 热血神探). 영문제목은 Detective Kong 입니다. 제목에서 느껴지시는 것처럼 수사추리물입니다.

 

일전에 양결 프로필 필모에 관한 글 쓰면서 봤던 작품인데 너무 정보가 없어서 뭐지..? 이건..? 하고 생각했던 작품인데요. 이제까지 아무 정보도 떡밥도 주지 않다가 갑자기 오늘 2021년 12월 24일 포스터와 스틸컷 예고영상을 풀고 12월 26일부터 방영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쓰고 늘 하는 말 중드특성상 방영 될때까지 된게 아님을 외칩니다.

공개 된 영상과 아래 내용을 합해서 생각해보면 무겁지 않은 내용일 듯 합니다. 수사물에 로맨스 한스푼과 브로맨스를 곁들인 작품 같습니다. 더우반을 보니 총 30부작예정으로 망고티비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 열혈신탐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소개

 

- 공설립 (Kong Xueli 孔雪笠) 역의 장우검 (Zhang Yujian 张雨剑)

- 연해평 (Lian Haiping 连海萍) 역의 양결 (Liang Jie 梁洁)

- 방동 (Fang Dong 方栋) 역의 오숭헌 (Wu Chongxuan 吴崇轩)

- 호훤훤 (Hu Xuanxuan 胡萱萱 )역의 마률 (Ma Li 马栗)

 

마률이라는 배우는 생소한데요. 마률 나이는 1996년 1월 24일생을호 키는 170cm 2021년 기준 소속사가 양결 장우검과 같은 화책영시(화처미디어 华策影视 )입니다. 필모를 쭈욱 보니 아지희환니에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정말 재밌게 본 작품인데 말이죠.

 

다른 차기작으로는 송연비 장호유 주연의 고장극 은애량불의가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량불의도 망고티비방영예정작이고 곧 방영될 듯 했는데 안되었네요.

 

2021.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량불의 两不疑 은애량불의 恩爱两不疑 The Trust 등장인물 줄거리 장호유 송연비 프로필 필모 보기

오숭헌 나이는 1999년 12월 20일생으로 키는 181cm 홍콩 출신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바이두 프로필상 2021년 홍콩침래대학에 재학중에 있으며 전공이... 철학과네요. 오...! 전공때문에 뭔가 좀 다르게 보이기도 하네요.

중국은 3대 예술학교와 전매대이런 출신들이 거의 장악하고 있는 듯 한데 방송관련 과가 아닌 전공의 학교와 전공의 연기자들을 보면 되려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이 배우는 위철명 호의선 주연의 하선생적연연불망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요. 장가행에서도 잠깐 나왔었죠. 연기전공은 아니지만 연기가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이를 생각하면 앞으로 더 발전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고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범세기 감청자 주연의 고장극 포주금리상공과 위철명 주연의 기묘정재서입중등이 있습니다. 사실 두 작품 다 주연때문에라도 보고 싶은 드라마들입니다. 또 하나 더 있네요. 이구림 진방동등이 나오는 천금난도(千金难逃)라는 로코 고장극도 있습니다.

2021.09.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위철명 페이 기묘정재서입중 奇妙正在书入中 My Marvellous Fabl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프로필필모소개 웨이저밍 촬영브이로그

2021.10.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범세기 감청자 포주금리상공 抱住锦鲤相公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소개 feat.청청자금 리뷰

 

양결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에서 자세하게 써놓았으니 참조해주세요. 아마 지금 시점 2021년 12월 기준으로 증순희와 능우도료구성 (Wo Ke Neng Yu Dao Le Jiu Xing 我可能遇到了救星) 라는 로코물을 찍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안귀서창월 이후 두번째 같이 하는데요... 그 작품안에서 케미가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았거든요.근데 또 같이 작품을 같이 하네요. 둘 다 호감이나 안귀서창월 보다가 저는 하차했거든요. 실제로도 이 작품 인기가 있지 않았구요 뭐랄까 외모적으로도 연기의 합도 따로 따로 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내용자체도 그렇게까지 재밌진 않았지만요.

팬심으로 이 작품 기대하는 분들 꽤 계시는 거 같지만요. 저는 호감인 배우가 출연해도 저와 사상이 다른 작품이나 그 작품 자체가 재미가 없으면 스킵하게 되서....

 

변성니적나일천같은 경우에 장신성과 과연 어울릴까 생각했지만 장신성이 연기를 너무 잘하다보니 그게 다 커버가 된 느낌이었지만 증순희도 연기를 잘하긴 하지만 상대방 커버까지는.. 그리고 약간 증순희는 툭하면 툭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의 배우와 어울린단 말이죠.

 

아무래도 쌍세총비 이미지가 너무 박힌 거 같아요. 양결은 형소림하고 제일 케미력이 높은 거 같아요.ㅋ 양결의 다른 차기작인 비호외전이 사실 더 기대가 됩니다. 형비도 나오고 양결도 그 작품에서 더 매력적일 거 같구요.

 

2021.07.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여자배우 양결 리앙지에 梁洁 LiangJie 프로필 필모 웨이보 드라마 차기작 열애 이별

장우검 같은 경우 이런 캐릭터들이 유난히 잘 어울리긴 하죠. 근데 이번에는 관방웨이보에 공개된 짤과 영상을 보니 기존에 가졌던 그런 이미지에서 약간 코믹한 면도 가미가 되는 듯 해요.

 

장우검 올해 방영작으로는 법의진명지무성적증사가 있었고 당애정우상과학가에 잠깐 특별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애정우상과학가는 티빙등에 올라오기 시작했던데요. 류이호 주우동 둘 다 호감이지만 작품 자체는 크게 재미는 없었습니다. 혹시하고 참고 봤지만 내용자체가 크게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로맨스면 로맨스 과학에 관한 이야기면 과학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 될 거 같은데 이건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랄까요? 각각 따로 떼어놓고 보면 다 멋있는 배우들인데 내용이 너무 재미가 없...

하지만 류이호와 주우동팬이라면 볼만할 듯도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 작품에도 오숭헌도 출연했었군요.

 

2021.02.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주우동 당애정우상과학가 当爱情遇上科学家 Fall in Love with a Scientist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다른 차기작으로는 서로 천두링 곽품초 역백진등이 출연하는 아문적당타지년( Wo Men De Dang Da Zhi Nian 我们的当打之年), 팽관영과 주연을 한 역광자 등이 있습니다. 역광자 같은 경우 곧 방영될 듯 했는데 안되었네요. 같은 경찰이지만 역광자에서는 딥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올해는 장우검의 결혼 출산 소식도 있었네요. 아지희환니 상대여주였던 오천과 결혼했다고 밝혀졌죠.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장우검 같은 경우 일상은 인스타에 종종 올려주곤 했는데 이후에 그마저도 잘 안올려주는 거 같아요. 웨이보는 공지..? 이런거 외엔 잘 안올리는 거같고요. 오랜만에 웨이보 들어가보니 아래 이전글에도 첨부한 관련 글 이후에 작품이야기 제외 거의 뭘 안올렸더라구요.

2021.03.16 - [리뷰,프리뷰/스타] - 장우검 오천 장위젠 우치엔 결혼 출산 딸 张雨剑 Zhang YuJian 吴倩 Wu Qian 프로필 인스타그램

✔ 열혈신탐 줄거리

(더우반, 바이두 중국내 여러기사에서 참조하여 작성했으며 실제방영내용과는 디테일이 살짝 다를 수 있습니다. 대략 이렇게 흘러간다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청나라 말기와 중화민국 초기에 민심이 어수선하고 악한 세력들이 만연하여 혼란에 빠져 있었다. 고대문물과 근대성이 합쳐 지는 이시기에 영혼 귀신등을 앞세운 이들과 마술사등이 활개를 펼치고 다닌다.

 

그러나 이들 중 대다수는 사기꾼에 불과 했고 풋내기 신입 경찰 공설립과 예리한 검시관 방동은 이런 사기꾼들의 모습을 들춰내기 위하여 본인들이 가진 현대과학 지식으로 악에 맞서 싸운다. 많은 사람들이 초자연적인 현상과 영혼이라고 잘못 믿는 것들이 사실은 사기꾼들의 연기와 거짓이라는 것을 밝혀내고 이러한 과정 속에서 일반 민중들도 점차 각성하기 시작한다.

 

공설립과 방동도 봉건미신을 타파하는 과정에서 생사를 같이 하는 형제가 되고 그 사이 공설립은 식당 여주인 연애평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렇지만 늘 그렇듯 평화롭게 모든 일이 흘러가진 못했고 어둠의 세력에 의하여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결국 모든 굴레를 뚫고 연인은 마침내 부부가 된다.

내용은 간단하나 예고영상과 공개된 짤을 보니 이건 배우가 하드캐리해야 재미있을 거같다는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수사 탐정물에 코믹이 가미가 될때는 출연하는 배우들과 연출력이 내용보다 더 중요한 법이니까요.

 

개인적으로 딥한 연기보다 코믹이 가미된 연기가 더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실제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다보면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그런 것들을 또 디테일하게 살려내기도 하구요. 진중하면서 웃음포인트를 갖춘 캐릭터가 배우들이 연기하기가 제일 어렵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거기에 연출력이 가미가 되어야 겠죠.

 

아래는 올해 장우검 방영작과 차기작 양결의 다른 차기작인 비호외전에 대해 쓴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5.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준걸 형비 양결 임우신 하윤동 비호외전 飞狐外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2021.07.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장우검 주우동 원호 법의진명지무성적증사 法医秦明之无声的证词 Medical Examiner Dr. Qin: Silent Evidence 줄거리 출연배우 소개

2021.11.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팽관영 장우검 역광자 逆光者 InDarknes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