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팽관영 장우검 역광자 逆光者 InDarknes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1. 8.

망고티비 팽관영 장우검 역광자 인다크니스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역광자
팽관영
역광자
팽관영
장우검
양삭 특별출연급이죠.
팽관영
팽관영
장우검
둘의 케미 왠지 기대
안경은 장우검.ㅋ
기대되는 둘의 브로맨스

사진 스틸컷 출처는 역광자 관방웨이보이며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 (방일일자 및 리뷰,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역광자 (Ni Guang Zhe 逆光者) 영문명은 원작명을 영어로 옮긴 In Darkness 입니다. 원작명은 재흑암중입니다. 한글명으로 하자면 어둠속에서 정도가 될 듯 합니다.

팽관영 장우검의 투톱 미스테리 스릴러 언더커버 범죄수사물입니다. 영문제목대로 좀 다크하긴 한데 공개된 스틸컷을 보니 장우검과 팽관염의 브로맨스가 꽤 기대가 되네요.

망고티비에 총24부작으로 방영예정이며 실제 촬영은 2020년 12월 6일부터 2021년 3월 5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회차나 제목등은 늘 말씀드리지만 중드특성상 방영전까지는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변동사항이 생기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역광자 등장인물

 

- 사남산 (Xie Lan Shan 谢岚山)역의 팽관영 (Peng Guan Ying 彭冠英)

- 심유비 (Shen Liu Fei 沈流飞)역의 장우검 (Zhang Yu Jian 张雨剑)

- 주영태 (Zhou Yong Tai 周永泰)역의 풍가이 (Feng Jia Yi 冯嘉怡)

- 목곤 (Mu Kun 穆昆)역의 백은 (Bai En 白恩)

- 도군 (陶军)역의 양삭 (Yang Shuo 杨烁)

- 능운 (Ling Yun 凌云)역의 진미기 (Chen Mi Qi 陈米麒)

- 류염파 (Liu Yanbo 刘焱波)역의 고서광 (Gao Shuguang 高曙光)

- 조룡약 (Zhao Long Yue 赵龙跃) 역의 류관성 (Liu Guan Cheng 刘冠成)

- 수홍 (Sui Hong 隋弘)역의 석량 (Shi Liang 石凉)

- 관흔 (Guan Xin 关昕)역의 도빙 (Tu Bing 涂冰)

- 정이 (Ding Li 丁璃) 역의 류청문 (Liu Qian Wen 刘倩文)

- 지진 (Chi Jin 池晋)여긔 능자동 (Ling Zi Tong 凌子桐)

- 단려성 (Duan Li Cheng 段黎城) 역의 당려정 (Tang Lujing 唐滤晶)

- 임서조 (Lin RuiDiao 林瑞鲷)역의 장경위 (Zhang Jingwei 张经伟)

- 조무 (Zhao Wu 赵武)역의 왕자성 (Wang Zicheng 王子诚)

- 량천 (Liang Tian 梁天)역의 이연정 (Li Yanzhen 李延桢)

- 상흠 (Sang Qin 桑钦)역의 주기위 (Zhou Jiwei 周纪伟)

- 이래 (伊莱)역의 오삼봉 (Wu Xianfeng 吴险峰)

- 왕호 (Wang Hao 王浩)역의 장하호진 (Zhang Hehaozhen 张何昊臻)

주연 포함 출연진들 연기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하긴 이런 장르에서 외모만 우월한 배우를 앞세우면 재미가 없겠죠. 하지만 팽관영 장우검 피지컬과 외모도 그에 못지 않지만요.

 

그러고보면 팽관영은 정말 이런 장르물 은근 찍는 듯 합니다. 광망의 여주 채문정과 촬영한 양광지하에서도 장난 없었는데 말이죠. 채문정이 고생 좀 했을 거라 생각 되는 양광지하입니다.

양광지하가 반응이 좋았어서 그 제작진 그대로 채문정과 같이 불기일지라는 작품을 찍기도 했습니다. 2021년 9월 기준 팽관영 미방영 차기작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도 두 배우 다 연기가 좀 되서 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팽관영 나이는 1986년 2월 16일생으로 주일룡과 친하다고도 알려진 배우죠. 키는 프로필상으로는 189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난릉왕비 구주해상목운기, 친애적자기 앞서 말한 양광지하등이 있습니다. 저는 난릉왕비에서 처음 본 듯 합니다. 양광지하 제외하고 왓챠나 티빙등에서 검색해서 한글자막으로 앞서 말한 작품들 시청가능합니다. 아래는 팽관영 미방영 차기작인 불기일지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9.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불기일지 不期而至 UnexpectedFalling 등장인물 줄거리 채문정 팽관영 프로필 필모


장우검은 아지희환니로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진 배우죠. 넷플릭스 에서 보실 수 있는 빅토리아 송위룡주연의 누나의 첫사랑(하일참시행복)에서 빅토리아 동생이자 우서흔 상대역으로 나오기도 했고요. 두 작품 다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지희환니는 티빙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해요. 찐커플이 된 찐로맨스작이죠.

2021.03.16 - [리뷰,프리뷰/스타] - 아지희환니 남주 여주 장우검 오천 장위젠 우치엔 결혼 딸 张雨剑 Zhang YuJian 吴倩 Wu Qian

 

✔역광자 줄거리

( 줄거리 내용은 실제 드라마 내용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김십사채 (Jin Shi Si Chai 金十四钗) 의 소설 재흑암중(Zai Heian Zhong 在黑暗中)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가까운 이를 잃은 사남산과 심유비는 경찰학교 재학시절 친한 사이가 되었고 함께 우수한 마약단속 경찰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우연히 마약밀매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사남산은 이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언더커버 요원으로 역광행동에 합류하게 된다. 그리고 마약왕 목곤의 가까운 심복으로 부상하게 되고 심유비는 졸업후 자신의 노력으로 서창시 마약 단속 경찰이 된다.

몇년 후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었지만 심유비는 사남산이 기억을 완전히 잃었을 뿐 아니라 심장이식까지 받은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바이두에서는 기억을 잃고 심장이식수술을 받은 걸로 나와 있는데요. 원작 소설에서는 아래와 같이 전개가 됩니다. 내용이 살짝 다릅니다.

사남산은 가장 큰 마약거래 조직에 성공적으로 침투한 잠복경찰이었지만 임무 수행중에 사고가 나게 되고 소홍(먀약단속경찰대장)은 신기술을 사용해 그와 꼭 닮은 사형수에게 사남산의 기억을 이식한다.

사남산은 그렇게 부활했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경찰대로 복귀 한다. 후에 그가 우연히 흉악범을 쏜 이후로 사형수 시절의 기억이 서서히 되살아 나기 시작한다. 바로 그 신원은 마약조직의 지도자 목곤의 아들이었던 것이다.

 

상반된 정체성과 기억을 함께 가지고 가며 사남산은 아버지사건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는 자신의 성격변화와 더불어 이 사건에 접근하기 위해 범죄자의 사고방식을 이용한다.

그와 동시에 캐리커쳐 전문가인 심유비가 그의 앞에 나타나게 되고 친구도 적도 아닌 그가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돕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동시에 자신의 진짜 의도는 숨기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고의 적으로 접근 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자신이 대체되었다는 것을 서서히 깨닫고 가족으로부터의 배신, 동료돌로부터의 오해로 서서히 그의 마음은 뒤틀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인간의 본성에 대해 점차 이해하게 되면서 선에 대한 믿음이 다시 살아나고 그는 휼륭한 경찰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맹세한다.

어떻게 각색되어서 될지 모르지만 꽤 내용이 흥미롭네요. 앞서 말한대로 연기들도 다들 믿고 봐도 될 듯 하구요. 남은 건 실제 디테일의 내용과 연출에 따라 달라질 듯 합니다.

원래 이런 류는 우리나라 작품이 훨씬 재밌어서 관심 갖지 않는데 내용과 연기 되는 출연진들이 호기심을 갖게 해서 방영 시작하면 봐야 겠습니다.

 

아래는 장우검과 팽관영 출연작에 대한 이전 글입니다.

 

2021.07.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장우검 주우동 원호 법의진명지무성적증사 法医秦明之无声的证词 Medical Examiner Dr. Qin: Silent Evidence 줄거리 출연배우 소개

2020.09.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최신 중국 드라마 주일룡 류시시 2020년 신작 친애적자기(亲爱的自己)

2021.0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팽관영 류개 채문정 양광지하 阳光之下 The Confidenc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