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근근 양용 장혜문 모자준 서해교 당가주모 当家主母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11. 5.

장근근 양용 장혜문 모자준 서해교 당가주모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장근근
장혜문
양용
모자준
서해교
당가주모


스틸컷 출처는 당가주모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근근 장혜문 양용 주연의 당가주모(Dang Jia Zhi Mu 当家主母). 여자 배우들이 주축인 드라마이지만 모자준과 서해교가 나온다고 해서 관심이 간 고장극이라 소개글 써봅니다.

 

당가주모를 우리말로 하면 주인마님. 진정한 그 집안의 안주인. 정도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래 줄거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런 내용이기도 하구요.

환오영시/환위잉시(欢娱影视) 와 아이치이에서 출품한 작품입니다. 환오영시는 송위룡 오근언 백록 허개등과 같은 라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 우정산하의 회사입니다.

 

실제촬영은 2020년 11월에 크랭크업 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2021년 11월 8일에 방영일정이 잡혔네요. 총 35부작으로 아이치이 요우쿠 방영예정작입니다. 아직 방영전인 작품 소개할때마다 하는 말이지만 중드 특성상 회차나 제목등은 방영시작 되기 전까지 된 게 아닙니다. 이 부분 실제 방영 시작 후 변동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방영 해줄 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WeTV와 달리 왠만하면 해주는 아이치이라서 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뭐 모르죠. 

 

✔ 당가주모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프로필 차기작소개



- 심취희 (Shen Cui Xi 沈翠喜) 역의 장근근 (Jiang Qinqin 蒋勤勤)

- 서방 (Shu Fang 舒芳) 역의 장혜문 (Zhang Huiwen 张慧雯)

- 증보금 (Zeng Bao Qin 曾宝琴) 역의 양용 (Yang Rong 杨蓉)

- 위량궁 (Wei Liang Gong 魏良弓) 역의 모자준 (Mao Zijun 茅子俊)

- 임설당 (Ren Xue Tang 任雪堂) 역의 서해교 (Xu Haiqiao 徐海乔)

여주인 장근근 나이는 1975년 9월 3일생으로 키는 166cm,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이 분 출연작 쭈욱 바이두에서 살펴 봤는데 저는 구주해상목운기 밖에 모르겠네요.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영역이 넓습니다.

 

양용 나이는 1981년 6월 3일생으로 키는 162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2021년 기준 소속사는 이 작품을 출품한 우정의 환오영시입니다.

양용 출연작으로는 미인위함, 신조협려2014, 소오강호2013, 궁쇄주렴, 양욱문과 찍은 종규착요기등이 있습니다. 제가 본건 최근 찾아본 신조협려2014 뿐인 듯 합니다. 저는 실제커플인 천옌시 천샤오 주연의 신조협려 재밌더라구요. 솟아나온 양쪽 머리 헤어스타일이 좀 그래서 그렇지 천옌시 예쁘기만 했구요.

 

장혜문은 최근 눈에 자주 띄는 젊은 배우 중 한명이죠. 최근 방영작으로는 니호 화염람, 유비, 모백수등이 있고 이 작품외 차기작으로는 환락송시즌3와 오희택과 찍은 고장극 일편빙심재옥호등이 있습니다. 유비에서는 제일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장혜문에 대해서는 이 글 맨아래 환락송 시즌3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근데 모자준은 변발을 해도 존잘이네요. 모자준 볼때마다 좀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뭐 여전히 연기자로서 꾸준하긴 하지만 퐝~ 뜰 수 있는데 그러질 못한 거 같아서요.

모자준 다른 차기작으로 함께 출연하는 다른 출연자들도 그렇고 꽤 관심이 가는 고장극 야연백이 있는데요. 장요 려소우 류욱함 신인배우들이지만 어느 정도 연기도 괜찮고 해서 무척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뭐 근데 내용이 재밌어야지 뜨겠지만 일단 캐스팅만으로는 모자준의 다른 차기작인 야연백이 기다려집니다. 모자준 간단 필모와 웨이보 이 작품에 더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서해교는 나이에 비해 초동안이죠. 서해교 변발도.. 나름.. 변발해도 잘생긴 건 잘 생긴거죠. 화천골에서 인상깊었었는데 말이죠.

서해교 다른 차기작으로는 우서흔 왕학체 장릉혁등이 출연하는 고장극 창란결과 로맨스 현대극 심애적등이 있습니다. 서해교에 대한 간단프로필 및 필모는 아래 미방영 묵은 주연작인 심애적에서 참조해주세요.

2020.12.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학체 우서흔 신작 소식 창란결 苍兰诀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9.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서해교 가청 심애적 心爱的 Lose My Heart to You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 당가주모 줄거리

(실제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임설당에게는 어린 시절부터의 연인과 아내가 있다. 둘은 연적이지만 그들은 직조와 자수기술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함께 일을 한다. 청나라 쑤저우의 임가는 방직산업의 선두주자로 조상으로부터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직조방식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고 상품 또한 상등품으로 궁궐에 공물로 바쳐진다.

임가의 가주 임설당은 성격이 온화하고 가업에 개입하기 보다 시, 서예, 그림등을 즐기며 살고 그의 부인인 심취희는 그와 달리 강단이 있으며 결단력이 있다. 그녀의 관리 아래에서 임가는 더더욱 번성하게 되고 그녀의 장인정신으로 더더욱 임가의 기술력을 발전시켜 나간다. 그녀야 말로 임가의 진정한 안주인이었다.

임설당과 심취희는 결혼한 지 수년이 지났지만 임설당인 전연인이었던 증보금을 잊지 못하고 데려오려 한다.

 

그런데 어느날 임설당은 밀수업자를 추적하던 중 뜻밖의 사고로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임가에도 위기가 닥치게 된다. 심취희는 임가와 가족을 지키기 위한 무거운 임무를 짊어지게 되고 연적인 증보금과 손을 잡게 된다. 여러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이전의 평화를 되찾게 된다.

아래는 장혜문 2021년 방영작이었던 니호 화염람과 다른 차기작인 환락송3에 대한 글과 모자준 다른 차기작인 야연백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1.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모자준 장요 려소우 류욱함 야연백 夜燕白The Story of the Bat 등장인물 출연진웨이보 줄거리

2021.05.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공준 니호화염람 你好火焰蓝 The Flaming Hear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당가주모
사랑없는 그 시절 결혼이란.그래도 저럼 안돼!
장근근 양용 대립상태였다가
함께 우여곡절을 겪으며...서로 이해하는 건가..?
 변발 모자준.
서해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