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세븐틴 준 문준휘 드라마 독가동화 独家童话 Exclusive Fairytal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1. 2.

문준휘 장묘이 독가동화 Exclusive Fairytale 등장인물 출연진소개 줄거리 보기

독가동화
독가동화
독가동화
문준휘
장묘이
려쇠
웅오박
학주우
임신이
오천
문준휘
문준휘

사진 출처는 독가동화 관방웨이보와 각배우들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회차 제목등은 중드 특성상 바뀔 가망성이 있습니다. 무단복제를 금하며 이후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세븐틴 준/문준휘 장묘이 주연의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 독가동화 (Du Jia Tong Hua 独家童话). 영문제목은 크랭크인 행사 사진에서 작게 보이지만  Exclusive Fairytale 입니다. 독가동화=익스클루시브 페어리테일 같은 뜻입니다. 2021년 10월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그냥 남주 잘 생겼다. 생각했는데 세븐틴 중국멤버더라구요. 

총 24부작으로 망고티비 방영예정이라는데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 확실해지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드계는 워낙 방영전까지 알 수 없어서 말이죠. 근데 이런 청춘로맨스물은 무난히 검열 통과해서 어느 플랫폼이든 빠르게 방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독가동화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릉초 (Ling Chao 凌超) 역의 문준휘 (Wen Jun Hui 文俊辉)

- 초토 (Xiao Tu 肖兔) 역의 장묘이 (Zhang Miao Yi 张淼怡)

- 윤자함 (Yin Zi Han 尹子涵)역의 웅오박 (Xiong Ao Bo 熊奥博)

- 려쇠 (Lu Zhao 吕钊)

- 학주우 (Hao Zhu Yu 郝珠宇)

- 담가태 (Tan JiaTai 谭嘉泰)

- 임신이 (Lin Chenyi 林晨怡)

- 오천 (Wu Qian 吴茜)

 

남주 세븐틴 멤버와 웅오박(시옹아오보)제외하고는 다 처음 본 듯 합니다. 사실 아이돌 음악은 몇몇 그룹 빼놓고 듣지 않고 관심이 크게 없지만 세븐틴이라는 멤버들이 사이가 좋다고 어디선가 흘러 들은 것 같긴 한데 문준휘 인스타가보니 멤버들이 댓글 남긴 거 보면 왠지 그런 것 같더라구요. 

여주 장묘이 나이는 1998년생으로 이 작품이 첫 드라마 주연작인듯 합니다. 영화도 찍은 게 한편 있긴 한데 아직 개봉은 안 한 듯 보이구요. 정말 이 작품 다 생신인들의 향연이네요. 앞서서 촬영완료후 빨리 공개 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너무 다 신인쓰... 

 

웅오박 나이도 1998년생으로 출연작으로는 2021년 방영작인 니미소시흔미와 시혼99천이 있습니다. 

2021.06.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你微笑时很美 Falling Into Your Smil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8.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택 왕패한 시혼99천 등장인물 출연진프로필 줄거리 보기 试婚99天 Trial Marriage

 

남주인 문준휘는 아이돌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모르실 수 있겠지만 앞서 말했듯 우리나라 아이돌 세븐틴의 중국인 멤버입니다. 준이라고도 불리죠. 문준휘 한국명도 이름이 예쁘네요. 문준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어릴때부터 아역배우로도 활동해서 출연작은 여기 출연진들중에서 제일 많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와서 세븐틴으로 데뷔를 했죠. 

 

✔ 독가동화 줄거리

(실제방영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의역과 오역이 난무합니다)

 

억금 (Yi Jin 忆锦) 의 인기 IP소설 토자압도와변초 (Tuzi yadao wo bian cao 兔子压倒窝边草)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매사에 뛰어나지만 한편으로는 예민하고 독립적이고 조숙한 성격의  링차오와 신경질적이지만 귀여운 샤오투.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함께 다니는 이 둘은 서로 도망치지 못하는 세트처럼 묶여서 자란다. 링차오의 마음 속에는 샤오투밖에 없고 샤오투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없다는 걸 알지만 한번도 인정하지 않는다. 한편 샤오투는 자신이 잉쯔한을 좋아한다고 착각하고 링차오와 멀어질 뻔 한다. 하지만 그녀는 링차오가 자신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될 존재임을 깨닫는다. 죽마고우였던 링차오와 샤오투의 청춘 속 슬픔과 기쁨 속에 함께 성장해나가는 청춘로맨스. 

줄거리를 보니 약간 어떻게 보면 전형적일 수 있는 캠퍼스물일 것도 같은데요. 중드 좀 보는 저도 너무 다 생신인들이라 각 배우들 웨이보 찾아들어가보니 서로 사이좋게 촬영을 하는 듯 보입니다. 노래도 홍보해주는 것 같구요. 어쨌든 이 드라마에서 제일 유명인은 세븐틴의 문준휘인듯 합니다. 문준휘 인스타그램아이디는 @junhui_moon 입니다. 아직 몇개 올라오진 않았지만 서로 사이좋은 멤버들 댓글 찾아서 읽는 재미가 쏠쏠 한 듯 해요. 


문준휘 사진 몇장 더 보고 가세요. 여기서 남주여주 통틀어서 제일 멋있긴 하네요.

문준휘
세븐틴 준
문준휘

728x90

댓글